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뭔 소리를 하고 싶은거냐 ㅋㅋㅋ
지이 | L:0/A:0
513/1,370
LV68 | Exp.3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4 | 조회 407 | 작성일 2022-02-20 17:29:4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뭔 소리를 하고 싶은거냐 ㅋㅋㅋ


분신 본체랑 내구도 똑같다고 언플하길래 

바로 나루토가 조절하는짤 가져왔는데 

ㅍ은 나루토를 이해 못 한다느니뭐니 시전

잉캉이랑 논쟁할때는 아예 주장부터 검증하고 해야지

말을 ㅈㄴ 바꿔서 못 알아보겠네

개추
|
추천
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십팔학
아니 내구도언제 똑같다했어
스팩이 똑같다는거지
여기서 말하는 스팩은 방어력, 공격력이지 맞고 안터지는게 아니라고
2022-02-20 17:33:17
추천0
지이
그 방어력도 나루토 맘이라고 ㅋㅋㅋㅋㅋ
2022-02-20 17:36:17
추천0
십팔학
아니 왜 나루토 맘인데 ㅋㅋㅋ 방어력이 나루토 맘이었으면 개나소나 다 간파하잖아
2022-02-20 17:36:40
추천0
지이
겉보기엔 이상 없어 보이는거지
내구도는 전부 나루토 맘임
2022-02-20 17:37:21
추천0
십팔학
뭔소리? '백안'이 겉만보임?
난 감지능력 있는놈도 간파 못한걸 말하는건데?
2022-02-20 17:37:55
추천0
지이
그림자 분신의 방어력을 나루토가 어떻게 하던 뭐가 상관이냐
간파 못 할 수도있지
2022-02-20 17:38:51
추천0
십팔학
그치 '백안' 을 개안 못했으면 간파 못할 수 도 있지
근데 백안이면 간파 못할리가 없다고 ㅋㅋ
2022-02-20 17:39:17
추천0
지이
아니 방어력을 백안이 어케 보냐고 ㅋㅋㅋ
이새낀 무슨 게임 인벤창 여는걸 백안으로 알고 있네 ㅋㅋㅋ
2022-02-20 17:40:15
추천0
십팔학
..? 나루토에서 방어력이 뭘로 결정되냐?
'차크라'로 결정되는게 아님?
백안이 뭘 간파할 수 있지?
대답좀 ㅋㅋ
2022-02-20 17:41:10
추천0
지이
전부 동일하게 약하게 설정 되있으면 간파 못 하는거 아님? ㅋㅋㅋ
2022-02-20 17:41:20
추천0
십팔학
? 전부 동일하게라면 본체도 약하게 설정되어있어야하는데 왜간파못함?
아니 설정 자체를 니 좆대로 바꿀 수 있는게 아니라고 ㅋㅋ 카카시는 왜 못했는데그럼
2022-02-20 17:41:52
추천0
지이
나루토는 구미 링크가 되있어서 차크라 조절 지 맘대로 가능하다 ㅋ
2022-02-20 17:42:36
추천0
십팔학
아니 그거랑 분신술 매커니즘이랑 뭔상관이야 구미랑 링크되어있을때도 균등하게 분산되어있다고 나온다
나루토가 전쟁때빼고 구미랑 떨어진적 있냐?
2022-02-20 17:43:18
추천0
지이
균등하게 분산된게 어디에 나옴?
2022-02-20 17:43:35
추천0
십팔학
...? 네지편때 나오고
카구야 편때 나오는데
도대체 뭘본거?
균등하게 분산되어있지 않은데 본체 차이 구분 못했다고?
2022-02-20 17:44:06
추천0
지이
아니 구미링크때도 그랬다며
2022-02-20 17:44:20
추천0
십팔학
바보냐? 그럼 카구야때나 네지때는 구미랑 링크가 끊겨있었음?
링크 끊기면 나루토 뒤져 ;
2022-02-20 17:44:42
추천0
지이
아니 구미 링크되서 차크라 맘대로 주고 뺏을 수 있잖아 나루토가
2022-02-20 17:45:27
추천0
십팔학
그 구미도 균등하게 분산된다고 빡통아 ;;
지좆대로 가능한게 아님 그거
2022-02-20 17:45:58
추천0
지이
분신술쓰고 차크라 가져오면 되는건데
그리고 구미 쉴드=차크라를 짜낸만큼에 비례라서 결국 나루토 맘임
2022-02-20 17:46:52
추천0
십팔학
분신술쓰는게 니가 생각하는것처럼 되는게 아니라고 ㅋㅋ
구미쉴드가 차크라 짜낸 만큼이면 결국에 간파할 수 있는거잖아 본체랑 차이
본체랑 균등하게 배분되는데 차크라를 덜 짜내서 방어력을 의도적으로 낮추는 이유가 뭔데?
2022-02-20 17:47:43
추천0
지이
토네리땐 본체가 숨어있는데 어케 간파하냐 ㅋㅋㅋㅋㅋ
공살때는 그냥 본체든 뭐든 뒤지는거고 ㅋㅋㅋㅋ
2022-02-20 17:48:17
추천0
십팔학
토네리때 본체가 숨어있는데 어케 간파하긴 기존에 나루토랑 싸울때 나루토 안봐둠? 왜못해?
공살때는 도대체 무슨 헛소리야? 카구야가 눈 부릅뜨고 있는데 그것도 간파 못해?
2022-02-20 17:49:09
추천0
지이
금륜 견디느라 차크라 줄었다고 생각 할 수도있고
토네리가 뭘 보고 아냐 ㅋㅋㅋㅋㅋ
분신이 동등하게 차크라가 배분되어 있고 비교대상인 본체는 없는데
2022-02-20 17:50:04
추천0
십팔학
??? 금륜에 안맞았다고 생각하니까
"이걸로 끝내주겠다" 라면서 금륜 날리지 장난하노?
차크라가 균등하게 배분되면 구미도 똑같다고 ㅋㅋ 똑같이 나눠짐
2022-02-20 17:50:22
추천0
지이
공살때는 배분하던 안하던 카구야한테 뒤지는거라 상관 없다고
2022-02-20 17:50:24
추천0
십팔학
아니 뭘 상관없어? 그럼 차크라 덜 들게 그냥 노말상태로있지? 어짜피 공살에 터질꺼
그게 안되니까 균등하게 배분해서 구별을 못한게 아니야 ㅋㅋ
2022-02-20 17:50:56
추천0
지이
안맞았다고 생각하니까 이걸로 끝내주겠다~>뇌피셜
2022-02-20 17:50:49
추천0
지이
난 분명히 fact 기반으로 근거를 주고 있는데 넌 하나같이 다 if잖아
2022-02-20 17:51:16
추천0
십팔학
그럼 토네리는 정통으로 맞춰도 기스도 못내는걸로 끝내주겠다고한 머저리란거노?
2022-02-20 17:51:16
추천0
지이
ㅇㅇ
2022-02-20 17:51:29
추천0
십팔학
내가fact 기반이지 ㅋㅋㅋㅋ
분신술=본체랑스팩 같음
ㅇㅋ?
2022-02-20 17:51:31
추천0
십팔학
뭘 ㅇㅇ이노 ㅋㅋ 작가를 병신으로만드노
2022-02-20 17:51:40
추천0
십팔학
분신술=본체랑 동일스팩
분신술 터뜨리는거=토네리 일반레이져
금륜=그것보다 한참강함
금륜 맞았다는 나루토=멀쩡함
= 안맞음
이게 어려움?
if도 아님그냥 ㅋㅋ
2022-02-20 17:52:20
추천0
지이
분신술=본체랑 스팩이 같음
근데 내구도는 다름
내구도가 달라서 분신이 레이저맞고 터지는거
작중에 금륜 맞는거 fact고
맞았지만 안맞았다고 우기는거~>노fact기반의 잉캉이 근거로 세워진 단순한 주장

금륜이 최대기술인데 탱킹해도 금륜 쏴야지 뭐하냐 ㅋㅋㅋㅋ
2022-02-20 17:53:17
추천0
십팔학
내구도가 다른데 방어력은 똑같잖아 ㅋㅋㅋ
방어력이 뚫리니까 내구도때문에 분신이 터진거고
금륜에 맞았다는건 '그렇게 보이기만할뿐'이지 실제로 맞은게 아니라고 ㅋㅋ
카카시도 실제로 동강났냐? 아니잖아

그럼 "이걸로 끝내주겠다" 라는 말은 왜해? 어짜피 안먹히는데?
병신이냐?
2022-02-20 17:54:23
추천0
지이
금륜을 맞고 견뎠다~>금륜보다 약한 레이저도 견딘다
라는건 참이지만 레이저에 아파한다고 금륜에 뒤진다는건 if지
2022-02-20 17:54:09
추천0
지이
방어력은 나루토가 맘대로 조절 가능하다고 ㅋㅋㅋㅋ
미수화를 키든 삼두육비를 키든 나루토 맘인데 왜 니가 따지냐
2022-02-20 17:54:33
추천0
십팔학
금륜을 안맞았다-> 레이져에도 터지는 스팩이 맞다
가 참이지 병신아 ㅋㅋ
2022-02-20 17:54:43
추천0
십팔학
그 삼두 육미를 안켰잖아 ㅋㅋ 킨거가져오던가
2022-02-20 17:55:01
추천0
십팔학
똑같이 분신 차크라모드로 덤벼들다가 터졌는데 니 좆대로 방어력 약하다는건 뭐노?
2022-02-20 17:55:20
추천0
지이
금륜을 맞던 안 맞던 본체가 레이저맞고 왜 피흘리면서 상쳐입냐고 ㅋㅋㅋㅋㅋㅋ
2022-02-20 18:28:28
추천0
십팔학
그니까 ㅋㅋ 쳐맞고 피흘리면서 상처입기 싫어서 피해다닌거잖아 ㅋㅋㅋ
본체가 공살 맞은적 없다고 나루토는 공살 맞고 안뒤지냐?
2022-02-20 20:57:31
추천0
지이
너 선동 다 파훼함 ㅅㄱ ㅋ
2022-02-20 20:57:35
추천0
십팔학
응못함 ㅋ
2022-02-20 20:57:3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363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717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410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500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025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115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3845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3784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3932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057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326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494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6839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227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536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227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484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7790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626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173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747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5814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641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538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41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