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다시 액션씬 나오면 졸라 재미지겟지...
헌데 그 액션씬을 만들기위한
준비기간이 너무 길고도 루즈해서 문제인듯.....
솔직히 린기 VS 동욱 싸움 후 몇편은
내용을 풀기위한 편이었다 하면
이번편은 그냥 외전 정도의 느낌이었음
굳이 이런 장면 넣을 필요있나?
싶을정도로 무의미했음...
근데 또 생각해보면
통 독고 블레 보면서 이런편이 한두번이었나...?
다음편은 재미지겟지... 하고 기다림...
그냥 기다려야지....
| 물론 다시 액션씬 나오면 졸라 재미지겟지... |
|
|
물론 다시 액션씬 나오면 졸라 재미지겟지...헌데 그 액션씬을 만들기위한
준비기간이 너무 길고도 루즈해서 문제인듯.....
솔직히 린기 VS 동욱 싸움 후 몇편은
내용을 풀기위한 편이었다 하면
이번편은 그냥 외전 정도의 느낌이었음
굳이 이런 장면 넣을 필요있나?
싶을정도로 무의미했음...
근데 또 생각해보면
통 독고 블레 보면서 이런편이 한두번이었나...?
다음편은 재미지겟지... 하고 기다림...
그냥 기다려야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