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박사장 갔군
바사삭 | L:35/A:47
1,278/1,890
LV94 | Exp.6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834 | 작성일 2026-04-27 12:42:1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박사장 갔군


제길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탸
갔네여
2026-04-27 13:28:21
추천0
GOHKJNMC
사필귀정(모든 일은 반드시 결국 바른 이치대로 돌아간다.)이라는 단어의 존재의의에 대해서 의문을 느끼게 되는 일들이 많았는데, 오늘 저걸 보니 세상이 그래도 조금씩은 '돈 벌 자격이 없는 쓰레기들'을 없애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희망은 보임.
2026-04-27 13:43:07
추천1
[L:35/A:47]
바사삭
근데 쟨 3대 박사장이 스스로 런친거라서 애매한
다른 사이트들은 아직 그대로고 걍 저쪽이 의욕 없던 녀석이라 이참에 걍 포기한거라
2026-04-27 14:26:17
추천0
[L:4/A:484]
인리소각식
소유한 사이트 별로 관리자만 따로 두고 있다는걸로 알았는데 박사장 사실 계승제 였음?
2026-04-27 14:32:48
추천0
GOHKJNMC
저 글 어디에도 외압 없이 본인 의지로 그만두는 것인지 궁지에 몰린 상황이라 없앤 것인지 판단할 만한 내용은 없음.
스스로 그만둔 것이 아니라 뭔가 덜미를 잡혀서 이번에는 진짜 잡힐 만큼 궁지에 몰렸거나 잡혀서 폐쇄한 것일지도 모르는 일이지.
지금까지 수 년 동안이나 쳐하다가 갑자기 양심의 가책을 느꼈다는 것은 마치 '프라임이 잘못을 반성한다는 것'만큼이나 말도 안 되는 소리니까 양심껏 그만둔다는 가능성은 희박함.
드디어 일본 정부가 한국의 공조 요청을 수락했다면 잡아들였을 수도 있음.

좆만한 범죄자 새끼한테 사장은 무슨. 그냥 없어져야 할 쓰레기일 뿐인데.
비슷한 사이트 따위 없이 이 기회에 싹 다 박멸되기를.
2026-04-27 14:42:14
추천1
[L:35/A:47]
바사삭
만갤에 박최간 이라는 별명 가진애가 있음 얘가 전대는 연락끊고 튀었고 이번대는 의욕도 능력도 없다하다고 말함
대부분 만갤러는 걍 이참에 손 놓은거다 라는 말이 많고
2026-04-27 14:46:10
추천0
GOHKJNMC
그 전임자가 정확히 어제 내지 오늘 연락 끊고 잠적했고, 지금 놈이 이어받아서 곧바로 폐쇄한 거라면 의욕 부족으로 자의로 그만두는 것이 높은 확률로 맞는 이유일 거임. 길게 잡아서 전임자가 연락 끊고 사라진 지 일주일 이내라면야 의욕이 없어서 그만둔 것일지도 모름.
하지만 만약에 전임자가 사라진 지 꽤 됐고, 지금 놈이 꽤 오랫동안 맡아서 관리했다면 의욕 부족은 합리적인 이유가 되지 못함.

만약에 전자가 아니라 후자가 맞다면, 그 의욕이나 능력이 없다고 하는 새끼도 어쨌든 수개월 동안 사이트를 운영하며 돈을 쳐벌었다는 것인데 그렇다면 이러나 저러나 의욕과는 관계없이 사이트가 돈이 되니까 돈을 위해 운영은 꾸역꾸역 한다는 마인드셋이라는 건데, 지금껏 의욕이 있든 없든 운영은 하며 돈은 쳐벌다가 갑자기 그만둔다는 것은 이상함. 그 새끼들 구조상 서버비와 전기세 정도의 지출 빼면 사실상 다 이익인데 계속 진행하다가 갑자기 그만둔다니? 처음부터 하지도 않고 때려치운 것이 아니라, 한동안 그걸로 돈 쳐벌었던 놈이면 이걸 왜 그만둠?
진짜 할 생각도 없었으면 전대가 연락끊고 튀었다는 시점에서 그 사실을 공지하고 사이트를 폐쇄하는 편이 깔끔하지.

아무리 의욕이 부족해도, 정말 의욕이 전무한 것이 아니라 조금이라도 있긴 있다면 사이트가 돈이 되고 안 붙잡힌다는 보장만 있다면 계속 했을 거임.
사람이 의욕이 부족해도 쉽게 돈을 벌 수 있다면 하게 되어 있음.
2026-04-27 15:08:58
추천1
[L:35/A:47]
바사삭
일단 박최간 말로는 전대는 날랬다<이건 확정 맞는거 같음
후임새끼가 좀 하긴 했는데 자체번역은 일절 없어서 한 한달 될까말까인듯
뭐 그래봐야 거기서 거기긴한데
2026-04-27 15:05:18
추천0
[L:3/A:68]
솔플
wwe같은데
2026-04-27 18:35:12
추천0
조우텐치
얼마 안 가서 이름만 바꾸고 비슷한 틀의 사이트가 뜰 거라 예상함
2026-04-27 18:57:0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2026-05-30 1 373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2026-05-04 7 985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2026-04-06 5 1382
명전 토론글 [20]
진소청
2025-12-30 4 1417
브게 비공식 천체권표 [8]
폴링다무코
2025-11-20 0 2424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153
인간이 고릴라 상대로 탱킹을 어캐함 [4]
만신이학
2026-06-25 0 38
5152
고릴라<= [9]
강제닉변532
2026-06-25 0 110
5151
걍 예언된 결과였음
마지막시간
2026-06-25 0 63
5150
고작 멕시코 적응못한 체코 이겨놓고 [1]
솔플
2026-06-25 0 138
5149
발드릭스 vs 소울마스터
유탸
2026-06-24 0 102
5148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4]
바사삭
2026-06-24 1 244
5147
바키 vs 켄간 [2]
hjkl
2026-06-24 0 118
5146
개메좆 스찌골이랑 다르게 [1]
나의원수오딘
2026-06-24 0 125
5145
이타치 싫다면서 매일 이타치 까는글만 올리는새끼 있단데 [1]
자쿠
2026-06-24 0 125
5144
신두형 골ㄹㄹㄹㄹㄹㄹ [2]
비스트
2026-06-24 0 145
5143
드볼 피규어 근황
조우텐치
2026-06-24 0 96
5142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믿어본다 [1]
호티우스
2026-06-24 0 205
5141
외지주 vs 킬배
hjkl
2026-06-23 0 60
5140
로랜드 고릴라 vs 쇠파이프 무장 20대 평균 인간남성4명 [9]
이세계
2026-06-23 0 146
5139
[나의 성신일지] 소호
마카베P
2026-06-23 0 67
5138
메이플 아네트 얘는 어느정도일지 싶네 [1]
Blackheart
2026-06-23 0 168
5137
외지주도 작정하고 달리면
헬린이
2026-06-23 0 74
5136
메시도 메시인데 [4]
조우텐치
2026-06-23 0 171
5135
듄켈 vs mcu 헬라,수르트 [7]
Blackheart
2026-06-23 0 166
5134
골 넣으면 뭐함 [5]
나의원수오딘
2026-06-23 0 22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