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핑크머리인데 멋지기 쉽지 않음
호티우스 | L:8/A:77
283/470
LV23 | Exp.6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296 | 작성일 2026-04-25 21:59:2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핑크머리인데 멋지기 쉽지 않음

 

그런 엄청난 캐릭이

창작물 전체에서 딱 3명 있다고 한다.

 

 

 

 

 

슼쿠나

 

 

 

오공 블랙

 

 

 

 

그리고...

 

 

 

 

 

 

 

"대지훈"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8/A:77]
호티우스
우리엘은 멋진 쪽의 계열은 아니지 않을까요
색도 보라색에 가깝고
2026-04-25 22:26:37
추천0
GOHKJNMC
뻑킹의 눈을 뽑아서 자기 방에 걸어놓겠다고 하는 장면(277화)이 있는데 그게 굉장히 멋졌음.
2026-04-25 22:35:45
추천1
[L:1/A:205]
비스트
천사 이름값하누 ㄷㄷ
2026-04-25 22:42:45
추천0
456
마인부우
2026-04-25 22:40:17
추천0
[L:8/A:77]
호티우스
키드 부우를 얘기하는 것 같은데
키드 부우가 잘빠지긴 했어도 멋진 편은 아니지 않나
2026-04-25 22:54:52
추천0
456
슈퍼부우는 ㄱㅊ했음 갠적으로
2026-04-25 22:57:02
추천0
[L:8/A:77]
호티우스
소..솔직히 슈퍼부우는 디자인 빻았다고 생각해요...
2026-04-25 23:02:29
추천0
456
그전에가 뚱부랑 멸치부우라 그런가
처음 봤을때 드디어 정상적인 디자인 된거같아서 좋았는데
2026-04-25 23:07:03
추천0
[L:8/A:77]
호티우스
뚱부가 너무 위엄없긴 했는데
그렇다고 슈퍼부우가 멋지진 않은 것 같음
2026-04-25 23:24:25
추천0
456
난 반대로 로제가 별로.. 오공블랙 노멀모드까진 ㄱㅊ한데 머리색깔 꼭 핑크로 했어야했나 싶음
2026-04-25 23:17:13
추천0
[L:8/A:77]
호티우스
오공이랑 구별은 되야하니까 어쩔 수 없었을 듯
빨간색(갓)+하늘색(블루) 조합을 의도한거 아닌가 싶음

나도 개인적으로 노멀이 나은데 분홍이여도 멋져보임
2026-04-25 23:28:49
추천0
456
사실 개인적으로는 색깔놀이 자체가 불호긴 함 ㅋㅋ 브로리까지가 마지노선
애니 색감이 너무 싼티나서 더 그렇게 생각되는거같기도 하고
2026-04-25 23:29:53
추천0
[L:8/A:77]
호티우스
전 갓까진 차원이 달라지는 거 묘사라 생각해서 괜찮은데 블루는 좀 그렇긴 함
나온다 해도 그렇게 무게감없이 등장해도 될 변신이 아니었음
2026-04-25 23:41:46
추천0
456
맞음 갓은 힘들게 변신하기라도 했지 블루는 그담에 바로 갓 버리고 뚝딱해버려서 먼가먼가임
갓 머리스타일은 그동안 초사이어인이랑 달리 다시 기본으로 돌아왔다는 차별점이라도 있었는데 블루부턴 다시 초사이어인 헤드
2026-04-25 23:37:00
추천0
[L:39/A:394]
엑스트라
근데 블랙인데 왜 분홍머리임?
2026-04-25 22:52:34
추천0
나의영웅카이도
계왕신이 신의힘 터득하면 저렇다는데
2026-04-25 22:55:46
추천0
조우텐치
신이 초사이어인 갓을 넘으면 연분홍이 되는 거냐는 소리임
2026-04-25 23:07:54
추천0
호인자
슼 이새끼 게게 색약 아니었으면 원래 금발인거 아니냐
2026-04-25 23:22:38
추천0
조우텐치
로제나 갓, 블루 같은 애들은 오라 꺼지면 바로 밍밍해지는 게 문제인 듯

갓이나 블루는 브로리 편에서 색감이 진하게 변해서 오라 꺼져도 볼 만한데, 로제는
2026-04-26 13:24:43
추천0
[L:8/A:77]
호티우스
오라 풀리면 좀 그렇긴 함
하지만 멋졌죠?
2026-04-26 15:29:35
추천0
조우텐치
인정
2026-04-26 15:49:35
추천0
[L:7/A:101]
밤비무라
버즈비나 시엔그란츠 나름 ㄱㅊ
2026-04-27 10:27:5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2026-05-30 1 384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2026-05-04 7 1001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2026-04-06 5 1394
명전 토론글 [20]
진소청
2025-12-30 4 1425
브게 비공식 천체권표 [8]
폴링다무코
2025-11-20 0 2433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161
빠따 든 사람 4명이 고릴라를 못 잡는다고? [1]
다시뛰어올라
2026-06-26 0 18
5160
[요청글] 외지주 0세대 티어표 [2]
에스파
2026-06-26 0 105
5159
콜팝 vs 뼈치킨
유탸
2026-06-26 0 40
5158
고릴라 전투력 현실 [1]
강제닉변532
2026-06-26 0 81
5157
빳따가 고릴라를 못이기는 이유.fact [3]
MODE사이타마
2026-06-26 0 104
5156
바검 vs 귀칼 [1]
hjkl
2026-06-25 0 143
5155
스포 태준이 또 감 잃었네
나의원수오딘
2026-06-25 1 154
5154
스포 쓰읍 이딴게 최종보스 후보... [2]
바사삭
2026-06-25 0 205
5153
인간이 고릴라 상대로 탱킹을 어캐함 [11]
만신이학
2026-06-25 0 182
5152
고릴라<= [12]
강제닉변532
2026-06-25 0 198
5151
걍 예언된 결과였음
마지막시간
2026-06-25 0 95
5150
고작 멕시코 적응못한 체코 이겨놓고 [1]
솔플
2026-06-25 0 181
5149
발드릭스 vs 소울마스터
유탸
2026-06-24 0 123
5148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4]
바사삭
2026-06-24 1 294
5147
바키 vs 켄간 [2]
hjkl
2026-06-24 0 157
5146
개메좆 스찌골이랑 다르게 [1]
나의원수오딘
2026-06-24 0 160
5145
이타치 싫다면서 매일 이타치 까는글만 올리는새끼 있단데 [1]
자쿠
2026-06-24 0 165
5144
신두형 골ㄹㄹㄹㄹㄹㄹ [2]
비스트
2026-06-24 0 168
5143
드볼 피규어 근황
조우텐치
2026-06-24 0 117
5142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믿어본다 [1]
호티우스
2026-06-24 0 24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