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젠 야미도 빛 마법쓰네
만물유전 | L:0/A:0
234/550
LV27 | Exp.4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 | 조회 1,334 | 작성일 2025-10-29 03:19:1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젠 야미도 빛 마법쓰네

 

2부에서 클리포트의 나무의 제물이 되면서 명계의 영향을 받아 몸이 악마에 가까워졌고

3부에서 귀혼환을 먹고 강해졌는데 지금보면 이게 악마동화의 떡밥이었는듯함

 

이번에 2계층의 최상위 악마 아드라멜렉의 마법이 빛 마법인게 나왔고

야미가 아드라멜렉과 계약을 해서 빛 마법과 어둠 마법을 쓸 수 있게됨

 

루시우스가 클로버 왕국 그리모어 흡수하면서 초대 마법제의 빛 마법을을 쓰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야미도 이번에 빛 마법을 얻음

 

정리하면 초대 마법제(빛 마법), 파토리(빛 마법 -> 마광 마법), 라이어(모방 마법으로 빛 마법을 모방),

팔라딘 모르겐(빛 마법, 어둠 마법), 클로버 왕국 그리모어 흡수한 루시우스(영혼 마법, 시간 마법, 중력 마법, 빛 마법, 기타 등등...),

아드라멜렉과 악마동화한 야미(어둠 마법, 빛 마법), 현 클로버 국왕(빛 마법)

 

현재까지 작품에 나온 빛 마법 관련 사용자 7명 그중에서 현 클로버 국왕 제외한 나머지는 광속전투가 가능함

물론 세부적으로 따지면 초대 마법제의 빛 마법을 얻은게 루시우스라서 세계관전에서 둘다 빛 마법을 사용하진 못하지만

루시우스, 야미, 모르겐, 라이어, 파토리 정도만 있어도 충분할듯

 

여기서도 루시우스는 18년 후의 미래를 예지 + 수만가지의 미래의 가능성을 볼 수 있음 +

대륙수준의 먼거리에서 벌어진 미래의 가능성의 변화도 예지할 수 있음

 

야미는 기 감지로 작중초반인 1부 때부터 광속공격을 예측하여 대응함 2부에 들어가서는 감지력을 높여주는 마나존까지 습득함

(메레오레오나, 유노 등은 마나존을 통해서 빛 마법에 대응했음) 그래서 그런지 3부에서는 빛 마법에 대한 대응력이 이전보다 좋아짐

 

다만 그래도 팔라딘 모르겐을 단장급 실력자 3명이서 다굴해야 했는데 악마동화 야미는 거의 대천사 팔라딘과 1대1도 가능할지도?

 

최신 파밸은 예상해본다면

루시우스 > 유노>=아스타 > 대천사 팔라딘 >= 악마동화 야미, 완전 마나화 메레오레오나, 요스가, 반마법 받은 나하트와 리바이어던 노엘 >

바알제붑의 심장을 얻은 제논, 별 마법 + 성역 유노, 메기큘라 > 100% 동화 다크 트라이어드 , 성역 노엘 > 자그레드, 콘라드 > 마신화 리히트,

마법제 평균, 잭 > 단장급 평균, 가쟈, 용선칠인중 평균 >= 팔휘장, 정령수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치즈스츠
야미 첫짤 왤케 게이 같이 나왔냐.. 바지 때문에 더 그렇네 ㅋㅋ
2025-10-29 03:49:09
추천0
만물유전
흑백이다 보니까 반바지처럼 보이긴 하네요
2025-10-29 18:48:32
추천0
치즈스츠
ㅋㅋㅋㅋ 그래도 야미 엄청 강해졌네
2025-10-29 20:31:31
추천0
흑염미꾸라래곤
궁금해서 그런데. 유노>=아스타 이 이유 설명해 주실 수 있음? 쟤가 부주인공 포지션인걸로 아는데 현재 주인공 이상이라는 게 특이하네
2025-10-30 18:26:10
추천0
만물유전
유노의 경우는 아스타가 리치타 때문에 공격을 허용해서 루시우스와의 전투에서 먼저 잠깐 리타이어가 된 동안
유노 혼자서 지금까지 클로버 왕국 전체를 뒤덮는 네버랜드라는 광역버프기를 상시 유지하면서 싸웠던걸 해제하는데
이때가 전력이었다는 내용이 있어서 근소하게라도 더 강하다고 볼 가능성이 있음

물론 아스타도 동료들에게 반마법을 부여해줬기 때문에 반마법이 어느정도 손실한 상태라서
아스타가 여전히 동급이라고 볼 여지도 충분히 있고 아마 동급으로 보는게 정배라고 생각함
2025-11-03 03:37:24
추천0
파인애플코뉴어
ㄱㅅ
2025-11-03 09:43:44
추천0
벤라일리
갑자기 미안한데 혹시 이건 어떻게 생각함?

https://m.chuing.net/zboard/zboard.php?id=mvs1&no=250
2025-11-02 21:27:1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2026-05-30 1 390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2026-05-04 7 1008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2026-04-06 5 1397
명전 토론글 [20]
진소청
2025-12-30 4 1430
브게 비공식 천체권표 [8]
폴링다무코
2025-11-20 0 2436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164
파인 디자인
비스트
2026-06-27 0 32
5163
드래곤볼 다이마 감상평 [3]
호티우스
2026-06-27 0 67
5162
현실에서 피로스의 승리면 그게 이기는 거노
짜장면
2026-06-26 0 59
5161
빠따 든 사람 4명이 고릴라를 못 잡는다고? [2]
다시뛰어올라
2026-06-26 0 124
5160
[요청글] 외지주 0세대 티어표 [5]
에스파
2026-06-26 0 148
5159
콜팝 vs 뼈치킨 [1]
유탸
2026-06-26 0 67
5158
고릴라 전투력 현실 [1]
강제닉변532
2026-06-26 0 138
5157
빳따가 고릴라를 못이기는 이유.fact [3]
MODE사이타마
2026-06-26 0 126
5156
바검 vs 귀칼 [1]
hjkl
2026-06-25 0 170
5155
스포 태준이 또 감 잃었네 [1]
나의원수오딘
2026-06-25 1 191
5154
스포 쓰읍 이딴게 최종보스 후보... [2]
바사삭
2026-06-25 0 234
5153
인간이 고릴라 상대로 탱킹을 어캐함 [11]
만신이학
2026-06-25 0 210
5152
고릴라<= [12]
강제닉변532
2026-06-25 0 221
5151
걍 예언된 결과였음
마지막시간
2026-06-25 0 105
5150
고작 멕시코 적응못한 체코 이겨놓고 [1]
솔플
2026-06-25 0 196
5149
발드릭스 vs 소울마스터
유탸
2026-06-24 0 133
5148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4]
바사삭
2026-06-24 1 311
5147
바키 vs 켄간 [2]
hjkl
2026-06-24 0 168
5146
개메좆 스찌골이랑 다르게 [1]
나의원수오딘
2026-06-24 0 171
5145
이타치 싫다면서 매일 이타치 까는글만 올리는새끼 있단데 [1]
자쿠
2026-06-24 0 17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