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오린기 블레초반때보다 레벨업했을거같지 않냐??
대련보다 실전이 렙업하는데 더 효율적인거같은데
까오린기는 김일수같은 7등급이하 쩌리들 제외하고 8등급대 실전경험만 봐도
저우량,소창기,장,맹,하,경호대7명 협공
여기서 소창기는 싸운게 아니라 방어하면서 버틴거니까 제외한다쳐도 나머지들은 경험치쌓아 레벨업해도 이상할게 없어보이는데
게다가 저우량,맹수현은 기술까지 뺏어갔음
| 까오린기 블레초반때보다 레벨업했을거같지 않냐?? |
|
|
까오린기 블레초반때보다 레벨업했을거같지 않냐??대련보다 실전이 렙업하는데 더 효율적인거같은데
까오린기는 김일수같은 7등급이하 쩌리들 제외하고 8등급대 실전경험만 봐도
저우량,소창기,장,맹,하,경호대7명 협공
여기서 소창기는 싸운게 아니라 방어하면서 버틴거니까 제외한다쳐도 나머지들은 경험치쌓아 레벨업해도 이상할게 없어보이는데
게다가 저우량,맹수현은 기술까지 뺏어갔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