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일이 나오지 말든가 류희수 비중을 줄이든가
둘 중 하나를 했어야 됐는데..
아무리 봐도 현재 스토리 구성에서 김종일이 빠진다고 해도 문제 될게 전혀 없음
흑수회에 이용 당한 것도 아무 의미 없는 짓이었고 지금 유타랑 싸우는 것도 그냥 류희수 혼자 했어도 됐음.
아님 류희수 비중을 좀 줄이고 김종일 성장기를 확실하게 하던가
류희수가 주인공인 작이 있는데 굳이 여기서까지 비중을 많이 둘 필요가 있었을까 싶음
작가 의도는 류희수 김종일 둘다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거 같은데 지금은 그냥 둘다 죽이는 방향으로 가고 있음
유타를 다굴로 잡는다 -> 둘 다 ㅄ
저우량전처럼 류희수 리타 김종일 각성으로 잡는다 -> 류희수 ㅄ
김종일은 뭔 짓을 해도 독3 블2 행보땜에 그냥 ㅄ
대미는 이정우 까오린기일텐데 김종일용으로 다른 빌런 또 나오는 것도 우스운 짓이고 ㅋㅋㅋ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