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 올라온 글작가님 글 보고 느낀점은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
라는 속담이 정확히 들어 맞는거 같다.
사공 = 등장인물 및 세력
배 = 블레2
등장인물과 세력들이 너무 많이 나오다보니
스핀오프로 단편or중편 정도의 작품을 내고 싶었다고 함.
예를 들면 맹수현외전, 까오린기외전, 블루고스트외전, 천벌리메이크 등등
근데 그게 스튜디오설립 문제로 중지되어서 블레2에 다 때려박게 되었다함.
결국 그래서 블레2가 이모양 이꼴이 되었다 라는 이야기인데..
그럼 글작가님도 블레2가 문제가 많다는걸 알고 있단거 아닌가?







추천
블3 시적전 - 블루고스트외전. 맹수현외전
이렇게 하고 싶었다고 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