블2 인물들 감상평
까오린기:비중도 한때 많았고 캐릭성 실력 레알 역대급 빌런이긴한데
너무 얘 혼자 다해쳐먹음 나타샤 김진우가 해도될 역할을 얘한테 다몰고
그냥 이놈이 주인공같음
저우량:블1에선 정말 강한 빌런이었고 혁이 처음으로 그렇게 줘팬놈이었는데 주벞에 털리고 나중에 다카하시한테 털리고
블2에선 그냥 전투력 측정기에다 까오린기 영웅전 희생양 1되버림
하종화:까오린기 영웅전 희생양 2
그래도 한칼 만으로 까오린기 상대로 저우량보다 훨씬 선전하고
희수 종일 가르치면서 여전히 강자포지션이란걸 보여줌
맹수현:까오린기 영웅전 희생양 3
이자식은 하도 제대로된 싸움씬 보여달라 독자들이 머라한탓인지
까오린기랑 쳐붙였는데 그과정이 개연성이 없고 트롤짓이
되버려 욕 ㅈ1ㄴ쳐먹음
경호대:까오린기 영웅전 희생양 4
7명이 모이면 대련에서 장동욱 상대로 선전한다는놈들이
죽이는 싸움하면 합결함있다는 이상한설정으로 까오린기한테 몰살
장동욱:까오린기 영웅전 희생양 5
얘는 작중에서 대련으로 눈에띄게 강해졌다고 까오린기 다음으로 엄청 푸쉬를 해줌
근데 지친 까오린기한테 결국짐
까오린기가 당시에 최대치를 터트린거 같은 묘사랑
싸움에서 이기고도 장동욱 쭉 대우해주는거보면 맹하보다 강한건 확실한거 같지만
싸움과정이 실망스러웠긴함
까오린기처럼 최선을 다하는식으로 맞부딪치는걸 원했는데
수비적으로가다가 까오린기한테 희생당하고
조폭 짬밥 ㅈ1ㄴ 쳐먹으면서 생사결 꽤해봤을놈이 린기한테
넌 스포츠인이 아님 ㅇㅇ 하고 과외나 쳐받고있음
샤오민:까오린기가 주먹이라면 샤오민은 머리로 두현파 농락하고 있음
이자식 기고만장 하는거 개띠거운데 언제 참교육당하지
김인범 국정원: 먼가 큰그림은 그리고들 계신데 샤오민한테 농락당하기만 하면서 어디 나사빠진 모습만보여주고 실속이나 알맹이가 없음
이놈들한테 분량주는거 개아까움
김일수: 이놈도 분량 나름쳐잡아먹는데 바로 위에놈들보단 그나마나음
두현파한테 계속 정보알려주고 이중스파이 쭉하는등 지역할은 잘함
다만 분량 그만좀먹었으면
가와토미구미:이것들은 스토리 수정 시킬 수만 있다면 통째로 도려내고싶음 하필 스토리 복잡한데 끼어들어가지고 취급도 흑수회 회장 빠져나가게할라는 제물인놈들
흑수회회장+블루고스트나 여러세력들:흑수회 리더라는놈은
한국에서 쳐들어왔으면서 통로가 막혔다며 빠져나가지도 못하는 븅1신이고
나머지들은 스케일은 큰데 작가가 제대로 활용할 수 있을지 의문인놈들
류희수:립서비스만 ㅈ1ㄴ 있지 알맹이가 없다 평가받고있으니
그냥 쌍칼 들고 겸손인지 나발인지도 풀고 전력으로 좀쳐싸워
이정우:얘가 한번 활약하면 진짜 시원시원한데 작가가 분량을 안줌
까오린기랑 비교하면 누가 주인공인지 모르겠음
윤정희 백발마녀:그냥 꺼졌으면
김종일:할말은 많지만 생략하겠다







추천

물론 대련으로 소창기는 미1친듯이 강해졌고 (까오린기 어퍼컷 맞고도 의연하게 버티는거보고 머지? 했음)
유라수는 전성기 기량찾았는데 제물 되버림 ㅠ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