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블래스트가 공간 절단면역?
나락맨 | L:0/A:0
82/110
LV5 | Exp.7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6 | 조회 581 | 작성일 2022-01-25 17:57:5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블래스트가 공간 절단면역?

그럼 공간왜곡 밤가이 맞고 두동강 안난 마다라는 공간면역 왜 인정 안함?

개추
|
추천
6
신고
    
어서와
원펀빠 내로남불이 어디 한두번임?
2022-01-25 18:06:47
[추천6]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어서와
원펀빠 내로남불이 어디 한두번임?
2022-01-25 18:06:47
추천6
왜정지
나루토 육안포착 가능속도+먼지급 ㅇㅈ?
2022-01-25 18:10:03
추천0
나락맨
먼지야 씹 작가가 넣고 싶으면 넣는거고 안넣고 싶으면 안 넣는거임 ㅋㅋㅋㅋ
그걸 왜 니 멋대로 느리다 안 느리다를 판단함?
2022-01-25 18:39:01
추천1
왜정지
니가 어제 모순이 있으면 안쳐준다매 ㅋㅋㅋㅋㅋ 나루토 사례도 들고왔더니 빤쓰런 했잖아
2022-01-25 18:40:00
추천0
나락맨
그니까 저게 애초부터 모순이 아닌데 뭔 소리임
먼지가 속도랑 비례하는건 니 뇌내망상이고
2022-01-25 18:41:05
추천1
나락맨
어젠 폰낸건데
2022-01-25 18:41:12
추천0
왜정지
먼지는 파괴력이고 속도는 육안에 보여서 느리다 한건데? ㅋㅋㅋㅋ
2022-01-25 18:41:47
추천0
왜정지
너 팝이냐?
2022-01-25 18:41:53
추천1
나락맨
너 캉이냐?
2022-01-25 18:42:08
추천1
왜정지
이거참 절묘하네 ㅋㅋㅋ
2022-01-25 18:42:50
추천0
나락맨
뭐가
2022-01-25 18:43:37
추천0
왜정지
아니야
2022-01-25 18:43:48
추천0
나락맨
뭐가 아니야야 아니야는 시발 사람 말 시켜놓고 아니야 이러면 화난다
2022-01-25 18:54:25
추천0
왜정지
화나면 어쩔건데 ㅋㅋㅋ
2022-01-25 18:54:55
추천0
나락맨
사람과 말하는 기본적인 상식이란게 없네
너같은 놈들 뭐라 부르는지 아냐?
2022-01-25 18:55:51
추천1
왜정지
화났냐? ㅋㅋㅋㅋㅋ
2022-01-25 18:59:06
추천1
나락맨
먼지가 뭔 파괴력임 ㅋㅋㅋㅋ 보거스 달킥때도 먼지는 날리는데
2022-01-25 19:11:51
추천1
왜정지
메테오릭 펀치에 달표면 박살내는 점프에도 멀쩡한 우주선 갈아버림 ㅋㅋㅋㅋ
2022-01-25 19:13:23
추천0
나락맨
ㅇㅇ 근데 먼지 날렸잖아
2022-01-25 19:13:47
추천1
왜정지
금은감 ㅋㅋ 그리고 아광속이면 그정도 파괴력밖에 안나옴
2022-01-25 19:15:35
추천0
나락맨
ㅇㅇ 나루토도 달은 자름 ㅋㅋㅋㅋ
2022-01-25 19:15:57
추천1
나락맨
ㄹㅇ? 원래 아광속이여도 그정도 파괴력밖에 안나오냐?
2022-01-25 19:16:40
추천1
왜정지
텅빈달 ㅋㅋㅋㅋㅋ
2022-01-25 19:17:29
추천0
왜정지
ㅇㅇ 과학따지면 수소폭탄 두세배임
2022-01-25 19:18:31
추천0
나락맨
그래서 5m 크레이터 폰광속하는구나?
2022-01-25 19:19:04
추천1
나락맨
아니 정신나갔나 수소폭탄도 시발 수십m~ 수백m 크레이터는 만듬 ㅋㅋㅋㅋㅋ
2022-01-25 19:19:46
추천1
왜정지
책상 넘어뜨리기보단 나음 ㅋㅋㅋㅋㅋ
2022-01-25 19:19:54
추천0
왜정지
크레이터가 5m라는건 어디나오냐? ㅋㅋㅋㅋ
2022-01-25 19:20:23
추천0
나락맨
크레이터 5m인건 만화든 애니든 달킥 치면 나온다
2022-01-25 19:22:00
추천1
왜정지
작중에 5m인게 어디나오냐고 ㅋㅋㅋㅋㅋㅋ
2022-01-25 19:23:16
추천0
나락맨
아니 씹 크레이터 5m인걸 넌 눈으로 보면 모름? 공간감각 없음?
2022-01-25 19:29:27
추천1
왜정지
ㅇㅇ 안나오는데? ㅋㅋㅋ 달점프 여파만봐도 크레이터가 이중삼중으로 파여있는데 사이타마크기로 클로즈업된 장면으로 어떻게 크기를 파악하노?
2022-01-25 19:32:12
추천1
왜정지
그니까 블래스트 공간면역도 하지말고
같은논리로 금간거 잡은 토네리도 쳐주지 말자고 ㅋㅋㅋㅋ 왜 토네리는 쳐줘야 하냐고 "해줘"하면 끝이야?
2022-01-25 18:12:37
추천0
나락맨
아니 내말은
블래스트 공간면역 인정한다 쳐도 공간 아예 잘라내는거는 답 없다니까?.블래스트 인정할거면 마다라도 공간 절단면역 인정하던가
2022-01-25 18:17:24
추천1
왜정지
순서가 잘못됐잖아 블래스트 인정하기 싫으면 토네리도 인정하지말던가 ㅋㅋㅋ
2022-01-25 18:18:16
추천0
나락맨
뭔 소리임 내 말은 블래스트 인정한다 쳐도 공간 아예 잘라내는건 다른 문제라니까?
2022-01-25 18:22:21
추천1
왜정지
뭐가 달라 공간이 휘나 잘리나 멀쩡하면 같은 공간면역인데 공간은 힘으로 저항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기때문에 강도를 따지는건 무의미임ㅋㅋㅋ
2022-01-25 18:25:53
추천0
나락맨
그러니까 니들 펀퀴가 똑같은 건으로 마다라 공간면역을 부정했다고 ㅋㅋㅋㅋ
공간 왜곡과 공간 자르기는 전혀 다른거라면서 ㅋㅋㅋㅋ
2022-01-25 18:25:02
추천1
왜정지
어쩌라는거임 그걸 내가 말했냐 ㅋㅋㅋㅋ 그럼니도 나루토 사스케 거리 14000km 주장하냐?
2022-01-25 18:26:37
추천2
나락맨
그럼 마다라 공간면역 인정하는거네?
2022-01-25 18:27:11
추천1
왜정지
난 인정안하는데? 애초에 블래스트 공간면역도 인정안하는 입장임 토네리가 금간거 손으로 잡았다고 공간면이라 우기는것도 개소리라 생각함
2022-01-25 18:28:43
추천0
나락맨
나루토는 마다라+ 토네리 2명 다 공간면역이노 ㅋㅋㅋㅋ
어찌됐든 이득
2022-01-25 18:27:59
추천1
나락맨
니가 아까부터 주장하던게 블래스트 공간면역인데 뭔 소리야
2022-01-25 18:29:07
추천1
왜정지
그렇게 나오면 원펀맨도 플래시,블래스트,미나코,사이타마 공간면역이노 ㅋㅋㅋ
2022-01-25 18:29:23
추천0
나락맨
금간거 손으로 잡았는데 왜 공간면역이 아닌데?
2022-01-25 18:29:26
추천1
왜정지
핀트 존나 못잡네 ㅋㅋㅋㅋ 블래스트 면역 주장한 이유는 니가 토네리 공간면역 주장하길래 같은논리면 왜 블래스트는 아니냐고 따진거잖아
2022-01-25 18:30:01
추천1
나락맨
ㅇㅇ 허벌 시공간 면역 맞지
2022-01-25 18:30:23
추천1
왜정지
토네리가 더 허벌임 ㅋㅋㅋㅋ
2022-01-25 18:31:05
추천2
나락맨
블래스트는 아니라니까?
공간왜곡은 면역 있겠지
근데 공간 아예 잘라내는건 아님 ㅇㅇ
왜인지는 펀퀴가 그렇게 먼저 주장했으나까 걔한테 따지고
2022-01-25 18:32:25
추천1
왜정지
토네리 공간면역은 지가 주장해놓고 왜 설명은 떠넘김? ㅋㅋㅋㅋㅋㅋ 다시말하지만 왜곡이나 절단이나 공간기는 물체가 저항할수 있는게 아니기때문에 버티면 같은 면역임
2022-01-25 18:34:13
추천1
나락맨
아니 씹 그 논리를 만든게 펀퀴들이니까 ㅋㅋㅋㅋ
내가 아냐? 펀퀴가 알지
2022-01-25 18:46:38
추천1
왜정지
좆도모르면 주장을 하지말던가 왜 주장은 해놓고 논리는 편승하냐? ㅋㅋㅋㅋㅋ 남탓이 패스브여
2022-01-25 18:47:53
추천0
나락맨
? 원작자한테 가서 따지라니까 갑자기 발작하면서 지가 남탓하네 ㅋㅋㅋㅋㅋ
미친개는 몽둥이가 약이다
2022-01-25 18:49:22
추천1
왜정지
토네리가 공간면역인 이유가 뭐냐고 물으니까 펀퀴한테 가서 물어보라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반박해줬더니 지잘못 아니라고 남탓하는게 누군데? 지도 틀렸다고 생각하는 논리를 지 주장 근거로 써놓고 따지면 애초에 지가 주장한거 아니라고 빤쓰런하는게 인간이냐 ㅋㅋㅋㅋㅋ
2022-01-25 18:54:41
추천0
나락맨
https://m.chuing.net/zboard/zboard.php?id=mvs&no=153096#commentHidden1142616
틀렸다고 샌각하는 내용을 지가 주장하는게 누구노 ㅋㅋㅋㅋㅋ
2022-01-25 18:58:51
추천1
왜정지
너잖아 ㅋㅋㅋㅋㅋ 왜 펀퀴 주장을 가져다 지 주장 근거로 써놓고 반박당하니까 펀퀴가 한말이라고 쏙 빠져나가냐
2022-01-25 18:59:50
추천1
왜정지
이게... 나퀴 평균?
2022-01-25 19:01:22
추천0
나락맨
원작자한테 따지라니까 갑자기 남탓하는게 누구노 ㅋㅋㅋㅋㅋ 아 어질어질하네
2022-01-25 19:02:26
추천1
왜정지
왜 펀퀴 주장을 가져다 지 주장 근거로 써놓고 반박당하니까 펀퀴가 한말이라고 쏙 빠져나가냐고 ㅋㅋㅋㅋㅋ 니가생각해도 어질어질하지?
2022-01-25 19:03:06
추천1
나락맨
그놈 머릿속을 내가 어떻게 아냐고 이 미친놈아 ㅋㅋㅋㅋㅋ
내가 신임?
니가 그놈 의견에 반대하고 있으니까 결국 그 펀퀴 주장은 무효라는거 아니야 시발 ㅋㅋㅋ
2022-01-25 19:13:28
추천1
왜정지
그럼 그 펀퀴얘기를 왜 니주장 근거로 가져다 쓰냐고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01-25 19:14:52
추천0
나락맨
결국 그 펀퀴 주장이 무효라고 시발 미친놈아 ㅋㅋㅋㅋ 몇번을 말해야 알아듣냐 아 미친
2022-01-25 19:15:25
추천1
왜정지
그럼 결국 블래스트 공간면역 쳐주기 싫으면 토네리도 안쳐줘야한다는 내말이 맞잖아 빡대가리년아 ㅋㅋㅋㅋㅋ
2022-01-25 19:16:51
추천1
나락맨
아니 이 미친놈아 그놈한테 가서 안따지고 나한테 처 뻐팅기고 있으니까 하는 말아니야 ㅋㅋㅋㅋ
결국 자승자박하는꼴 되니까 그놈한테 안 따지고 나한테 뻐팅기는거봐 씹 ㅋㅋㅋㅋㅋㅋ
2022-01-25 19:18:30
추천1
왜정지
그걸 왜 가서따져 병신아 ㅋㅋㅋㅋㅋ 니가 주장한거에 대해서 근거를 댔으면 거기에 대한 반박에 대한 대답은 니가 해야지
2022-01-25 19:20:40
추천1
나락맨
펀퀴 미친놈인가
논리 만든 사람이 가장 잘알텐데 그놈한테 안따지고
자승자박하기 싫어서 나한테 이러냐고 ㅋㅋㅋㅋ
2022-01-25 19:21:16
추천1
왜정지
아니 시발아 ㅋㅋㅋㅋ
결국 그 논리를 근거로 니주장을 펼쳤는데 나한테 반박당했으면 니 주장은 파훼된거지 왜자꾸 남탓하냐? 대가리에 문제있냐ㅋㅋㅋㅋ
2022-01-25 19:22:43
추천1
나락맨
그리고 솔직히 여기 쓴 글이 수천 수만갠데 내가 이거 일일히 뒤져가면서 찾기 쉽지 않다
2022-01-25 19:23:04
추천0
나락맨
미친놈아 ㅋㅋㅋㅋ
원작자한테 따져야지 만들지도 않은 내가 왜 일일히 뒤져가면서 그걸 찾아야되냐고 ㅋㅋㅋㅋㅋ
2022-01-25 19:23:37
추천1
왜정지
남의 주장을 니가 근거로 가져다 썼으면 그에대한 반박도 니가 대응해야지 원본글을 왜찾노? ㅋㅋㅋㅋㅋ
2022-01-25 19:25:32
추천1
나락맨
뭔 씹소리야 만든 원작자한테 가서 따져야지 ㅋㅋㅋㅋ
그놈이 가장 잘알텐데
2022-01-25 19:27:38
추천1
나락맨
니가 진정으로 팩트체크 하고 싶은 지식인이라면
만든 장본인한테 가서 따져야하는거 아님?
애먼 사람 붙잡고 발작하지 말고
2022-01-25 19:28:45
추천1
왜정지
페미: 한국은 oecd 성평등 꼴지다. 고로 한국은 여혐국가다.

그거 기준을 이상하게 잡은 잘못된 통계라는데요?

페미: oecd한테 가서 따지셈, 아무튼 여혐국가임

이거랑 지금 니랑 뭐가달라 ㅋㅋㅋㅋ
2022-01-25 19:30:19
추천1
왜정지
그니까 그 펀퀴의 주장을 근거로 삼은 니 주장도 파훼된거네? ㅋㅋㅋ
2022-01-25 19:31:03
추천0
나락맨
? 뭘 파훼해 니가 파훼한게 뭐있는데
2022-01-25 19:31:58
추천1
왜정지
"뭐가 달라 공간이 휘나 잘리나 멀쩡하면 같은 공간면역인데 공간은 힘으로 저항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기때문에 강도를 따지는건 무의미임"
2022-01-25 19:32:56
추천0
나락맨
한국이 여성 성평등 꼴지든 말든 시발 내알바 아님 ㅇㅇ
꼴진가보지 뭐
2022-01-25 19:33:00
추천0
왜정지
니 논리가 딱 저수준이라고 ㅋㅋㅋㅋ
2022-01-25 19:33:46
추천1
나락맨
아니 그니까 공간왜곡에는 저항하는데 시발 공간 절단에는 짤리는 캐릭터가 수두룩빽빽일텐데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감?
2022-01-25 19:34:10
추천1
나락맨
어쩌라는거야 시발 ㅋㅋㅋㅋㅋㅋ
난 저게 무슨 얘긴지 전혀 모른다니까
2022-01-25 19:34:54
추천0
왜정지
텐데? ㅋㅋㅋㅋㅋ 이새끼는 입말열면 구라부터 치고보네 공간왜곡에는 저항하던 놈이 공간절단에는 뒤진 캐릭터가 도대체 누군데? ㅋㅋㅋㅋ
2022-01-25 19:35:39
추천1
나락맨
왠지 아냐?
현실에서도 존나 무거워서 공간이 휘어지는 경우는 있어도
공간이 실제로 찢어지는건 블랙홀도 못함 ㅋㅋㅋㅋ
2022-01-25 19:38:22
추천1
왜정지
그래서 그 캐릭터가 누구냐고 말돌리지마 ㅋㅋㅋ
공간왜곡이나 공간절단이나 물질이 버틸수 있는 영역이 아니라 강약을 따지는게 무의미하다는 말이 이해가 안되냐? ㅋㅋㅋ
2022-01-25 19:41:04
추천1
어서와
뭐여 또 저 왜정ㅈ ㅁㅊㅇ ㅂㅅ이 현실 블랙홀이 만화처럼 공간을 찢는다는 망상을 풀었누
2022-01-25 19:43:02
추천0
나락맨
? 뭔 말을 돌려 현실적으로 걍 아예 다른 기술이라는걸 설명한건데
<a href="https://m.chuing.net/zboard/zboard.php?id=mvs&no=153096#commentHidden1142722" target="_blank">https://m.chuing.net/zboard/zboard.php?id=mvs&no=153096#commentHidden1142722</a>
넌 저게 말돌리는거로 보이냐?
2022-01-25 19:44:25
추천1
나락맨
예로부터 미친개는 몽둥이가 약이라 했다
2022-01-25 19:45:07
추천2
왜정지
이새끼 난독증있냐? ㅋㅋㅋㅋㅋ 내가 언제 블랙홀이 공간 찢는다함?
2022-01-25 19:46:41
추천0
왜정지
다른기술이어도 버티면 같은 공간면역이라고 ㅋㅋㅋㅋㅋ 애초에 물질은 공간기를 버틸수 없음
2022-01-25 19:47:57
추천0
나락맨
그니까 마다라도 공간 면역이라는거잖아 아님?
2022-01-25 19:49:12
추천1
왜정지
근데 닌 블래스트는 공간면역 아니라매 ㅋㅋㅋㅋ 왜 내로남불?
2022-01-25 19:50:13
추천0
나락맨
아예 바교 불가능한 다른 기술이라고 위에 설명을 적어놨는데 이 미친놈아
뭘 다른기술이여도 같은 면역이야 아 진짜 어질어질하다
2022-01-25 20:00:25
추천1
왜정지
그래서 어디가 다른데 병신아 ㅋㅋㅋㅋㅋ 공간기는 왜곡이든 절단이든 물질이 버틸수 없는거라 똑같은 공간면역이라고
2022-01-25 20:02:00
추천0
왜정지
토네리 마다라는 공간면역하고싶고 블래스트는 인정해주기 싫어서 논리적 모순에 의해 스스로 딜레마에 당착했노ㅋㅋㅋㅋㅋㅋ
2022-01-25 20:04:05
추천0
나락맨
물질이 못버틴긴 뭘 못버텨
중성자별도 버티는게 공간왜곡인데
공간절단은 그냥 잘린다고 공간 자체가 ㅋㅋㅋㅋㅋ
밤가이도 버틴게 마다란데
카무이는 시발 왜 통하냐?
2022-01-25 20:04:05
추천1
나락맨
뭔 논리적 딜레마야 ㅋㅋㅋㅋㅋ
시발 애초에 다른기술이라고 몇번을 말해줘도 못알아먹고 왈왈대는게 넌데
2022-01-25 20:04:52
추천1
왜정지
중성자별도 결국 지보다 더무거운 천체의 공간왜곡만나면 쭉늘어나서 갈리는데? ㅋㅋㅋㅋㅋ
애초에 마다라가 공간면역이 아니니까 ㅋㅋ
2022-01-25 20:09:26
추천0
왜정지
일반적인 물질 입장에서 둘이 다른기술이라는 근거가 없는데 니가 주장만한다고 뭐 달라지냐? ㅋㅋㅋㅋㅋㅋㅋ 니말대로 미친개는 몽둥이가 약임 그만 짖어대셈
2022-01-25 20:09:56
추천0
나락맨
그니까 아무리 극한으로 공간왜곡 버티는 물질이 있다고 해도
결국 공간절단 발사하면 걍 잘린다고 ㅋㅋㅋㅋ 두동강 ㅋㅋㅋㅋ
애초부터 구부러뜨리기만 하는거랑
걍 처음부터 두동강으로 나가는거랑 어떻게 같아
2022-01-25 20:10:15
추천1
왜정지
공간왜곡을 씹는게 아니라 늘어나면서 버티는거겠지 ㅋㅋㅋㅋㅋ 사람입장에선 늘어나도 뒤지고 잘려도 뒤지는데 둘이 뭔차이냐? ㅋㅋ
2022-01-25 20:11:58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413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781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527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575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081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194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3909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3841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3991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140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405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582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6906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319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632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302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569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7871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708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242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804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5875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704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590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47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