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우주권 1티어 서열정리 하자
나의영웅오티 | L:0/A:0
746/1,710
LV85 | Exp.4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130 | 작성일 2025-12-28 14:13:2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주권 1티어 서열정리 하자

비공식 리그로 하면 좋긴한데

그게 아니라도 재밌어보임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6/A:796]
마카베P
나는 좋아
2025-12-28 14:16:24
추천0
[L:6/A:796]
마카베P
시뮬무적 미래도주 운수
비인과성1,2,3
모든 시간선 편재
물리적고차원존재
다중시간차원
과거조작,현재조작,미래조작
하이갓들리 재생
존재했던, 존재하는, 존재할 모든 정보를 앎
시간조작, 공간조작, 공허조작, 운명조작, 법칙조작, 에너지조작, 물질조작
2025-12-28 15:01:59
추천0
나의영웅오티
얘도 장난없네
2025-12-28 14:56:43
추천0
만물유전
미래도주 운수의 경우는 처음에 우주권 1티어에 넣었다가 추가적으로 대화를 나눠보니 초월권 3티어 정도로 이야기가 됬는데
초월권표 자체가 댓글 작성이 안되는 상황이라 일단 우주권표에 있는 상황임
2025-12-28 23:57:22
추천0
나의영웅오티
2025-12-29 00:01:30
추천0
만물유전
운수(미래도주)가 초월권 3티어, 현재도주가 우주권 1티어, 과거도주가 우주권 2티어
2025-12-29 00:02:30
추천0
나의영웅오티
현재도주는 딱히 나온게 없나 스펙이
2025-12-29 00:04:26
추천0
[L:6/A:796]
마카베P
현재도주는 과거도주보다도 VS에서 쓰기 힘듬 작중에서 전투가 1번도 나오지 않고 스킵되어서
현재의 모든것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라는 시간선에 존재하는 모든 힘을 복사해서 얻고 다른 시간선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VS쓰기가 너무 힘든 스펙인거같음 저 복사를 허용해주는지 안하는지에 따라서 너무 달라지니까 그리고 복사한것도 자신보다 스케일 딸리는 과거도주랑 기타도주들의 능력을 복사한거지 우주권 1티어급을 복사한게 아니니까

과거도주는 그래도 과거의 모든 시간선과 평행세계에 편재랑 비인과성3으로 VS에서 쓸수있지만 스케일이 딸리고
2025-12-29 01:18:11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용사소환 샤로바날 이능쪽 스팩
플롯조작
플롯조작 내성
저항불가
이능 무효화
죽음/인과 관계 조작 /봉인 면역
불사 (1,3,4,5,8,9)+남이 존재하면 죽지 않음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광경을 눈에 담을 수 있음
정보조작(배위에선 유형2라고함)
부활부정+죽음조작
비물리적 상호작용+불가능을 가능으로 전환+능력창조+무형성+bfr
정신조작 내성+추상적 존재(확실하진 않음)
질병조작 면역
은신+시간정지+술식변환+공허조작등
2025-12-28 15:07:29
추천0
나의영웅오티
ㄱㄱ
2025-12-28 15:59:32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오랜만에 2000화가 넘는 용사소환 정주행해야겠네...
2025-12-28 16:01:44
추천0
[L:35/A:47]
바사삭
왤케 미친놈들이 심심하며누나오냐 ㅋㅋ
2025-12-28 15:12:12
추천0
나의영웅오티
재밌는거지~
2025-12-28 15:40:13
추천0
[L:35/A:47]
바사삭
심마도 1티어급이면 해볼텐데
2025-12-28 16:13:2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2026-05-30 1 384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2026-05-04 7 999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2026-04-06 5 1391
명전 토론글 [20]
진소청
2025-12-30 4 1423
브게 비공식 천체권표 [8]
폴링다무코
2025-11-20 0 2431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160
[요청글] 외지주 0세대 티어표 [2]
에스파
2026-06-26 0 54
5159
콜팝 vs 뼈치킨
유탸
2026-06-26 0 22
5158
고릴라 전투력 현실
강제닉변532
2026-06-26 0 51
5157
빳따가 고릴라를 못이기는 이유.fact [3]
MODE사이타마
2026-06-26 0 81
5156
바검 vs 귀칼 [1]
hjkl
2026-06-25 0 134
5155
스포 태준이 또 감 잃었네
나의원수오딘
2026-06-25 1 146
5154
스포 쓰읍 이딴게 최종보스 후보... [2]
바사삭
2026-06-25 0 185
5153
인간이 고릴라 상대로 탱킹을 어캐함 [9]
만신이학
2026-06-25 0 173
5152
고릴라<= [11]
강제닉변532
2026-06-25 0 187
5151
걍 예언된 결과였음
마지막시간
2026-06-25 0 92
5150
고작 멕시코 적응못한 체코 이겨놓고 [1]
솔플
2026-06-25 0 176
5149
발드릭스 vs 소울마스터
유탸
2026-06-24 0 120
5148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4]
바사삭
2026-06-24 1 290
5147
바키 vs 켄간 [2]
hjkl
2026-06-24 0 150
5146
개메좆 스찌골이랑 다르게 [1]
나의원수오딘
2026-06-24 0 153
5145
이타치 싫다면서 매일 이타치 까는글만 올리는새끼 있단데 [1]
자쿠
2026-06-24 0 159
5144
신두형 골ㄹㄹㄹㄹㄹㄹ [2]
비스트
2026-06-24 0 163
5143
드볼 피규어 근황
조우텐치
2026-06-24 0 116
5142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믿어본다 [1]
호티우스
2026-06-24 0 238
5141
외지주 vs 킬배
hjkl
2026-06-23 0 6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