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범 대사가 작가님이 하고픈 말 아닐까?
누누히 얘기해왔지만 류희수는 저평가가 심한 캐릭터임.
아직까지도 댓글보니 그래도 김종일이 류희수는 가뿐히 넘어선다
이런 반응이 지배적인거만 봐도 알 수 있음.
근데 이번화에 굳이 김인범의 대사를 길게 늘여서
분량을 소모해가며 언급한거로 봐서는
확실하게 김종일은 기교파 / 류희수는 파워파
이렇게 구분시켜주면서 각자 분야에서 강해진다는걸 보여주는거 같음.
김종일은 기교는 좋은데 체격상 파워가 딸리고
류희수는 파워는 되는데 기교가 딸리고
김종일(1스타일) + 류희수(2스타일) = 하종화(1스타일+2스타일)
이런 느낌인거지.
난 이번화를 통해 류희수 저평가설에 대해 종지부 찍었다고 보고
둘이 서로 다른 분야에서 동등한 라이벌 수준 정도로
블레2가 끝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추천


그걸 퍼가던가 합성해서 가짜오피셜 만들던가 이래버리니까
저번에 블로그 폭파시켜버릴까.. 얘기하시는거도 본거같음.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