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까오린기는 종화 상대할때 이렇게 생각하지 않았을까나
까오린기가 종화한테
초반에 자보여봐라 니가 가진 모든것을 만약 지금이 끝이면 넌죽는다고 살해협박하고 본인이 우세하면서 위기까지 몰아붙였음에도
종화가 끝까지 절제를 안푸니깐 이놈은 뒤지는 순간이 와도
살수를 쓰지않겠다 싶어 더이상 밀어붙인들 너에게 나올건 없겠다 이런식이 아니었을까
| 아마 까오린기는 종화 상대할때 이렇게 생각하지 않았을까나 |
|
|
아마 까오린기는 종화 상대할때 이렇게 생각하지 않았을까나까오린기가 종화한테 초반에 자보여봐라 니가 가진 모든것을 만약 지금이 끝이면 넌죽는다고 살해협박하고 본인이 우세하면서 위기까지 몰아붙였음에도
종화가 끝까지 절제를 안푸니깐 이놈은 뒤지는 순간이 와도 살수를 쓰지않겠다 싶어 더이상 밀어붙인들 너에게 나올건 없겠다 이런식이 아니었을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끝내 살수를 안쓰니깐 아 이놈은 끝까지 이런식이구나
로 생각했지 않나 싶음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