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그래서 토르랑 헬라 오딘 무슨 티어에 둬야함?

1. 일단 걍 번개 평타가 최소치가 국가급이고
2. 고대 겨울의 상자
- 순식간에 행성 전체를 얼리고 9왕국 지배 가능
- 9왕국 전체를 얼음으로 뒤덮어 버릴 수 있으며
- 로키 변종이 이걸로 지구를 얼음과 재로 만들어버리겠다
-> 최소 국가에서 행성급까지 가고
3. 상간단위 왜곡을 일으키는 블랙홀을 만드는 바이프로스트 -> 최소 항성급
https://m.chuing.net/zboard/zboard.php?id=mvs1&no=4213
https://vsbattles.com/threads/hm-an-upgrade-thread-for-mcu-thor-so-that-hes-not-1000x-weaker-than-captain-marvel-and-sentry-here-it-is.181041/
4. 바이프로스트를 걍 다루는 스톰브레이커 토르와 최소 그와 비슷한 전성기 오딘(별자리 만들었다 도르)
5. 전성기 오딘도 자기 생명을 바탕으로한 봉인이 전부에다 아스가르드로 돌아오면 무한한 힘을 가질거란 헬라 (못해도 저 두명과 삐까 뜸)
6. 전성기 오딘이 상대한 헬라가 평가하길 테서렉트보다 강한 수르트의 왕관과 불꽃
(물론 스페이스 스톤보다 강하다기보단 그 용기인 테서렉트를 비교하는 듯?, 당장 바이프로스트도 테사렉트로 고치고)
솔직히 국가딱은 아님..







추천


토르도 포기하고 그 오딘도 죽기 전에 헬라 존나 강해 드립 치는거보면 마냥 헬라가 뒤쳐지는 것도 아니라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