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근데 좀 웃기긴하네
도시티 | L:58/A:848
320/3,070
LV153 | Exp.1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3 | 조회 819 | 작성일 2025-12-06 20:56:0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근데 좀 웃기긴하네

옥황상제면 황제일텐데

 

칭호는 더킹=왕임

 

?

개추
|
추천
3
신고
    
흑인중3박히는메
하지만 뻑킹은 태초의 신답게 m,e가 없어서 이름에 그 문자를 넣을수없었음 ㅠㅠ
2025-12-06 21:31:48
[추천4]
[신고]
흑인중3박히는메
그래서 뻑킹이 된거임

Th'e' king이 절대 아님에 유의하셈

피휘 문제 때문에 이름에 m,e를 넣을수없음
2025-12-06 21:34:34
[추천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명계수석판관장
얼굴도 웃기게 생겼음
2025-12-06 20:59:16
추천0
[L:58/A:848]
도시티
늙어서 왕으로 떡락했나 흠;;
2025-12-06 21:00:13
추천0
흑인중3박히는메
이게 들으면 슬픈 이유가 있음

뻑킹의 진솔한 비애... 시작합니다...
2025-12-06 21:29:42
추천1
흑인중3박히는메
원래 뻑킹도 지 이름을 엠페러로 하고싶었음
2025-12-06 21:30:15
추천1
흑인중3박히는메
근데 엠페러 철자가 emperor잖아 ㅇㅇ
2025-12-06 21:30:39
추천1
흑인중3박히는메
하지만 뻑킹은 태초의 신답게 m,e가 없어서 이름에 그 문자를 넣을수없었음 ㅠㅠ
2025-12-06 21:31:48
추천4
명계수석판관장
뻑킹은 신인가?
2025-12-06 22:21:40
추천0
명계수석판관장
한때 상만덕과 같은 위치에 있어봤다는 언급을 미루어볼때 비숍 따리였을듯
2025-12-06 22:27:01
추천0
GOHKJNMC
그 211화에 나오는 언급...
그게 다른 이의 대사였다면 오해를 했거나 속은 것이라는 행복회로라도 가능했을 텐데, 하필이면 그 새끼 스스로 그렇게 말했으니 부정할 방법이 없군요.
2025-12-06 22:36:02
추천0
명계수석판관장
작중에서 인류의 고혈을짜 진짜 신들에게 상납하는 포지션이었던 만큼
최대 비숍따리가 분명합니다...!
2025-12-06 22:49:44
추천0
흑인중3박히는메
?

짱만덕+프리스트: 진태진 팔 자르고 포박
그분: 진태진은 당장 신이 될 만큼 강하다노~ ㅋㅋ

비숍이 ㅈ으로 보이노..
2025-12-06 22:53:33
추천0
명계수석판관장
금제를 이기고 네피림을 죽인 남자 전재산
2025-12-06 22:59:04
추천0
흑인중3박히는메
그러면 emperor에서 e,m 빼서 pror가 되잖아
2025-12-06 21:32:20
추천1
흑인중3박히는메
사실 pro R 이면 R의 상위호환이란 뜻도 되고 좋은데

문제는 지가 싸튀한게 찔려서 이것도 맘에 안든거임
2025-12-06 21:33:31
추천1
흑인중3박히는메
그래서 뻑킹이 된거임

Th'e' king이 절대 아님에 유의하셈

피휘 문제 때문에 이름에 m,e를 넣을수없음
2025-12-06 21:34:34
추천4
GOHKJNMC
이 댓글들은 아카이빙을 해서 후세에 남겨야 할 분석들이네요...!
2025-12-06 21:37:13
추천0
[L:1/A:205]
비스트
이게 맞는듯
2025-12-06 22:00:4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2026-05-30 1 385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2026-05-04 7 1002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2026-04-06 5 1394
명전 토론글 [20]
진소청
2025-12-30 4 1427
브게 비공식 천체권표 [8]
폴링다무코
2025-11-20 0 2434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162
현실에서 피로스의 승리면 그게 이기는 거노
짜장면
2026-06-26 0 25
5161
빠따 든 사람 4명이 고릴라를 못 잡는다고? [2]
다시뛰어올라
2026-06-26 0 56
5160
[요청글] 외지주 0세대 티어표 [2]
에스파
2026-06-26 0 114
5159
콜팝 vs 뼈치킨
유탸
2026-06-26 0 42
5158
고릴라 전투력 현실 [1]
강제닉변532
2026-06-26 0 97
5157
빳따가 고릴라를 못이기는 이유.fact [3]
MODE사이타마
2026-06-26 0 110
5156
바검 vs 귀칼 [1]
hjkl
2026-06-25 0 150
5155
스포 태준이 또 감 잃었네
나의원수오딘
2026-06-25 1 157
5154
스포 쓰읍 이딴게 최종보스 후보... [2]
바사삭
2026-06-25 0 207
5153
인간이 고릴라 상대로 탱킹을 어캐함 [11]
만신이학
2026-06-25 0 185
5152
고릴라<= [12]
강제닉변532
2026-06-25 0 203
5151
걍 예언된 결과였음
마지막시간
2026-06-25 0 96
5150
고작 멕시코 적응못한 체코 이겨놓고 [1]
솔플
2026-06-25 0 183
5149
발드릭스 vs 소울마스터
유탸
2026-06-24 0 126
5148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4]
바사삭
2026-06-24 1 295
5147
바키 vs 켄간 [2]
hjkl
2026-06-24 0 159
5146
개메좆 스찌골이랑 다르게 [1]
나의원수오딘
2026-06-24 0 163
5145
이타치 싫다면서 매일 이타치 까는글만 올리는새끼 있단데 [1]
자쿠
2026-06-24 0 168
5144
신두형 골ㄹㄹㄹㄹㄹㄹ [2]
비스트
2026-06-24 0 171
5143
드볼 피규어 근황
조우텐치
2026-06-24 0 11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