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벤 10 천체권 애들은 조금 이상한 점들이 많긴 하다
파인애플코뉴어 | L:0/A:0
222/250
LV12 | Exp.8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 | 조회 774 | 작성일 2025-11-24 13:12:4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벤 10 천체권 애들은 조금 이상한 점들이 많긴 하다

아그레고가 다중성계를 부셔버리는 에너지를 흡수하고 생존했으니까

얘를 바른 ult 케빈을 바른 ult 에코를 바르는 웨이빅 등은 파밸 치는게 가능하다곤 생각하는데

 

 

아그레고보다 강한 Ult 휴먼가우소어는 노멀 휴먼가우소어보다 10배 강하다는 설정이 있어서

아! 그럼 노멀 휴먼가우소어는 이거의 10분의 1만큼 강하단 뜻이니까 얘도 다중성계급 되겠구나!

 

이게 이론상 맞는 말이긴 하지만..

음.. 제작진들이 그렇게 의도했을 것 같진 않네.

 

작중에서도 웨이빅처럼 천체권스러운 피지컬 묘사도 딱히 없고.. (그나마 3폼 멀웨어와 조금 겨룬거?) 파밸로 동티어 된 제트레이도 마찬가지로 좀 부실해보임

 

 

웨이빅은 은하를 부술 기술력을 가진 인커시안 우주선의 레이저보다 화력이 강하다는 이유로 은하급이 되었지만

막상 나온건 인커시안 제국의 왕? 얘가 destroyer of galaxy라고 불리는 거 이거 하나 말고는 없어보임 

 

https://youtu.be/Y7tdpO65-6o?si=x9_H5h6yL6v2hMHl

 

잘 들어보면 사실상 부하들이 지들 왕 빨아주려고 치는 대사임

 

저 destroyer of galaxy라는 업적이 그냥 은하를 지배한 것일 수도 있잖음

그냥 비유일 수도 있어서 은하를 부술 기술력을 가졌다고 보긴 힘들어 보이긴 하다. 

 

물론 내가 모르는 다른 은하급 근거가 혹시 있었다면 알려주셈

 

 

그래도 명왕성 쳐날렸던 거랑, 빌객스의 우주선 선에서 페트로피아 행성을 박살낸 적 있으니까

웨이빅이 밀어낸 레이저는 그래도 못해도 행성급은 초월한 존나 짱 센 공격인 건 맞을 듯

 

 

그리고 이건 좀 개논리라는 거 잘 알지만

벤 10을 봤다면 알거임

 

솔직히 이런 병신들이 은하급일 것 같진 않아..

(실제로 쟤넨 웨이빅 상대로 힘 싸움에서 우위를 점한 전적이 있음)

쓰레기 괴물은 그렇다 쳐도 저 코끼리는 ㅋㅋ

 

 

추가로 캐논볼트도 행성급으로 놓이는 것 같던데

 

이런 이유임

그레이트 원이라는 벌레는 행성의 에너지를 다 빨아먹고 그 행성을 부셔버리는 놈이니 그레이트 원의 피지컬은 행성급이 분명함 이건 팩트임 하지먄 캐논볼트는 그런 그레이트 원을 잡음

 

근데 행성급 폭발을 견디는 게 가능한 그레이트 원의 외피를 순수 힘으로 부순게 아니라 안에서 장기 다 조져놔서 터져 뒤진건데 행성급이 맞을지 모르겠다

 

https://youtu.be/g0apvjhhu5M?feature=shared

 

이 영상 보고 판단하면 될 듯

 

그래도 뭐 외피까지 부셔지는 내장 폭발을 견뎠으니 행성급 방어력이다 라고 하면 괜찮으려나 모르겠네 

 

그래도 나머지 캐릭들은 다 괜찮지 않을까?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456
캐논볼트 행성도 저 벌레한테 멸망당했다 하지 않았나
내부에서 굴러서 장기 다 터트려가지고 이긴거고 외피는 꿈쩍도 안했던거같은데
2025-11-24 13:26:18
추천0
파인애플코뉴어
캐논볼트 종족이 걔한테 다 뒤진 줄은 몰랐노
2025-11-24 14:51:36
추천0
잠깐만씀
상성적인 문제도 있고, 어떠한 에너지를 취했다고 정말 모든 스펙이 그 스케일로 뻥튀기 된다는 보장도 없으니… (벤 10 오리지널 최종보스인 포에버 나이트 친구도 서브에너지라는 항성급 이상의 출력 에너지원을 손에 넣았지만 레이저만 뿅뿅 쏘다 업척한테 털림…)

아그레고가 뭐 진짜 성계급에 근접한 스펙묘사라도 보여줬으면 모를까 걔도 작중에서 묘사된 거만 보면 잘 쳐줘도 행성급 레벨이고, 얼티밋 외계인들보다 훨씬 더 센 웨이빅 조차 최대 업적이 가나메데 사이즈 위성 파괴인 멀웨어 선에서 발리는 수준이었고…
2025-11-24 15:15:59
추천0
파인애플코뉴어
업척은 그래도 옴니버스에서 행성도 순식간에 갉아 먹는 퍼포먼스를 보여줬으니 그나마 납득 가능성은 있음 행성과 항성의 차이가 겁나 큰 건 알긴 하지만.
소화 기관도 뭐 무슨 아공간이랑 이어져 있댔나?
그래서 화력 상관없이 다 먹어치우는 미친놈 설정인 것 같음 작중에서 업척 요시끼 누구한테 지는 것도 별로 못 본 것 같은데 걍 얘가 벤 외계인들 중 나름 강한 편이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근데 나도 아그레고 그 에너지 흡수에 관해선 조금 의심이 들긴 함 저 에너지 다 흡수한 걸 방어력으로 쳐줘도 될지 안 될지 모르겠음 아예 무시할 수도 없고 완전 다 쳐주기에도 묘사가 안 따라주니.. 벤10이 이런 면에선 반위업 천지인 드래곤볼보다 더 애매하네 아그레고보다 약한 놈들만 하더라도 쉽게 행파를 했다면 그나마 신뢰가 갔을텐데

님 기억상으론 아그레고보다 약한 애들 중에 행성이라도 확실히 부수는 놈 있는 것 같음?
2025-11-24 16:46:33
추천0
조우텐치
레이저 크리스탈 종족은 작중에서 대놓고 행성 복구 가능하다는 식의 언급이나, 다이아몬드 해드가 대신 행성 복구한 업적도 있으니 얘네들은 행성급 업적으로 쳐도 되긴 할 듯
2025-11-24 18:17:3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2026-05-30 1 390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2026-05-04 7 1005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2026-04-06 5 1397
명전 토론글 [20]
진소청
2025-12-30 4 1430
브게 비공식 천체권표 [8]
폴링다무코
2025-11-20 0 2435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164
파인 디자인
비스트
2026-06-27 0 27
5163
드래곤볼 다이마 감상평 [3]
호티우스
2026-06-27 0 54
5162
현실에서 피로스의 승리면 그게 이기는 거노
짜장면
2026-06-26 0 57
5161
빠따 든 사람 4명이 고릴라를 못 잡는다고? [2]
다시뛰어올라
2026-06-26 0 113
5160
[요청글] 외지주 0세대 티어표 [4]
에스파
2026-06-26 0 137
5159
콜팝 vs 뼈치킨 [1]
유탸
2026-06-26 0 61
5158
고릴라 전투력 현실 [1]
강제닉변532
2026-06-26 0 130
5157
빳따가 고릴라를 못이기는 이유.fact [3]
MODE사이타마
2026-06-26 0 119
5156
바검 vs 귀칼 [1]
hjkl
2026-06-25 0 163
5155
스포 태준이 또 감 잃었네 [1]
나의원수오딘
2026-06-25 1 185
5154
스포 쓰읍 이딴게 최종보스 후보... [2]
바사삭
2026-06-25 0 224
5153
인간이 고릴라 상대로 탱킹을 어캐함 [11]
만신이학
2026-06-25 0 201
5152
고릴라<= [12]
강제닉변532
2026-06-25 0 215
5151
걍 예언된 결과였음
마지막시간
2026-06-25 0 102
5150
고작 멕시코 적응못한 체코 이겨놓고 [1]
솔플
2026-06-25 0 191
5149
발드릭스 vs 소울마스터
유탸
2026-06-24 0 130
5148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4]
바사삭
2026-06-24 1 309
5147
바키 vs 켄간 [2]
hjkl
2026-06-24 0 165
5146
개메좆 스찌골이랑 다르게 [1]
나의원수오딘
2026-06-24 0 169
5145
이타치 싫다면서 매일 이타치 까는글만 올리는새끼 있단데 [1]
자쿠
2026-06-24 0 17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