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브게에 미퀴 왜이리 많노?
딸땰이왕 | L:0/A:0
408/930
LV46 | Exp.4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557 | 작성일 2022-01-29 23:17:0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브게에 미퀴 왜이리 많노?

1. 세계최강의 검사>외팔장애의 검사

 

미퀴들의 필살기. 참 한심하기 그지없다... 

 

팩트는 세최검 칭호 자체를 씹크스와 '무승부'로 따냈기에 이 둘의 강함 비교에서의 세최검 칭호는 무의미하다.

 

 

 

2. 사황>칠무해

 

전형적인 씹퀴의 프레임질. 칠무해는 사황처럼 동격의 집단이 아니라 1부 좆피한테 진 크로커다일과 같은 칠무해라도 저평가 받아야할 이유가 없다.

 

 

 

3. 양팔씹크스=호구>외팔씹크스

 

이것도 참 개병신인게, 씹크스가 외팔된건 벌써 12년전이다. 그 후로 여러가지 전투를 거치며 사황에 등극했다는건 당연히 팔 잘리고도 강하고, 강해졌다란 뜻을 내포하는데 어떻게 저런 병신같은 부등호가 생긴지 모르겠다. 만화랑 현실이랑 구분 못하고 신체적 결함에 집착하는게 아이러니하다.

 

 

 

4. 패휘감으로 우리형 씹크스 떡상 !

 

진짜 상종하면 안될 개빡통대가리들이다. 이미 호구와 무승부가 났는데 패휘감이 뭐가 중요한가? 패휘감은 그저 외팔장ㅈ애인 새끼가 어케 호구와 라이벌을 유지하고 사황급의 강함을 가졌는지에 대한 수단에 불과하다.

 

작가가 정해놓은 씹크스의 강함은 a인데 패휘감 설정이 나왔다고 a+패휘감이 되는게 아니라 a라는 강함에 패휘감이 포함 되는것. 흑도도 마찬가지다.

 

 

 

이 씨발 븅신들은 로저=흰수 라이벌 구도에서

 

흰수염 첫등장을 보곤, 흰수염이 세계를 멸할 힘인 흔들열매 보유했다고 흰수염 떡상!!! 흰수>>로저 이지랄 하는 셈이다

 

 

 

 

 

결론. 이새끼둘은 작중에서 여전히 라이벌 기믹이 있으며 우열을 가릴만한 근거가 1도 없기에 씹=미 또는 씹?미 로 보는게 맞다.

 

 

 

 

 

 

내가쓴건 아니고 원게에 슬기라는 애가 쓴거 퍼옴 ㅇㅇ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츄윙뉴뷔
미=샹
2022-01-29 23:24:55
추천0
[L:41/A:157]
잉여세포
미>=샹
2022-01-29 23:27:41
추천0
지이°
미>>>>>>조>>>>>>>>비>>>>>>>>>샹(해군전함 1척급)
2022-01-29 23:50:53
추천0
딸땰이왕
그래서 세최검이 크로커 다즈보네즈한테 쳐막힘?
2022-01-30 00:13:37
추천0
지이°
그래서 사황이 800만따리를 놓침?
이스트블루 잡해수한테 팔 따임?
지 스스로 해적단 전체가 해군전함과 맞먹는다고 말함?
2022-01-30 00:16:09
추천0
딸땰이왕
그건 초기설정이고 오다는 편집부 말을 듣고 샹크스 팔을 자른거지 지 스스로 한게 아니노 저거 다시 정독하고 말하셈
2022-01-30 00:16:23
추천0
지이°
논란일자 '초기설정'
2022-01-30 00:17:03
추천2
딸땰이왕
그래서 초기설정을 스펙으로 칠거면 크래커랑 호각의 승부벌인 바운드맨 좆피>>퀸급 죠즈 쳐막은 초기설정 도플? 드좆루피 야마토급이었노ㄷㄷ
2022-01-30 00:18:57
추천0
지이°
그래서 샹크스 팔 다시 붙었냐고ㅋㅋㅋ
아니면 사실 다른 이유라도 나왔냐고ㅋㅋㅋ
니가 말한건 만화 내적으로 묻어버린 설정이고 씹크스가 팔 잘린건 바뀌지 않은 설정임
2022-01-30 00:21:55
추천0
지이°
씹크스=이스트 블루에서 팔 잘린 사황 어쩌면 우솝급 혹은 그 이상?
2022-01-30 00:23:18
추천0
딸땰이왕
팔 없는게 왜 문제가 되노?

https://m.chuing.net/zboard/zboard.php?id=mone2&page=2&sn1=1&db_sel=anime&r_type=&num=&divpage=12&best=&sn=on&ss=off&sc=off&keyword=%EC%9E%84%EC%8A%AC%EA%B8%B0&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7674" target="_blank">https://m.chuing.net/zboard/zboard.php?id=mone2&page=2&sn1=1&db_sel=anime&r_type=&num=&divpage=12&best=&sn=on&ss=off&sc=off&keyword=%EC%9E%84%EC%8A%AC%EA%B8%B0&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7674</a>
2022-01-30 00:24:55
추천0
지이°
또 뭔 이상한 걸 보낸거노
2022-01-30 00:25:09
추천0
지이°
부선장은 총잡이ㅋㅋㅋㅋ
간부는 새총딱ㅋㅋㅋ
샹크스? 연막탄에 쿨럭쿨럭ㅋㅋㅋ
2022-01-30 00:26:21
추천1
딸땰이왕
벤 베크만은 키자루도 쫄게하는데 부선장이 선장보다 센 해적단도 있었노ㅋㅋㅋ 그럼 나루토는 칼에 상처났으니 칼든 플래시컷이냐?
2022-01-30 00:27:51
추천0
지이°
쟤말대로 작가는 샹크스가 사황이든 해적왕이든 이스트블루에서 팔잃는 ㅂㅅ으로 생각하는듯.
2022-01-30 00:28:40
추천0
지이°
또또 나루토 까노.
대단하다 펀퀴!
2022-01-30 00:28:13
추천0
딸땰이왕
작중 날붙이에 찔려 피났다고 그게 캐릭터의 실제 맷집은 아니잖노 나는 예를 하나 들었을 뿐임

손오공도 기 안두르면 칼에찔리는 병신이고 사이타마는 모기도 못잡으니까 속도도 존나느린 문어새끼임? 손오공 초광속급 칼빵에 뒤지는 좆밥이었노ㄷㄷ
2022-01-30 00:30:43
추천0
지이°
어이구 그렇게 나루토하고 드래곤볼을 까고 싶었냐?
원피스 얘기하는데 나루토, 드래곤볼 들고 오노.
그저... 대단하다! 악질펀퀴!
2022-01-30 00:31:44
추천0
딸땰이왕
그리고 팔 잃고 나서 약해졌다는 언급 없이 '세계 최강의 사나이'였던 5년전 흰수와 동급으로 강해졌다는 설정집 피셜

미호크는 샹크스와 '무승부'로 세최검 타이틀을 따냈는데 이게 세최검이니깐 미호크가 검사인 샹크스보다 세다는 근거가 되긴 함?
2022-01-30 00:32:33
추천0
딸땰이왕
왜 논점이 펀퀴로 바뀌노? 그리고 내가 왜 드까냐? 회원정보 함 보고오셈
2022-01-30 00:33:17
추천0
지이°
약해진 게 문제가 아니라 그냥 샹크스가 약해서 잘린거다.
일반적인 사황=대장>미?야마토>일반적인 사최간>>>>씹크스
2022-01-30 00:34:10
추천0
지이°
보니까 펀퀴 맞네.
그저... 대단하다!
2022-01-30 00:34:37
추천0
딸땰이왕
파밸과 상충하지 않는 묘사를 다 받아들이게 되면 칼빵따위 방어력은 한참 초월해버린 손오공 나루토도 칼에 찔려 딜 입고 빡빡이새끼도 고양이한테 긁히고 그런식으로 가면 안 까이는 작품을 찾는게 더 빠를것같다
2022-01-30 00:36:39
추천0
지이°
또 손오공, 나루토 깐다!
너도 칼빵컷 나도 칼빵컷 칼빵분배론 지지자 펀퀴 그저... 대단하다!
2022-01-30 00:37:24
추천0
딸땰이왕
펀맨도 고양이한테 딜입는데 냐앙 긁기>>>붕성이었노ㄷㄷ
펀퀴는 그렇다쳐도 도대체 내가 왜 드까냐??
2022-01-30 00:38:29
추천0
지이°
이젠 아군도 공격한다!
그저... 대단하다 펀퀴!
2022-01-30 00:38:30
추천0
지이°
이젠 이길려고 아군도 공격한다!
대단하다! 펀퀴!
2022-01-30 00:40:23
추천0
딸땰이왕
펀퀴무새ㄷㄷ 애초에 내가 나펀에 진지하게 임한적이 없는데 좆무새마냥 대단하다! 펀퀴! 만 반복하냐?
2022-01-30 00:41:27
추천0
딸땰이왕
내 논점은 작중 파밸과 상충하지 않는 묘사를 굳이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는거노
근데 갑자기 왜 펀퀴몰이로 논점이 바뀌냐?
2022-01-30 00:42:47
추천0
지이°
펀퀴 또 변명한다!
그저... 대단하다!
2022-01-30 00:44:00
추천0
지이°
벌써 원조펀퀴에게 가스라이팅 당한듯ㅠㅠ
2022-01-30 00:44:38
추천0
딸땰이왕
손오공이 칼빵에 딜 입었으니 손오공은 칼컷
샹크스가 잡해수에 딜 입었으니 샹크스는 잡해수컷
붕옥젠은 지보다 약한 나자어쩌구한테 커헉! 했으니 붕옥젠은 잡슈테른컷
사이타마는 냐앙컷 나루토는 모기컷 전왕은 디스포컷 영바는 친위대컷 빅맘은 징베딱 로저는 잡병딱 조로는 신우치컷..

공통적으로 파밸상 좆발린 애들을 전부 압도하는 스펙을 가진 캐들임
이런 묘사를 전부 스펙으로 쳐야 하노?
2022-01-30 00:48:52
추천0
지이°
또또 칼빵분배론.
대단하다! 펀퀴!
2022-01-30 00:48:40
추천0
딸땰이왕
앵무새마냥 펀퀴! 만 반복하노ㄷㄷ 머단하다 너도
2022-01-30 00:49:20
추천0
지이°
이젠 반박도 안하는 펀퀴
그저... 대단하다!
2022-01-30 00:51:28
추천0
딸땰이왕
대단하다! 이딴것만 반복하고 논점흐리는데 반박할 가치가 있냐?
2022-01-30 00:52:06
추천0
지이°
엌ㅋㅋㅋㅋㅋ 개재밌노
2022-01-30 00:52:46
추천0
딸땰이왕
근데 마지막으로 한마디 하는데 애초에 내가 손오공 까는게 까일 일이노? 내가 좆리코 가가기보다 더 혐오하는거 알면서그러네
2022-01-30 00:54:06
추천0
지이°
넌... 아니다 됐다
2022-01-30 00:54:51
추천0
딸땰이왕
2022-01-30 00:55:01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컨셉을 뭐이리 진지하게 받아들이노
2022-01-30 00:55:03
추천0
지이°
장난쳐서 미안하다
2022-01-30 00:55:21
추천0
딸땰이왕
저게 컨셉이 아니니까 뜨는거 아니노
2022-01-30 00:55:29
추천0
[L:40/A:598]
십이율주
장난이라는데
2022-01-30 00:55:42
추천0
아슈르
가가기게이는 갑자기 왜 맞노..
2022-01-30 02:55:58
추천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392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759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500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557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059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172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3884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3814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3976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114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384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553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6883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290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602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279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540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7850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678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227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782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5863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684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575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45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