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블2는 급전개로 이정우vs까오린기 하고 시즌 끝낼 모양인데
또 뭐 블루고스트니 가츠테오니 질질끌면 이거..200회 넘어갈거 같아서
그냥 이정우vs까오린기에서 이정우가 이기고 흑수회장 명령으로 딸피 까오린기 김진우가 목 따고 블3로 넘어가지 않을까 생각중..
가츠테오는 아마 종일&희수 콤비가 잡으려나..?
| 현 블2는 급전개로 이정우vs까오린기 하고 시즌 끝낼 모양인데 |
|
|
현 블2는 급전개로 이정우vs까오린기 하고 시즌 끝낼 모양인데또 뭐 블루고스트니 가츠테오니 질질끌면 이거..200회 넘어갈거 같아서
그냥 이정우vs까오린기에서 이정우가 이기고 흑수회장 명령으로 딸피 까오린기 김진우가 목 따고 블3로 넘어가지 않을까 생각중..
가츠테오는 아마 종일&희수 콤비가 잡으려나..?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까오린기한테 1초컷, 하종화한테 3초컷, 류희수한테 5초컷 당한거라........ㅋㅋ뭐라도 활약해야할듯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