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나루토와 사스케가 저정도로 싸웠으면 지구가 박살났을것
나락맨 | L:0/A:0
119/190
LV9 | Exp.6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5 | 조회 422 | 작성일 2022-02-23 20:03:0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루토와 사스케가 저정도로 싸웠으면 지구가 박살났을것

ㅇㅇ

개추
|
추천
5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도옥
건물 한 10개 부숴졋을듯 ㅋㅋㅋ
2022-02-23 20:05:13
추천0
나락맨
원펀맨이 그렇다고 나루토도 그럴거란 생각 마셈
2022-02-23 20:06:08
추천1
구도옥
ㄴㄴ 작중에 지겐이 건물 3개 부숨
2022-02-23 21:00:34
추천0
나락맨
여파
2022-02-23 20:07:38
추천0
구도옥
아님 직접 때리고 건물 3개부숴짐
2022-02-23 20:08:05
추천0
나락맨
비행력으로상쇄
2022-02-23 20:08:35
추천0
나락맨
크레이터 5m 보단
2022-02-23 20:09:06
추천0
구도옥
상쇄했어도 에너지 보존의법칙으로 주변에가는 충격은 그대로임 = 건물 3개
2022-02-23 20:10:50
추천0
구도옥
크레이터 5m아님
2022-02-23 20:11:01
추천0
나락맨
속도가 줄어드는데 에너지보존법칙이 왜 성립?
2022-02-23 20:13:31
추천0
나락맨
현실부정 ㄴㄴ
2022-02-23 20:13:17
추천0
구도옥
지구 파괴할라면 상쇄한여파로 최소 대륙하나는 맨틀째로 날아갔어야 ㅋㅋ
2022-02-23 20:13:55
추천0
나락맨
속도가 줄어드는데 에너지보존법칙이 왜 성립?
2022-02-23 20:14:41
추천0
나락맨
그게 바로 원펀맨이 못하지만 나루토는 가능한것
2022-02-23 20:14:28
추천0
구도옥
결국 충격을 충격으로 상쇄한거잖아 ㅋㅋ
2022-02-23 20:14:33
추천0
구도옥
응 책상하나 넘어짐 ㅋㅋ
2022-02-23 20:14:46
추천0
나락맨
자기입으로 상쇄한다고 했으면서 나루토의 에너지가 어떻게 일정하다는것?
에너지 보존법칙이 상황에 상관없이 아무때나 사용가능한것?
2022-02-23 20:17:49
추천0
나락맨
아광속 크레이터 5m
2022-02-23 20:17:59
추천0
구도옥
에너지보존법칙은 당연히 어디서나 적용되지 ㅋㅋ 에너지를 에너지로 상쇄하면 그 에너지가 충격파로 다 전해짐
2022-02-23 20:28:41
추천0
구도옥
크레이터 5m아님 ㅋㅋ
그리고 나루토 쿠라마모드 안키면 비행 못하지않음? 뭔 근거로 비행력으로 상쇄했다는거지?
2022-02-23 20:23:33
추천0
나락맨
바다위에 떠있는 물체가 파도를 만난다고 앞뒤로 흔들리지는 않는것 ㅇ
진행방향의 수직으로 진동할뿐
2022-02-23 20:24:30
추천0
나락맨
작중팩트로 5m ㅇ
2022-02-23 20:23:43
추천0
구도옥
파도비유는 도대체 뭔 개소리야 ㅋㅋ 충격을 충격으로 버티면 당연히 충돌여파가 생기지
2022-02-23 20:25:19
추천0
구도옥
나루토도 작중팩트로 나무 책상 넘어지는급임 ㅇ
2022-02-23 20:25:42
추천0
나락맨
쿠라마모드 켰는데 뭘 본것? 눈깔 삔것.
2022-02-23 20:26:58
추천0
구도옥
그리고 나루토 쿠라마모드 안키면 비행 못하지않음? 뭔 근거로 비행력으로 상쇄했다는거지?
2022-02-23 20:27:01
추천0
구도옥
ㄴㄴ 건물 3개 날아가는 킥맞았을때 미수형 쿠라마모드 안켰음
2022-02-23 20:27:44
추천0
나락맨
충격파로 전해지는데 그게 왜 나루토 이동속도를 증가시킨다는것?
나루토에 대한 에너지보존법칙이 성립하려면 나루토는 주변과 에너지 상호작용 없는 고립계여야하는데 나루토 자체가 고립계가 아니기 때문에 어불성설 ㅇ
2022-02-23 20:30:24
추천0
나락맨
미수 안킨다고 못나는건 아닌것 ㅇ 나루토 보긴 한것? 쿠라마모드 켜도 비행하는것
2022-02-23 20:29:03
추천0
Blackheart
타오파이파이한테도 질듯 둘다
2022-02-23 20:29:24
추천0
구도옥
이동속도를 증가시킨다 한적 없는데?
그리고 에너지 보존을 잘못이해하고 있는듯 ㅋㅋ
2022-02-23 20:31:29
추천0
구도옥
비행불가능함
2022-02-23 20:31:50
추천0
나락맨
뭘 잘못 알고 있다는것? ㅋ 비행력컷 ㅇ
반면 아광속 킥= 크레이터 5m 빼박 팩트 ㅇ
2022-02-23 20:33:51
추천0
나락맨
아무튼 우김 ㅇ
2022-02-23 20:34:06
추천0
구도옥
잘못알고 있음 에너지 보존에 따르면 나루토가 상쇄시킨 에너지는 다른형태로 보존돼서 발산됨

나루토=책상 넘어짐 ㅇ
2022-02-23 20:34:57
추천0
구도옥
비행 언제함?
2022-02-23 20:35:11
추천0
나락맨
발산? 주위 발산되는거 자체가 나루토라는 물체의 에너지의 상실 ㅋ
우주 입장에서는 에너지 총합 일정 ㅇ
2022-02-23 20:36:49
추천0
구도옥
그 상황에서 계가 나루토 몸이 아닌데 뭔 소리냐 ㅋㅋ 고등과정에서 다 배우지 않나? 발산되는건 에너지의 소멸이 아니라 다른형태로 변환 된거임
2022-02-23 20:37:47
추천0
나락맨
에너지가 보존되는 계는 나루토가 아니라 우주라는 고립계니까 ㅋㅋㅋㅋ
이제 이해?
2022-02-23 20:38:03
추천0
구도옥
우주가 고립계인건 당연한건데 왜 너는 나루토를 계속 계로 잡냐고 ㅋㅋㅋ 나루토가 충격을 받아쳤으니 그 에너지는 충격파의 형태로 주변에 발산된다고 이해안됨?
2022-02-23 20:40:42
추천0
나락맨
주변에 발산된다= 주위 발산되니 당연 나루토 에너지 손실
2022-02-23 20:41:43
추천0
나락맨
이해가 안되는것?
2022-02-23 20:41:33
추천0
구도옥
우주가 계인데 나루토 에너지가 손실되는게 뭔상관? 혹시 바보?
2022-02-23 20:41:55
추천0
나락맨
하... 원래 나루토 에너지=100
충격파로 발산된 에너지=30
남은 나루토의 역학적 에너지= 70
ㅇㅋ?
2022-02-23 20:43:56
추천0
나락맨
우주에너지= 나루토 에너지? 인정 ㅋㅋㅋㅋㅋㅋ
나루토 우주권 감사한것
2022-02-23 20:44:25
추천0
나락맨
38만 km떨어진 달의 질량에너지= 나루토것
사이타마의 질량에너지= 나루토것
정말 고마운것!
2022-02-23 20:45:05
추천0
구도옥
뭔 개소리야 충격파가 나루토로 부터 나온게 아닌데 ㅋㅋㅋ
2022-02-23 20:45:31
추천0
구도옥
미사일과 미사일이 충돌하면 그 충돌여파가 주변에 퍼지는거랑 같은건데 이게 이해가 안돼서 이상한 소리를 하네 ㅋㅋㅋ
2022-02-23 20:46:09
추천0
나락맨
? 어디로부터 나왔다는것?
2022-02-23 20:46:09
추천0
구도옥
나루토가 킥맞고 날라간 상황이라고 ㅋㅋ 근데 니는 나루토가 비행력으로 상쇄했다매
2022-02-23 20:47:00
추천0
나락맨
씹 ㅋㅋㅋㅋㅋ 내가 그말하고 있는것 ㅋㅋㅋㅋㅋ
충돌하는 물체의 여파= 충돌한 물체의 운동에너지의 변화량의 일부를 차지(공기저항 이런거 제외하더라도)
2022-02-23 20:47:33
추천0
구도옥
원래 나루토 에너지=100
충격파로 발산된 에너지=30
남은 나루토의 역학적 에너지= 70

그리고 이건 나루토를 계로 잡은거잖아 ㅋㅋ
2022-02-23 20:47:50
추천0
구도옥
그니까 내말이 맞네 씹 ㅋㅋㅋㅋ
충돌이 상쇄되었으니 주변에 그에 상응하는 충격파가 퍼져야 한다고 ㅋㅋㅋ
근데 그게 건물 3개딱이고
2022-02-23 20:50:26
추천0
나락맨
? 아까부터 말한것 ㅋㅋㅋㅋ 고립계인 우주를 기준으로 했다고
2022-02-23 20:51:14
추천0
구도옥
내가 처음부터 말한게 이건데?
나루토가 만약 비행력으로 버텼다면 다른형태의 에너지로서 그 상쇄여파가 있어야한다고 그게 건물 3개딱
2022-02-23 20:53:09
추천0
나락맨
"주변에 그에 상응하는 충격파가 발산"이라고 자기가 직접 말한것= 이거 자체가 에너지의 손실인데
걍 이해랑 못하면말을 말라는것
2022-02-23 20:52:34
추천0
나락맨
ㅇㅇ 나루토 입장에서는 에너지의 손실 but 우주 입장에서는 총량 일정
2022-02-23 20:53:18
추천0
구도옥
아니 아까부터 뭔소리야 ㅋㅋㅋ 나루토가 에너지를 손실한게 뭔상관이냐고
2022-02-23 20:53:41
추천0
나락맨
나루토 에너지= 우주 에너지 인정하면 니말 맞는것 ㅇ
2022-02-23 20:53:54
추천0
십팔학
니들은 뭔말을하는지 알수가 없네
2022-02-23 20:54:31
추천0
구도옥
당연히 에너지보존법칙은 우주를 계로잡은 총에너지 말한건데 혼자 딴소리하노 ㅋㅋ
그래서 주변에 충격이 퍼져야하는건 우주 에너지보존법칙에 의해 당연한거고 그게 건물 3개딱임
2022-02-23 20:55:08
추천0
나락맨
맞긴함 ㅇㅇ
나루토 에너지= 우주에너지니까
나루토랑 싸운다= 우주파괴이상급만 가능
2022-02-23 20:55:52
추천0
구도옥
나루토가 쳐맞고 건물 3개만 뚫린 이유가 나루토가 비행력으로 버텨서라길래 내가 비행력으로 버텨도 결국 상응하는 충격파가 주변에 발산된다고 설명하는중
2022-02-23 20:56:11
추천0
구도옥
뭔 개소리야 건물 3개딱이라니까 ㅋㅋㅋㅋ
2022-02-23 20:56:44
추천0
나락맨
그건 블리치도 ㅇ
단 원펀맨은 직접충돌 ㅇ
2022-02-23 20:57:43
추천0
구도옥
사이타마도 사실 달킥 쳐맞을때 버틴거임 ㅋㅋ
2022-02-23 20:58:17
추천0
나락맨
어떻게?
2022-02-23 20:58:50
추천0
구도옥
힘줘서
2022-02-23 20:59:00
추천0
Blackheart
둘다 타오파이파이 선에서 컷
2022-02-23 20:09:56
추천0
아슈르
지구정도로 끝나면 다행
2022-02-23 20:10:22
추천0
나락맨
둘다 최대한 피해 안가게 싸워도 지구 박살
2022-02-23 20:10:43
추천0
구도옥
?
2022-02-23 20:11:12
추천0
아슈르
ㅋㅋㅋ
2022-02-23 20:24:58
추천0
십팔학
너는 왜 억지부리다가 태클걸리면 진지하게 반박하는거노 이해가 안되네
2022-02-23 20:46:50
추천2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354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705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393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483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009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093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3832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3773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3925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046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316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477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6824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209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512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210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469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7769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616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159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733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5804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631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532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40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