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라이 샛기들 시발

"2003년 3월 20일
지구의 반대편에서 또 전쟁이 시작되고 말았습니다.
어떤 이유가 있든 간에 사람을 다치게 하고 서로 죽이는 행위는 용서받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먼 미래, 우리들마저도 사라지고 없을지도 모르는 미래엔
인종이라든가 국경을 뛰어넘어 모두가 사이좋게 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6q9DZ1aFrA
어쩌자고 이딴 일이 일어나는지 모르겠구만
| 또라이 샛기들 시발 |
|
|
또라이 샛기들 시발![]() "2003년 3월 20일 지구의 반대편에서 또 전쟁이 시작되고 말았습니다. 어떤 이유가 있든 간에 사람을 다치게 하고 서로 죽이는 행위는 용서받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먼 미래, 우리들마저도 사라지고 없을지도 모르는 미래엔 인종이라든가 국경을 뛰어넘어 모두가 사이좋게 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6q9DZ1aFrA 어쩌자고 이딴 일이 일어나는지 모르겠구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