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사이타마는 누가할겨
바사삭 | L:35/A:47
839/1,850
LV92 | Exp.4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147 | 작성일 2025-12-29 20:21:3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사이타마는 누가할겨

(갓 오브 하이스쿨) The King vs (쿠키런 킹덤) 세인트 릴리 쿠키 (전제: 단순 vs가 아닌 둘 중 누가 더 작품내적으로 쓰레기인가 비교.)

이건 정해졌고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사이키 쿠스오vs[원펀맨]애니판 보로스전 사이타마

쿠스오는 두명이고 

사이타마는 있나?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의영웅오티
보로스인줄 알았는데 보로스전 사이타마임?
상대가 안될거같은데
행파급 공격을 풍압에 찢어버리는 미친놈이라
2025-12-29 20:30:21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쿠스오는 제어장치 벗으면 지 존재만으로 세계(행성) 종말함
2025-12-29 20:30:55
추천0
나의영웅오티
종말은 파괴가 아님
인류가 가진 대충 만개쯤 되는 모든 핵폭탄만 골고루 터트려도 세계 종말급임

근데 그거 다합쳐도 행파 발끝도 못미침
2025-12-29 20:33:56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그 시점에서 쿠스오는 달파괴보다 아득히 쎄고 그 종말은 세계 파괴와 구분되며 대놓고 행성범위임
안될이유가 없다보는데
2025-12-29 20:33:28
추천0
나의영웅오티
좀 이상치같은데;;
2025-12-29 20:36:13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왜 이상치라봄?
2025-12-29 20:35:47
추천0
나의영웅오티
VS에서 파밸칠때 거의 모든 경우는 최소치가 기준임
2025-12-29 20:37:25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 이미 달 부술 힘이 초5때 있다 언급됨. 세계 파괴=/종말임 둘은 묘사 자체가 다르게 됨. 심지어 작중 묘사에 의하면 행성범위의 종말임.
이게 행성권으로 취급을 못한다고?
최소한 작중 내부의 이유는 대주삼....
2025-12-29 20:41:03
추천0
나의영웅오티
행성 범위의 종말이라는 표현이 좀 많이 애매한거같음
지각이 날라가고 외핵의 운동이 멈추는것만으로 충분히 행성범위의 종말이라는 표현을 만족함.

달 부쉈도르는 그 뒤에 더 세졌어도 얼마나 세진지 몰라서
Vs에서 근거는 달파괴보다 강하다지 행성권으로 확장하는건 그것만 가지고선 일반적으로 불가능함.
2025-12-29 20:44:46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그게 달파괴 보다 쎈게 아니잖음...
내가 서술한 것들은 전부 한 에피소드에서 나온 거임.
작가는 아마 행파급을 생각하고 있다고 난 장담 할 수 있음.
2025-12-29 20:46:18
추천0
나의영웅오티
그래서 이상치라는 거지
말이 안되는건 아니지만
멸망이라는 표현의 모호함+나온적이없음 이 두가지때문에

그리고 존재만으로 지구파괴를 인정한다고해도
그 이후의 제대로 전투시의 화력은 알 방법이 없음;;
사이타마는 풍압으로 지구파괴급 붕성을 찢어버렸으니 계산식 대입이라도 가능하지

억까를 하는게 아니라 진심으로 이상치같아서 그럼
2025-12-29 20:50:51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뭐 그거빼도 애초애 속도는 제어장치 뺀 쿠스오가 더 빠르고
제어장치껴도 시작지점이 4km바깥일텐데 속도 2배차이론 거리 순식간에 못줄일테니까
그 틈에 평행 우주 텔포나 석화 같은 거 박아주면 뒤지고 끝이지
2025-12-29 20:55:28
추천0
나의영웅오티
왜 4키로 바깥임? 최대 거리가 4키로인데
뭐 이능 관련해서는 충분히 밀어볼만한듯 응원함
2025-12-29 20:55:20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그 뜻이었는데
4km지점에 있다고
말을 잘못한듯
2025-12-29 20:56:19
추천0
나의영웅오티
근디 사이키 속도가 어느정도길래
2025-12-29 20:57:17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대충 봤을테니 수정
2025-12-29 21:00:45
추천0
[L:35/A:47]
바사삭
아직 대회 시작 안했어 왜 벌써 패를 풀고있냐 ㅋㅋㅋ
2025-12-29 20:59:44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그러게...
2025-12-29 21:00:18
추천0
0999
워우워우 댓말고 리그에서 하자구
2025-12-29 21:18:46
추천0
만신이학
ㅇㅋ 확인
2025-12-29 21:09:53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어 좆됬다 ㅋㅋㅋㅋ
2025-12-29 21:13:13
추천0
[L:1/A:205]
비스트
패를 까발린 대가 그걸 치르거라
2025-12-29 21:14:03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ㅅㅂ ㅋㅋㅋㅋㅋㅋ
2025-12-29 21:14:19
추천0
라비
애니에 나온 것만 따지는 거임? 이후 이능저항 이런 거 못 쓰고?
2025-12-30 11:42:03
추천0
[L:35/A:47]
바사삭
신청자가 덱스라서 저 친구가 세부적인거 정해야함
2025-12-30 11:43:15
추천0
라비
ㅇㅎㅇㅎ
2025-12-30 19:24:11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ㅇㅇ
애니에 나온 것만 따지는 거임

전제조건은 쿠스오는 제어장치 해제상태 (마컨, 분신등의 능력을 효율적으로 쓰기 위해서임 암만 생각해도 이쪽이 훨씬 좋을 거 같았음 뭔가 편파 판정같으면 바꿈)고 사이타마는 애니 1기에 나온 것만+표준 전술임
2025-12-30 22:56:36
추천0
라비
쿠스오가 입만 잘 털어도 걍 이길 거 같네
2026-01-01 01:17:37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ㅇㅎ
2026-01-01 01:36:4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2026-05-30 1 384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2026-05-04 7 999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2026-04-06 5 1391
명전 토론글 [20]
진소청
2025-12-30 4 1423
브게 비공식 천체권표 [8]
폴링다무코
2025-11-20 0 2431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160
[요청글] 외지주 0세대 티어표 [2]
에스파
2026-06-26 0 54
5159
콜팝 vs 뼈치킨
유탸
2026-06-26 0 22
5158
고릴라 전투력 현실
강제닉변532
2026-06-26 0 51
5157
빳따가 고릴라를 못이기는 이유.fact [3]
MODE사이타마
2026-06-26 0 81
5156
바검 vs 귀칼 [1]
hjkl
2026-06-25 0 134
5155
스포 태준이 또 감 잃었네
나의원수오딘
2026-06-25 1 146
5154
스포 쓰읍 이딴게 최종보스 후보... [2]
바사삭
2026-06-25 0 185
5153
인간이 고릴라 상대로 탱킹을 어캐함 [9]
만신이학
2026-06-25 0 173
5152
고릴라<= [11]
강제닉변532
2026-06-25 0 187
5151
걍 예언된 결과였음
마지막시간
2026-06-25 0 92
5150
고작 멕시코 적응못한 체코 이겨놓고 [1]
솔플
2026-06-25 0 176
5149
발드릭스 vs 소울마스터
유탸
2026-06-24 0 120
5148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4]
바사삭
2026-06-24 1 290
5147
바키 vs 켄간 [2]
hjkl
2026-06-24 0 150
5146
개메좆 스찌골이랑 다르게 [1]
나의원수오딘
2026-06-24 0 153
5145
이타치 싫다면서 매일 이타치 까는글만 올리는새끼 있단데 [1]
자쿠
2026-06-24 0 159
5144
신두형 골ㄹㄹㄹㄹㄹㄹ [2]
비스트
2026-06-24 0 163
5143
드볼 피규어 근황
조우텐치
2026-06-24 0 116
5142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믿어본다 [1]
호티우스
2026-06-24 0 238
5141
외지주 vs 킬배
hjkl
2026-06-23 0 6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