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량이는 까오린기 오히려 얕보지 않았던가?
까오린기 실력 제대로 알면 바로 튀어야지
첫판에 알수 없는 이유로 쪼개면서 주먹날리고
린기한테 주먹 역으로 맞으니깐 이자식 머야? 이러던데
그리고 린기가 목숨이 위협 받을때 나오는 최후의 한수를 보고싶다하니
미1친놈아 하면서 달려들었지만 또 역으로 개뚜드려 맞고
그제서야 이자식은 못이긴다 하면서 튈라 하더만
| 우량이는 까오린기 오히려 얕보지 않았던가? |
|
|
우량이는 까오린기 오히려 얕보지 않았던가?까오린기 실력 제대로 알면 바로 튀어야지
첫판에 알수 없는 이유로 쪼개면서 주먹날리고 린기한테 주먹 역으로 맞으니깐 이자식 머야? 이러던데
그리고 린기가 목숨이 위협 받을때 나오는 최후의 한수를 보고싶다하니 미1친놈아 하면서 달려들었지만 또 역으로 개뚜드려 맞고 그제서야 이자식은 못이긴다 하면서 튈라 하더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과소평가 했다 봐야하나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