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토네리는 공간면역
나락맨 | L:0/A:0
23/110
LV5 | Exp.2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469 | 작성일 2022-01-24 17:38:3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토네리는 공간면역


공간기 안통함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왜정지
블래스트는 차원 면역 ㅅㄱ
2022-01-24 18:38:20
추천0
나락맨
포탈 면역 ㅇㅇ
2022-01-24 19:33:35
추천1
왜정지
블랙홀 면역임
2022-01-24 19:34:20
추천0
나락맨
블랙홀이라 보기엔 중력 존나 약함
아무것도 안 끌려들어감
2022-01-24 19:35:58
추천0
왜정지
블래스트가 힘으로 컨트롤한거임
2022-01-24 19:36:19
추천0
나락맨
인정 육도급도 다 힘으로 블랙홀 컨트롤함
2022-01-24 19:37:26
추천1
왜정지
나루토엔 블랙홀 안나옴 ㅋㅋ
2022-01-24 19:38:15
추천0
나락맨
원펀맨도 블랙홀 안나옴
2022-01-24 19:38:32
추천1
왜정지
블래스트가 블랙홀씀
2022-01-24 19:38:52
추천0
나락맨
욱도급도 블랙홀 씀
2022-01-24 19:39:18
추천0
왜정지
블래스트가 쓰는게 블랙홀이랑 모양 똑같음 나루토에는 몇화에 나옴?
2022-01-24 19:41:19
추천0
나락맨
나로토도 사스케가 여는 포탈이 블랙홀이랑 똑같이 생김
블랙홀을 판단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은 중력이지 존나 작은 블랙홀들도 지구는 그냥 삼킬텐데
2022-01-24 19:43:08
추천0
왜정지
ㄴㄴ 사스케 포탈은 블랙홀처럼 안생김 ㅋㅋㅋㅋ
2022-01-24 19:43:45
추천0
나락맨
엥? 난 블랙홀이랑 똑같던대
2022-01-24 19:44:17
추천0
왜정지
블랙홀은 검정색이라 블랙홀임 느그루토는 그냥 구멍뚫린거 ㅋㅋ
2022-01-24 19:45:14
추천0
나락맨
나루토 육도급들은 다 안쪽이 새까만데?
그리고 블랙홀을 판단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은 중력이라니까?
2022-01-24 19:48:47
추천1
나락맨
중력을 기준으로 안할거면 뭐 무중력 블랙홀 면역이라 하던가
2022-01-24 19:49:19
추천1
왜정지
우주라서 까매보이는거임 ㅋㅋ 사스케 포탈은 그냥 뚫려보임 ㅋㅋㅋ 원펀맨 블랙홀은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인터스텔라 블랙홀 모양 싱크로율 100%
2022-01-24 19:50:02
추천0
왜정지
중력을 블래스트가 힘으로 억누르는것
2022-01-24 19:50:36
추천0
나락맨
아니 그니까 블랙홀 면역을 주장하고 싶으면 블랙홀의 가장 중요한 특성인 블랙홀 중력이 나오는걸 보여줘야지
2022-01-24 19:51:47
추천1
왜정지
나옴 ㅋㅋ 그영향으로 시공간이 뒤틀림
느그루토는 걍 포탈이고 ㅋㅋㅋㅋㅋ
2022-01-24 19:52:29
추천0
나락맨
확인도 안하고 그냥 막 내뱉네 원펀맨 포탈도 안쪽에 뚫여서 검은건데?
2022-01-24 19:52:34
추천0
왜정지
ㄴㄴ 모양이 블랙홀 그자체임 그리고 시공간 뒤틀린거 작중팩트임 ㅋㅋㅋㅋㅋㅋ
2022-01-24 19:53:06
추천0
나락맨
ㅇㅇ 시공간 뒤틀렸는데 중력은 1도 작용을 안하네
호급 괴인도 버티는 시공간 면역인가
2022-01-24 19:55:21
추천1
나락맨
그리고 시공간 뒤틀려도 어차피 공간째로 조각내서 날려버리는 기술들은 안통하네
뒤틀리는것만 면역이니꺼
2022-01-24 20:00:23
추천0
왜정지
중력작용으로 시공간이 뒤틀린거임 ㅋㅋㅋ 그걸 블래스트가 컨트롤한거임
2022-01-24 19:56:44
추천0
왜정지
공간이 휜거나 깨진거나 둘다 버티면 공간면역임 ㅅㄱ
2022-01-24 19:57:22
추천0
나락맨
넌 철사 휘기만해서 철사가 동강나냐?
2022-01-24 20:00:00
추천1
왜정지
공간이 휘는거나 깨지는거나 원래는 깡물리로 버틸수 없음 강도의 차이가 아님 ㅋㅋㅋㅋㅋ 걍 공간이 휘는데 멀쩡하면 공간 면역임
2022-01-24 20:01:11
추천0
어서와
ㅇ정지 게이는 좀 ㅁㅊㅎ ㅁ지리 같은놈이니까 이해시킬려고 하는건 포기해
2022-01-24 20:07:06
추천1
나락맨
그렇게 따지면 데이다라도 공간면역 씹가능이노 ㅋㅋㅋ
오히려 블래스트 블랙홀보다 극단적으로 존나 휘었는데?
그리고 중력 1도 없는데 블랙홀이라 우길거면 빅뱅어택도 이름 빅뱅이니 빅뱅급 화력이노
2022-01-24 20:08:16
추천1
나락맨
이 부분에 있어서는 의견이 일치하노
2022-01-24 20:08:56
추천0
왜정지
ㄴㄴ 블래스트 블랙홀에 내부 시공간 자체가 뒤틀림 ㅋㅋㅋ 느그루토는 폰뒤틀림이고
2022-01-24 20:09:21
추천0
왜정지
중력 있다니까? 블래스트가 잠재웠을뿐
2022-01-24 20:09:52
추천0
왜정지
오전에도 팩트로 개쳐맞고 기절하더니 이제야 정신이 드노? ㅋㅋㅋ
2022-01-24 20:11:33
추천0
어서와
가가ㄱ 에게도 쳐맞는 ㅂ~ㅅ ㅋ 님 맨탈은 안녕하신가?^^
2022-01-24 20:11:36
추천0
왜정지
? 내가 오전에도 가가기 쳐발랐는데? 그리고 너가 가가기보다 위라고 착각하나본데 지랄하지마셈 지력도 말빨도 니가 한참아래임 ㅋㅋㅋㅋㅋ
2022-01-24 20:13:17
추천0
어서와
니말 그대로 하면 나루토애들은 차원면역 공간굴절 면역 삼라만상 면역 씹가능 고맙네 나루토 스펙 up 시켜줘서~
2022-01-24 20:13:16
추천0
나락맨
나루토는 뒤틀린게 아니라 그냥 공간이 깨졌음
근데 블래스트는 중력 1도 없는데 뒤틀린 허벌 시공간인거고
아니면 환각이거나
2022-01-24 20:13:25
추천0
왜정지
응 그럼 설정상 사이타마는 무적임 ㅋㅋㅋ
2022-01-24 20:14:04
추천0
왜정지
뒤틀린거나 깨진거나 일단 버티면 똑같이 공간면역임 ㅋㅋ
2022-01-24 20:14:27
추천0
나락맨
그리고 공간 왜곡보다 공단 깨지는게 한 "차원" 더 위다
예전에 펀퀴대장도 지입으로 저말했음
2022-01-24 20:14:43
추천1
어서와
ㅂ^ㅅ^ 망상 장 ㅇㅐ는 니머리속만 으로 생각하시고~ 너무 추하다^~^
2022-01-24 20:15:17
추천0
왜정지
블랙홀은 시공간에 빵꾸난거임 ㅅㄱㅋㅋㅋ
2022-01-24 20:15:39
추천0
나락맨
공간 뒤틀리는거랑 공간 깨지는거랑은 아예 다른거다
그러게 따지면 마다라도 공간 뒤트는 팔문가이 킥 맞고 두동강 안났으니까 공간 면역이네
2022-01-24 20:16:04
추천1
왜정지
? 가가기 오늘 나한테 쳐맞고 감 ㅋㅋㅋㅋㅋ
너는 지력도 말빨도 걔보다 잘난거 없으니까 공부나 더 하고오셈
2022-01-24 20:16:14
추천0
왜정지
블래스트도 공간면역임 ㅋㅋ 니 본문짤이 공간면역이면 블래스트도 마찬가지 ㅇㅇ
2022-01-24 20:17:19
추천0
나락맨
ㅇㅇ 마다라, 토네리도 공간면역
2022-01-24 20:18:26
추천0
왜정지
ㅇㅇ 미나코 선에서 공간면역 ㅋㅋㅋㅋㅋ
2022-01-24 20:18:48
추천0
어서와
진짜 지능에 하자가 있나? 누가 가가기보다 잘났다고 말했나? 지혼자 망상하고 열등감에 찌들은게 수준알만하다 이게 원펀빠 평균~? 허♡접
2022-01-24 20:18:52
추천0
나락맨
미나코가 뭐임
2022-01-24 20:19:20
추천0
왜정지
아니 니 쉰내나는 말투에서부터 가가기를 니 아래로 보는게 느껴져서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가기보다 아래라니까 발작버튼 눌렸노? 귀엽네 ㅋㅋ
2022-01-24 20:19:41
추천0
왜정지
호급
2022-01-24 20:19:48
추천0
나락맨
아까는 블래스트가 중력 조절했다며
2022-01-24 20:20:51
추천1
나락맨
니가 생각해도 말이 안되지?
2022-01-24 20:21:06
추천0
왜정지
주변영향 안간정도로만 한거임 ㅋ 블랙홀 내부는 컨트롤 못함 ㅅㄱ
2022-01-24 20:22:09
추천0
나락맨
도대체 호급 괴인도 보티는 중력에 어떻게 먼지 한톨 안 빨려들어가는거임
2022-01-24 20:22:04
추천0
어서와
그러니까 결국 니망상 과 열등감으로 뭉쳐진걸 매일 그렇게 생각하고 다닌다는거잖아? 너무 무섭습니다 ㅎㄱㄱ
2022-01-24 20:22:20
추천0
왜정지
원펀맨 호급이 강한것
2022-01-24 20:22:20
추천0
왜정지
ㄴㄴ 니가 말할때마다 팝한테"도" 가가기 한테"도" 쳐맞는다 이지랄하면서 무의식중에 니를 가가기보다 위로 깔고감 ㅋㅋㅋㅋㅋㅋ
2022-01-24 20:23:25
추천0
나락맨
ㄴㄴ 걍 환각이거나 먼지 한톨 안 빨려들어가는 중력에 휘어지는 시공간
2022-01-24 20:24:40
추천0
나락맨
원펀맨 호급이 행파에너지 버틴다?
2022-01-24 20:25:20
추천0
왜정지
ㄴㄴ 주변영향은 블래스트가 조절한거고 미나코는 걍 강한것 원펀맨은 호급부터 육도급이상임 ㅋㅋ
2022-01-24 20:25:22
추천0
나락맨
ㄴㄴ 걍 환각이거나 중력 1도 없는데 휘어지는 허벌 시공간이라니까
2022-01-24 20:26:58
추천0
왜정지
그건 나루토고 ㅋㅋㅋㅋㅋ
2022-01-24 20:27:33
추천0
나락맨
ㄴㄴ 그건 천동설 펀퀴고
2022-01-24 20:29:1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399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766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512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568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069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180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3894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3827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3985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127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390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562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6890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304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615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290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552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7863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689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232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791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5869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693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579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46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