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유타 빌드업은 한주혁으로 했으면 어땠을까 함
유타 한주혁 대치했을 그 당시에
어느정도 맞붙는 장면 나오다가 한주혁이 져주는 그림으로.
송재웅과 촌깡 붙었을때랑 비슷한 그림이면 적절할듯.
묘사는 대충 한주혁 생각으로 '이건 져주니마니 할 실력이 아니다!'
이런거 한 번 넣어준다음 성재희랑 대화를 통해
성재희 : 연기 좀 제대로 해라 이겨버리는 줄 알았잖아!
한주혁 : 연기할 겨를 없었다. 제대로 붙어도 승패를 가늠하기 힘들다.
성재희 : !!??
정도만 넣어줬어도 어땠을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