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성계급 진모리
군만두 | L:0/A:0
233/870
LV43 | Exp.2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6 | 조회 1,449 | 작성일 2022-02-16 18:31:3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성계급 진모리

 

성배에 담아둔 5부 진모리 힘 방출의 여파만으로 행성보다 훨씬 거대해보이는 감마선폭발과 블랙홀을 만들어냄

 

갓오하에서 묘사된 감마선 폭발은 대충 봐도 현실의 감마선폭발보다 사이즈가 크고 강력해보임

https://en.wikipedia.org/wiki/GRB_080916C

현실에서 관측된 최대 감마선폭발은 8.8x10^47  

4-B충족

성계급일듯?

 

 

 

개추
|
추천
6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이°
어린 왕자의 2번째 라이벌 등장
2022-02-16 18:32:42
추천0
쾅쾅
낭만>바오밥나무>별사탕
2022-02-16 18:33:54
추천1
왜정지
작화 개지리네 근데 지구 안빨려들어감?
2022-02-16 18:36:36
추천1
쾅쾅
충격파 여파만으로 수성 박살나는 공격에 지구파괴 안됬었는데 비슷한 만화적허용인듯ㅋㅋ
2022-02-16 18:41:55
추천0
GOHKJNMC
심지어 저게 진모리가 에너지를 이용해서 진 회축이니 청룡의 각이니 하는 무슨 기술을 써서 저렇게 된 것도 아니고, 성배에서 이제 막 풀려나기 시작한 진모리 힘의 일부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우주 공간에 존재하는 것만으로 블랙홀이 발생했음
아무 짓도 하지 않은 힘의 일부가 저 정도인데 제대로 힘이 전부 돌아와서 저 힘으로 기술까지 썼다면 어느 정도일지 모를 일임.
2022-02-16 18:38:45
추천0
쾅쾅
최종모리 힘이었다면 그냥 진모리만 떡상하고 끝이었는데 단순히 5부모리 힘 여파라 제사여 다같이떡상ㅋㅋ
2022-02-16 18:43:54
추천0
GOHKJNMC
저 5부 제천대성의 힘보다 순수 스펙으로는 위로 평가받은 5부 사탄... 그리고 저런 진모리가 아직도 트라우마까지 남았을 정도로 그토록 두려워했던 여래...
'제사여'는 진짜 넘사인 듯 ㅇㅇ
2022-02-16 18:46:13
추천0
지이°
그런 제천대성조차 이질적인 힘이라고 평가한 갓킹.
도대체 어디까지 떡상할 셈이노.
2022-02-16 18:49:30
추천0
GOHKJNMC
'뻑킹, 전력을 다하였으나 노버프 휘모리에게 맞아 죽다'를 또 잘못 쓴 듯?
이쯤 되면 키보드에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새로 하나 구매하기를...
2022-02-16 18:50:54
추천0
지이°
멈춰!
2022-02-16 18:52:42
추천0
콜록
크기가 미쳤네
근데 저거 위력 나온거 없는데 성계급 가능임?
2022-02-16 18:45:58
추천0
쾅쾅
에볼토도 단순 묘사는 행성보다 거대한 블랙홀 소환해 행성 빨아들이는게 끝이었는데 인정됬음
무엇보다 요즘 브게가 스펙 취급하는 기준이 예전보다 덜 빡빡해지기도 했고.
2022-02-16 18:52:48
추천0
콜록
ㄷㄷ ㅈ되네
2022-02-16 18:52:30
추천0
조우텐치
에볼토는 왜 성계급인 거누?
2022-02-16 19:23:40
추천0
조우텐치
2022-02-16 19:26:42
추천0
자라마
갓 > 토
2022-02-16 19:59:03
추천1
쾅쾅
ㄹㅇ
2022-02-16 20:01:44
추천0
십팔학
저거 블랙홀왜된거냐
2022-02-16 20:02:57
추천0
쾅쾅
ㅁ?ㄹ
성배에서 힘 방출되기 시작하더니 갑자기 블랙홀나타남ㅋㅋ
2022-02-16 20:04:07
추천0
십팔학
ㅋㅋㅋ 아니 저거 블랙홀 맞긴함?
난또 근처 항성 터진줄 알았는데
2022-02-16 20:04:47
추천0
쾅쾅
https://img.chuing.net/i/HHyupJy/1644899296%20(1).jpg
놀랍게도 호킹복사까지 묘사함ㅋㅋ 빼박 블랙홀
2022-02-16 20:06:57
추천0
십팔학
ㅋㅋ 시발 도대체 왜 뜬금없이 블랙홀이 ㅋㅋ
2022-02-16 20:07:30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저정도로 큰 블랙홀도
봉래 인드라석장 에너지 계산값보다 못한 값이네..
2022-02-16 21:05:41
추천0
쾅쾅
어시발맞다 그거
이거 파밸치면 값 더올라갈텐데씹ㅋㅋㅋ
용제가 숫자딸을 맨날쳐대니 스케일 스택 쌓을때마다 상승폭이 장난아닌듯
2022-02-16 21:07:25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더 올라간다고? ㅋㅋ

파벨 안친 석장에너지량 계산이 다중성계일건데
치면 얼마나 올라감?

근데 올라가도, 문제는 아직도 여래의 검을 들고 싸우는 모습이 안나옴...
2022-02-16 21:08:32
추천0
쾅쾅
은하권으로 올라감 그러면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02-16 21:10:41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여래검 대체 언제 뽑음
뽑는 순간 한발 위력 은하권인데
2022-02-16 21:13:16
추천0
쾅쾅
뭐 근데 사실 현재 봉래 공격이 사탄전 석장보다 약할 이유가 없긴함
작중에서도 여래와 융합 완료되고 사탄 날개까지 흡수했기때문에 훨씬 강해졌다고 묘사되기도 하고
2022-02-16 21:15:06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그럼 걍 은하권 한번 밀어보셈 ㄱㄱ
2022-02-16 21:17:3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365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726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424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508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032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121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3852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3789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3936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063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334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504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6846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237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548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234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491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7802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634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180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752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5820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649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543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42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