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고3 전개가 좀 이상하다
태진이가 자기 돈으로 갚는건데
서태윤이 자기 돈 삥땅 친다라는것도 이상하고,
송재웅이 피한 이유도 안나오고,
지가 더 중요한 놈이라고 한거 봐선 나 살자고 피한거 같긴 한데,
송재웅이 고작 피라미가 칼 든거 가지고 피한것도 이해가 안가고,
그리고 그 멍청한 놈이 갑자기 표태진 경계하는 것도 이상하고,
송재웅은 그냥 표태진 물어본건데, 갑자기 김우섭이 두대 맞았다고 조호림 얘기하는것도 이상하고,
암튼 대충 이래서 저랬겠구나 하고 추측은 가는데,
뭐가 딱 납득이 가도록 전개를 못하네
옛날부터 글 작가 역량이 좀 낮긴 했지만..
전개가 빨라서 더 그런가?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경영은 못하니 그냥 주먹 팔아서 돈이나 벌려고 하는놈임.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