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주장] 야생라보부터 당장 초월권에서 내려야함
우리형파천 | L:18/A:231
186/750
LV37 | Exp.2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4 | 조회 967 | 작성일 2022-03-09 16:36:10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장] 야생라보부터 당장 초월권에서 내려야함

애초에 R>F 계층 주장 자체가 원문과는 전혀 다른 영문 번역본을 기준으로 이뤄진거임

 

당장 극대우주니 뭐니하는 프랙탈 구조 묘사만 봐도 각 우주의 크기가 무한하다는 진술부터 없어서 1-B는 커녕 2-A 조차 어려움. 그냥 2-B 수준임 ㅇㅇ

 

고차원에 대한 진술도 마찬가지임. 우주와 병행세계를 내포한게 차원, 그런 차원이 무한히 모여진게 상위차원, 그런 상위차원이 수많이 모인게 초상위차원임.

 

상위차원까지는 2-A 정도라고 충분히 볼 수 있고 이건 반박의 여지도 없지만 초상위차원은 애초에 무한하다는 진술부터 없음. 이 새끼도 2-A 임 ㅇㅇ

 

더 윗 세계의 주민이 되어 종이를 찢듯이 상대의 설정을 찢어버린다는 진술부터 배위에서는 저 윗 세계를 Higher dimension, 그러니까 고차원으로 번역함 ㅇㅇ 그러니까 전에 나온 고차원에 대한 진술이랑 엮어서 R>F 계층이라고 쳐빡빡 우기는거지 ㅋㅋ

 

당장 저 텍스트 원문 전체만 봐도 알겠지만 저건 R>F 계층에 대한 얘기가 아님. 걍 원문 올려줌

 

"무한속? 과연 대단하시네요.

그렇다면 저는 이렇게 대답하겠어요. 『그 무한 속도도 내 앞에서는 1일 뿐이고 나는 그 백 배는 빠르다.』 고 말이에요.

무한한 공격력이 있다면 이렇게 말하죠. 『그 무한조차 1에 불과한 더 큰 무한이 있다.』 고 말이에요. 그것을 넘어서면 더 그 위가 있다고 우겨볼게요.

무한히 계속 강해지면, 그 천배의 속도로 더 무한히 강해져보죠.

 

자, 이제 어떻게 할거죠? 상대만 하면 상대를 죽이는 절대 즉사 능력? 존재하고 있는 것만으로 상대의 능력을 모두 빼앗는 좀도둑 능력? 절대 상대보다 강해지는 특성? 시간마다 되감지 않은 걸로 하는 법? 더 윗 세계의 주민이 되어 종이를 찢듯이 상대의 설정을 찢어버리는 엄청난 힘?"

 

이게 씨발 어딜 봐서 R>F 계층 구조에 대한 언급임? 설정에 설정을 덮어씌우면서 초딩싸움 존나하는 루파스vs아로비너스 전에 대한 설명이잖음 ㅋㅋ 니가 무슨 설정을 쳐들고오던 난 안 통한다 이런 뜻임. 계층 문제가 아니라 사실상 플롯 조작에 대한 설명이라고 ㅋㅋ

 

심지어 저기 보임? 무한 속도보다 백배 빠르다고? 이게 말이 되는 진술임? 무한 기수에 도대체 어떻게 유한수를 곱함? ㅋㅋ

 

이게 전부인 것도 아님 ㅇㅇ 걍 야생라보가 무한을 다루는 방식 자체가 존나 병신같음

 

베네토와 오름의 연격이 불가시의 벽을 관통하여 때려박힌다.

광속을 초월한 공격은 질량마저도 무한에 달하여 그 자리에 블랙홀을 만들었으며, 그로 인해 우주 전체가 흔들린다.

 

무한한 질량이라면서 실제로 보여주는건 우주 진동에 블랙홀 생성임 ㅇㅇ

 

극대우주? 그딴 것 모른다. 무한히 이어지는 스테이터스? 아무래도 좋다.

 

스테이터스가 무한하대 ㅇㅇ

 

스테이터스는.....시험삼아 조금 관찰해 보지만, 곧바로 쓸데없는 짓임을 깨달았다. 표시는 된다. 표시만은. 하지만 대체 몇개인지도 모를 『9』 라는 숫자가 이 공간 끝까지 쭉쭉 늘어서 있는 광경을 보면 스테이터스를 측정한다는 행위가 얼마나 무의미한 것인지 깨달을 수 있으리라. 일단, 평소에는 볼 일도 없을 천문학적인 자릿수일 것이라는 사실은 틀림없을 것이다.

 

무한하다면서 숫자로 표현됨 ㅇㅇ '천문학적인' 숫자래 ㅋㅋ

 

"만약....만약 이곳에 여신님의 레벨이나 스테이터스를 쓰려고 한다면, 9라는 숫자가 우주 끝까지 갔다가 한바퀴 돌아서 돌아올 거에요. 그정도로 규격외의 힘을 가지신 분입니다."

 

무한하다면서? ㅋㅋㅋㅋ

 

"후후, 맞는 것과 동시에 HP 자릿수를 10자리정도 늘렸습니다. 따라서 그 화염이 저에게 준 데미지는 먼지수준이라 할 수 있죠."

 

무한한 스테이터스에 자릿수를 무려 10이나 늘려줌 ㅋㅋ 엌ㅋㅋㅋㅋㅋㅋ

 

 

이게 야생라보에서 무한을 다루는 방식임 ㅇㅇ

 

이런 모순들은 창작물 특성상 너무나도 쉽게 나타나는 문제니 넘어간다고 치자.

 

그나마 종극점은 항상 무한하다고 묘사되어져 왔고 안에서 무슨 무한지랄을 내던 결국 종극점 안에 속함

 

종극점 정도면 그래도 Low 1-C 정도는 가능할듯 ㄹㅇㅋㅋ

 

개추
|
추천
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우텐치
초월권 표 게시글 안 쓴지 꽤 됐는데 갱신할까
2022-03-09 16:57:18
추천1
만물유전
무한 속도보다 백배 빠르다, 무한에 수를 곱하고 있음 작가가 무한을 이해하고 있지 않음 호의적으로 해석해봐도 저건 초한기수라기 보다는 초한서수임

ω 곱하기 100 해봐야 여전히 알레프 0을 넘지못함 100을 ω번 곱하기를 반복해도 ϵ0에도 한참 미치지 못함 속도로는 펠릭스 레이먼에게도 따잇당함 펠릭스 레이먼이 아무리 노력해도 알레프 0에서 알레프 1에 도달못했는데 펠릭스 레이먼에게 추월당하는 야생라보는 알레프 1이상은 절대안됨

스테이터스가 무한하다면서 숫자로 표현됨 이래놓고 9가 쭉쭉 이어지는건 그냥 엄청나게 큰 유한수이고 호의적으로 봐도 가능성으로서의 무한인 가무한급임 배위처럼 가능성이 아닌 완결된 무한을 고려하는 실무한쪽 입장보다 불리함.
2022-03-09 17:24:53
추천0
[L:57/A:96]
반도의군인
박물관에 올려도 되겠읍니까?
2022-03-09 18:27:1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321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679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327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441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7974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054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3804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3740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3894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009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274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440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6791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169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474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176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429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7730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575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123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711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5775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606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518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37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