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속도가 과장임??

정면에서 광속인 공격을 피함
만물을 자르는~~ 이 부분이 과장인거지
광선,광속,일섬 전부 일정한 묘사인데?
속도가 너무 오버한가?
~>마하 십만이상되는 공격을 가볍게 피한게 당시 날토
파벨상 말이 안되는가?
~>최종보스의 기술이라 상관x
이후에 광속묘사가 안 나오는가?
~>나루토진전등등 계속 나옴
총알도 못 피하는데 가능한가?
~>치타 속도를 내는 놈이 아광속이랑 속도로 비비는데
무슨 문제라도? ㅋ
| 왜 속도가 과장임?? |
|
|
왜 속도가 과장임??![]() 정면에서 광속인 공격을 피함 만물을 자르는~~ 이 부분이 과장인거지 광선,광속,일섬 전부 일정한 묘사인데?
속도가 너무 오버한가? ~>마하 십만이상되는 공격을 가볍게 피한게 당시 날토
파벨상 말이 안되는가? ~>최종보스의 기술이라 상관x
이후에 광속묘사가 안 나오는가? ~>나루토진전등등 계속 나옴
총알도 못 피하는데 가능한가? ~>치타 속도를 내는 놈이 아광속이랑 속도로 비비는데 무슨 문제라도? ㅋ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