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프로젝트문] 조율자의 티어에 관해서
시나몬애플 | L:0/A:0
258/290
LV14 | Exp.8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391 | 작성일 2025-11-22 11:26:4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문] 조율자의 티어에 관해서

 

 

https://namu.wiki/w/%EC%A1%B0%EC%9C%A8%EC%9E%90(Project%20Moon%20%EC%84%B8%EA%B3%84%EA%B4%80)#s-3

 

얘네 둘은 조율자 라는 애들이고, 프문 (라오루, 림버스) 세계관의 메인 배경인 프문 도시에서 현재 최강의 무력을 가진 존재들임. 그리고 설정에 걸맞게 작중 등장인물이 얘네 강하다고 여러번 띄워줌.

 

 

https://arca.live/b/versusbattle/154347729?target=all&keyword=%EB%A6%BC%EB%B2%84%EC%8A%A4&p=1

(저 글임)

 

즉 조율자는 위의 위업을 보여준 4급 해결사를 따위 취급하고, 1~2급 해결사도 간단히 죽일 수 있음

 

 

 

심지어 해결사의 가장 높은 경지인 특색 (붉은안개)도 조율자에게 패배하는 수준임

 

 

 

https://arca.live/b/versusbattle/154362002?target=all&keyword=%EB%A6%BC%EB%B2%84%EC%8A%A4&p=1

 

파밸상 조율자가 기술 한정이나 풀템 한정으로 마을급에 도달할 수 있는 특색급 강자인 쪽빛노인이나 돈키보다 강할건데

 

 

 

(게임 장르의 한계일 수도 있겠지만) 조율자가 직접 보여준 파괴 위업은 주먹으로 땅을 내려쳐서 도시블럭만한 크레이터를 만든거임

 

 

 

그러면 조율자를 직접 본인이 한거랑 4급 해결사가 세계관 내에서 약한 편인걸 근거로 도시블럭 내에서 강한편으로 봐야할까, 특색급 강자들의 기술이나 장비도 파밸에 포함해서 마을급으로 봐야할까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킹스턴
일단 돈키호테랑 저 할배가 기술 걸거나 무기 갖고와도 조율자 이기는 그림이 안 그려지긴 하는데, 잘 모르겠네
2025-11-22 11:34:57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카키네랑 붙으면 누가 이길까...
쟤 이능 좆같아서 잘 모르겠는데 진짜
2025-11-22 12:04:19
추천0
시나몬애플
카키네는 산급 아녔나

마을vs산이면 두 체급 차인데
2025-11-22 12:13:17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ㄴㄴ 노멀
노멀 카키네라고 말을 안했네
2025-11-22 12:19:20
추천0
시나몬애플
노멀 카키네 스펙글 있음?
2025-11-22 12:22:27
추천0
인덱스라이브로룸
츄잉에는 너무 옛날에 써놔서...
다시 써야할듯?
2025-11-22 12:32:08
추천0
[L:8/A:77]
호티우스
조율자가 돈키호테보다 강하다는 증거가 없음
애초에 돈키호테의 능력이 상시라는 보장도 없으니 더 강하다고 쳐도 도시블럭 수준이 맞음

쪽빛노인 도시급은 고래 크기의 비일관성은 둘째 치고 고래 전체 파괴력을 피부에 대입하고 있는 것 부터가 오류라서 유효하지가 않음
무장 포함해도 도시블럭급이 맞음
2025-11-22 20:19:05
추천0
시나몬애플
ㅇㅎ ㅇㅋ

지구권표에도 재신청해야겠네
2025-11-22 20:40:4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2026-05-30 1 389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2026-05-04 7 1004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2026-04-06 5 1397
명전 토론글 [20]
진소청
2025-12-30 4 1430
브게 비공식 천체권표 [8]
폴링다무코
2025-11-20 0 2434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164
파인 디자인
비스트
2026-06-27 0 13
5163
드래곤볼 다이마 감상평 [3]
호티우스
2026-06-27 0 36
5162
현실에서 피로스의 승리면 그게 이기는 거노
짜장면
2026-06-26 0 52
5161
빠따 든 사람 4명이 고릴라를 못 잡는다고? [2]
다시뛰어올라
2026-06-26 0 104
5160
[요청글] 외지주 0세대 티어표 [4]
에스파
2026-06-26 0 133
5159
콜팝 vs 뼈치킨 [1]
유탸
2026-06-26 0 58
5158
고릴라 전투력 현실 [1]
강제닉변532
2026-06-26 0 121
5157
빳따가 고릴라를 못이기는 이유.fact [3]
MODE사이타마
2026-06-26 0 119
5156
바검 vs 귀칼 [1]
hjkl
2026-06-25 0 162
5155
스포 태준이 또 감 잃었네 [1]
나의원수오딘
2026-06-25 1 179
5154
스포 쓰읍 이딴게 최종보스 후보... [2]
바사삭
2026-06-25 0 222
5153
인간이 고릴라 상대로 탱킹을 어캐함 [11]
만신이학
2026-06-25 0 200
5152
고릴라<= [12]
강제닉변532
2026-06-25 0 213
5151
걍 예언된 결과였음
마지막시간
2026-06-25 0 101
5150
고작 멕시코 적응못한 체코 이겨놓고 [1]
솔플
2026-06-25 0 188
5149
발드릭스 vs 소울마스터
유탸
2026-06-24 0 128
5148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4]
바사삭
2026-06-24 1 306
5147
바키 vs 켄간 [2]
hjkl
2026-06-24 0 162
5146
개메좆 스찌골이랑 다르게 [1]
나의원수오딘
2026-06-24 0 166
5145
이타치 싫다면서 매일 이타치 까는글만 올리는새끼 있단데 [1]
자쿠
2026-06-24 0 17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