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이파가 동해파이기는게 천운이지
막상 독고3인방한테도 송재웅있는 태윤실업박살날 마당에
동해4인방한테 찬이파 모든 하부조직 괴멸당하는게 현실임 네임드싸움도 굳이 김민규 송재웅 갈필요도 없이 동해4인방 협공에 피해없이
가볍게 압살하지;; 35퍼65퍼가 뭐가중요하냐 ㅋㅋㅋㅋ 네임드에서 차이가 훨씬 심한데 게다가 하종화는 나태식 빵셔틀이고 나태식은 하종화 앞세워서 찬이파 밀어버릴려고 했는데 실질적으로 네임드도 장맹vs동해인데 무슨수로 감당함?
| 찬이파가 동해파이기는게 천운이지 |
|
|
찬이파가 동해파이기는게 천운이지막상 독고3인방한테도 송재웅있는 태윤실업박살날 마당에 동해4인방한테 찬이파 모든 하부조직 괴멸당하는게 현실임 네임드싸움도 굳이 김민규 송재웅 갈필요도 없이 동해4인방 협공에 피해없이 가볍게 압살하지;; 35퍼65퍼가 뭐가중요하냐 ㅋㅋㅋㅋ 네임드에서 차이가 훨씬 심한데 게다가 하종화는 나태식 빵셔틀이고 나태식은 하종화 앞세워서 찬이파 밀어버릴려고 했는데 실질적으로 네임드도 장맹vs동해인데 무슨수로 감당함?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