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사이타마 성계탕이 설붕은 아닌듯?
뻘글충 | L:0/A:0
107/190
LV9 | Exp.5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1,034 | 작성일 2025-12-18 20:34:4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타마 성계탕이 설붕은 아닌듯?

블래스트가 에너지가 제곱이 되는거까지는 몰랐다고치고 

 

사이타마와 가로우의 주먹 충돌 에너지를 지구가 파괴되는걸로 봤음.

 

지구가 파괴될때 필요한 에너지를 구해봄

 

행성의 중력 결합 에너지 공식

 

U= 3GM²/5R

 

• G (중력 상수): 약 6.674 × 10¹¹ m³kg⁻¹s⁻¹

• M (지구의 질량): 약 5.972 × 10²⁴ kg

• R (지구의 반지름): 약 6.371 × 10⁶ m

 

 

계산 결과 지구가 파괴될때 드는 에너지는

2.24 × 10³² J

 

사이타마와 가로우 각각의 주먹 에너지를 절반으로 본다면

1.12 × 10³² J

 

여기서 중요한건 둘의 에너지가 제곱이 됨

 

그렇다면 둘의 펀치가 충돌했을때 발생한 에너지는

1.2544 × 10⁶⁴ J

 

 

 

초신성 폭발 할때 드는 에너지는 워낙 거대해서 천문학에서는 FOE라고 단위를 씀

1foe의 에너지는 10⁴⁴ J임

 

즉 사이타마와 가로우의 펀치가 충돌할때 에너지는

초신성 폭발의 1해배(×10²⁰)라는 결과가 나옴

 

둘 간의 충돌 에너지가 제곱이 되었다는 설정 때문에 

 

각각의 펀치가 지구 파괴급이라 해도 저런 파괴력이 나옴

 

"아니 쒸벌 다중 성계라는 새끼들이 겨우 목성 파괴 따리로 기겁을 하는게 말이 되냐"

 

충분히 말이됨 ㅇㅇ

 

다만 이오에서의 사이타마 개인 순수 화력이 다중성계권이냐하면 안된다고 봐야지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심연초월
제곱 저거 말이 좀 있음
그냥 x2라는 말도 있고
2025-12-18 20:36:36
추천0
뻘글충
뒤에 조그맣게 숫자가 적혀있는건 지수라고 제곱의 특수기호야 수학에서는 다 저렇게 씀

3² = 9
2025-12-18 20:41:16
추천0
심연초월
아니 누가 그걸 모르노ㅋㅋㅋ

그냥 무라타가 대충 그렇게 썻거니 했다는 주장도 있었음

2x2=4, 2^2=4 니까
내생각은 아님
2025-12-18 20:56:48
추천0
세모건달
근데 어차피 신 우주권 거의 확정 된 거 아님? 성계 날려도 딱히 이상할 것 같진 않은데
2025-12-18 20:57:20
추천0
뻘글충
나도 추후에 우주권은 갈거 같은데 다만 가로우전에서는 저 제곱이 저때만 발생한게 이오때는 서로 진심으로 싸울때 멀쩡했잖음. 걍 저때만 특수 상황이 발생한걸로 봐야
2025-12-18 21:00:36
추천0
세모건달
걍 원작 따라가면 될걸 이상하게 스케일만 급발진해서 존나 올려버린
2025-12-18 21:05:38
추천0
뻘글충
요즘 사이타마 스펙업 된게 있나 신이 우주권이라면 이오때 화력이면 상대가 안될거같은데 명백히 가로우전 사이타마는 대형 행성권임
2025-12-18 22:36:25
추천0
세모건달
처음에 데미지 입다가 싸우면서 대등해졌다 이러고 퉁 칠 것 같음
2025-12-18 21:18:29
추천0
누구인가
사이타마 개인의 최고 위업은 목성 재채기 파괴로 대형 행성 ~ 항성권으로 봐야할듯
2025-12-18 22:43:5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2026-05-30 1 384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2026-05-04 7 1001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2026-04-06 5 1393
명전 토론글 [20]
진소청
2025-12-30 4 1425
브게 비공식 천체권표 [8]
폴링다무코
2025-11-20 0 2433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161
빠따 든 사람 4명이 고릴라를 못 잡는다고? [1]
다시뛰어올라
2026-06-26 0 7
5160
[요청글] 외지주 0세대 티어표 [2]
에스파
2026-06-26 0 105
5159
콜팝 vs 뼈치킨
유탸
2026-06-26 0 40
5158
고릴라 전투력 현실 [1]
강제닉변532
2026-06-26 0 78
5157
빳따가 고릴라를 못이기는 이유.fact [3]
MODE사이타마
2026-06-26 0 104
5156
바검 vs 귀칼 [1]
hjkl
2026-06-25 0 143
5155
스포 태준이 또 감 잃었네
나의원수오딘
2026-06-25 1 154
5154
스포 쓰읍 이딴게 최종보스 후보... [2]
바사삭
2026-06-25 0 203
5153
인간이 고릴라 상대로 탱킹을 어캐함 [11]
만신이학
2026-06-25 0 181
5152
고릴라<= [12]
강제닉변532
2026-06-25 0 198
5151
걍 예언된 결과였음
마지막시간
2026-06-25 0 95
5150
고작 멕시코 적응못한 체코 이겨놓고 [1]
솔플
2026-06-25 0 181
5149
발드릭스 vs 소울마스터
유탸
2026-06-24 0 123
5148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4]
바사삭
2026-06-24 1 293
5147
바키 vs 켄간 [2]
hjkl
2026-06-24 0 157
5146
개메좆 스찌골이랑 다르게 [1]
나의원수오딘
2026-06-24 0 160
5145
이타치 싫다면서 매일 이타치 까는글만 올리는새끼 있단데 [1]
자쿠
2026-06-24 0 165
5144
신두형 골ㄹㄹㄹㄹㄹㄹ [2]
비스트
2026-06-24 0 168
5143
드볼 피규어 근황
조우텐치
2026-06-24 0 117
5142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믿어본다 [1]
호티우스
2026-06-24 0 24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