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만화의 수싸움 자체가 재미없어진거같지않나?
예를들어서 독고 혼자 태산고 깰 계획세우는거
친위대 좆밥들이 상대였지만 벽에다 슥슥 그리면서 전략 짜는거 간지였는데 무대뽀로 수십대일 맞다이까는게아니라 취약점 노려서 공격하고
이태현이라는 머리도 좋은 빌런한테 집 걸려서 위기도맞고
굳이 안싸워도 나름 재밌었지않나
블레에서도 김민규가 민심 잡는거부터 해서 여러가지로
지금보다는 훨씬 잔가지는 적으면서 이해는 잘되게 흘러갔는데
요샌 스케일은 세계구로 커졌는데 전개가 다소 중구난방인듯..
아니 적어도 흥미를 끌어올리진 못하고있어 다들 이정우 대 까오린기 그거만 기다리잖아 솔직히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