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니 근데 두창회전 후속작 은근 괜찮네 ㅋㅋ
만신이학 | L:0/A:0
1,487/1,610
LV80 | Exp.9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316 | 작성일 2025-12-11 20:53:2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니 근데 두창회전 후속작 은근 괜찮네 ㅋㅋ


 

스토리 찐빠 ㅈㄴ나긴했다지만

원래 두창회전이 씹창난 스토리였고

보좆토, 드슈에 비하면 그림체라도 개씹떡상했잖아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심연초월
게게보다 훨씬 잘그림 ㄹㅇ
2025-12-11 20:57:06
추천0
만신이학
게게도 초창기엔 잘 그렸는데...
2025-12-11 20:58:07
추천0
[L:35/A:47]
바사삭
딱 마허라답게 시작은 쳐맞고 시작하던 ㅋㅋㅋ
나 적응한다 라면서 위에 그거 돌아갈라 하긴 하던데 또 한방에 즉사당할지 아님 적응할지
2025-12-11 20:59:42
추천0
만신이학
근데 즉사하면 진짜 스쿠나급노
2025-12-11 21:00:45
추천0
[L:35/A:47]
바사삭
다부라 이번화 보면 걍 죽일라면 한방 즉사 가능할거 같긴하던
2025-12-11 21:06:08
추천0
만신이학
아무리 이타도리가 성장했어도 준스쿠나급일텐데
이타도리 개쳐맞겠노;;
2025-12-11 21:11:54
추천0
라루찡
이미 적응 시작했다하긴함
2025-12-11 21:28:35
추천0
[L:35/A:47]
바사삭
시작했다해도 텀이 있으니 그 텀 동안 같은 기술로 크게 맞으면 걍 디질텐데
상대가 게게라 ㅋㅋ
2025-12-11 21:30:46
추천0
라루찡
솔직히 지금 마허라 꼬라지보면 다음화 안에 뒤질거같긴함ㅋㅋ
2025-12-11 21:34:06
추천0
[L:35/A:47]
바사삭
게게니까 걍 스킵하고 터진것만 보여줄수도 있고 ㅋㅋㅋ
2025-12-11 21:36:07
추천0
라루찡
스쿠나와 동격의 재능이면서 고죠 이상의 재능
흑섬 자의로 사용 가능
어주자,적혈조술 사용가능
반전술식, 간이영역, 영역전개 사용가능
천여주박급의 신체능력
모듈로 초반 시점엔 고죠와 동격의 주술사로 언급
스쿠나급인 다부라 잡을 수 있는 유일한 수단으로 언급된게 이타도리임 준스쿠나급은 커녕 최소 고슼급이어야 맞음 솔직히
2025-12-11 22:02:31
추천0
만신이학
고죠와동격 주술사로 언급된건 몰랐는데
걍 특급이라 그런거 아닌감
2025-12-11 22:05:17
추천0
라루찡
뭐 인외마경 신주쿠 결전에서 활약한 주술사들 말하는데 옷코츠 놔두고 고죠랑 이타도리를 필두로 뭐 대충 이런식으로 나옴
2025-12-11 22:34:22
추천0
만신이학
음 뭐 이타도리가 막타치긴했으니까?
2025-12-11 22:42:54
추천0
라루찡
그거일수도 있긴한데 솔직히 지금이라도 주인공 모습 좀 보여줘야지..
2025-12-11 22:55:49
추천0
[L:1/A:205]
비스트
범슼대전 재밌긴했었는데 작화가 ㅋㅋㅋ
2025-12-11 21:09:22
추천0
만신이학
볼맛은났음
범/부 이후가 문제지
2025-12-11 21:12:24
추천0
심연초월
원래 누가 이길거 같았음? 시작전에
2025-12-11 21:20:03
추천0
만신이학
스쿠나
2025-12-11 21:26:58
추천0
[L:35/A:47]
바사삭
범슼중에서 물어본거 아님?
2025-12-11 21:27:29
추천0
만신이학
그래서 수정함
2025-12-11 21:28:3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2026-05-30 1 384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2026-05-04 7 1001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2026-04-06 5 1393
명전 토론글 [20]
진소청
2025-12-30 4 1425
브게 비공식 천체권표 [8]
폴링다무코
2025-11-20 0 2433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160
[요청글] 외지주 0세대 티어표 [2]
에스파
2026-06-26 0 102
5159
콜팝 vs 뼈치킨
유탸
2026-06-26 0 36
5158
고릴라 전투력 현실 [1]
강제닉변532
2026-06-26 0 76
5157
빳따가 고릴라를 못이기는 이유.fact [3]
MODE사이타마
2026-06-26 0 102
5156
바검 vs 귀칼 [1]
hjkl
2026-06-25 0 142
5155
스포 태준이 또 감 잃었네
나의원수오딘
2026-06-25 1 152
5154
스포 쓰읍 이딴게 최종보스 후보... [2]
바사삭
2026-06-25 0 202
5153
인간이 고릴라 상대로 탱킹을 어캐함 [11]
만신이학
2026-06-25 0 181
5152
고릴라<= [12]
강제닉변532
2026-06-25 0 197
5151
걍 예언된 결과였음
마지막시간
2026-06-25 0 95
5150
고작 멕시코 적응못한 체코 이겨놓고 [1]
솔플
2026-06-25 0 180
5149
발드릭스 vs 소울마스터
유탸
2026-06-24 0 123
5148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4]
바사삭
2026-06-24 1 293
5147
바키 vs 켄간 [2]
hjkl
2026-06-24 0 156
5146
개메좆 스찌골이랑 다르게 [1]
나의원수오딘
2026-06-24 0 160
5145
이타치 싫다면서 매일 이타치 까는글만 올리는새끼 있단데 [1]
자쿠
2026-06-24 0 165
5144
신두형 골ㄹㄹㄹㄹㄹㄹ [2]
비스트
2026-06-24 0 168
5143
드볼 피규어 근황
조우텐치
2026-06-24 0 117
5142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믿어본다 [1]
호티우스
2026-06-24 0 241
5141
외지주 vs 킬배
hjkl
2026-06-23 0 7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