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니 드볼 1000톤 못드는건 그냥 씹 억지라니까 뭘자꾸 아니라는거야
십팔학 | L:0/A:0
419/1,530
LV76 | Exp.2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544 | 작성일 2022-01-16 14:16:0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니 드볼 1000톤 못드는건 그냥 씹 억지라니까 뭘자꾸 아니라는거야

자꾸 후려치는건 쌘데 드는힘은 약하다는데

 

아니시발 이새낀 그럼 왜 이러고있는데?

 

1000톤미만 드는힘으로 존나낑낑댈시간에 기담아서 후려치면 원기옥 그대로 은하권 이탈인데

 

 

원기옥이 특수하고 자시고 들고 버티는건 되는데 후려치는건 안된다? 개씹 억지잖아 ㅋㅋ 기를 후려칠 수 없는것도 아니고 후려쳐서 날려버리는거 존나 많이 나오는데

 

그리고 애초에

 

네퍼새낀 손가락만들어도 지구 흔드는데 손오공이 아무리 지쳤어도 원기옥을 기로 미는게 1000톤도 안나온다는건 개 지랄이고요

 

만신창이 베지터도 1000톤급 화력은 내겠다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가기
억지가 아니라 매커니즘이 어떤지 모르는데 뭘로 구분함
현실은 평범한 기탄은 충격력으로 쳐내는데 유독 원기옥만 버티는걸 봐선
매커니즘 자체가 다르다고봐야지 다 그런데 "원기옥만"그러면 원기옥이 다른 매커니즘이라고 생각을 안해봄?
2022-01-16 14:43:55
추천0
십팔학
아니 그럼 원기옥의 매커니즘 설정이 있음?
원기옥이 특별해서 드는데는 힘 별로 안드는데 후려쳐서 날리는데는 힘존나든다?
그냥 씹 억지잖아
2022-01-16 15:16:28
추천0
가가기
작중에 내내 나오잖아 원기옥만 버티면서 막고
다른건 싹다 쳐내거나 맞거나 피하는데

그럼 원기옥만 다르다고 봐야지
애초에 선한마음 가지면 아무 데미지도 안입고 그냥 튕겨져나가는데
이게 기 설정이랑 동일함?

설정자체가 다르잖아 이미 여기부터
2022-01-16 15:16:19
추천0
십팔학
선한마음 있으면 데미지 안입는다는 설정자체만 매커니즘이 다른거지 뭔소리하는거야?
원기옥도 쳐내려고하다가 상쇄되서 안되니까 손으로 쳐 막으려고한거잖아
다른기술과 매커니즘이 다르고 자시고의 문제도 아니잖아
미는건 가능한데 쳐내는건 안되는건 뭔데?
다른 기술과 다르게 미는'것도' 가능한거지 미는데는 힘이 안들어가는 매커니즘이 어딧어?
2022-01-16 15:18:39
추천0
가가기
그것만 다르다? 애초에 들면서 막는것도 다른거지
다른기탄이 언제 들면서 막아냄 ㅋㅋㅋㅋㅋ
쳐내기엔 충격력이 모자라고 들기엔 근력이 크게 안드니깐 그런거겠지
기로 밀어도 온전히 힘이 전달안된다던가 그런게 있다고 봐야지
설정이 정확히 안나왔으면 작중에 나오는걸 보고 따지는거 아님?
2022-01-16 15:19:46
추천0
십팔학
그니까 들면서 막는게 가능한데 왜 쳐내지도 못하는건 뭔 개씹헛소리야?
니가 말했잖아 묘사는 개씹 쓸모없이 작가 말만 쓸모있다고
원기옥 매커니즘도 설정으로 나온것만 쳐야지 갑짜기 손바닥 뒤집듯이 헛소리하는 이유가 뭔데?
2022-01-16 15:20:48
추천0
가가기
쳐내기엔 원기옥내에 담긴 기가 워낙 높으니깐 충격력이 모자라다고 말하는거아냐
그니깐 ㅋㅋ 작중에 다른건 다 쳐내는데 "이것만" 못밀어내면
"이게"다른거라고 생각해야지
2022-01-16 15:21:36
추천0
십팔학
그니까 그런 설정 자체가 없잖아 ㅋㅋㅋ
원기옥 내에 담긴 기가 워낙 높은게 뭔상관이야? 너 진자 니가 뭔말하는지도 모르는거임?
드는건되는데 쳐내는건 안되는건 도대체 뭔데?
2022-01-16 15:22:21
추천0
가가기
드는건 되는데 쳐내는건 안된다=무게가 크게 나가진않지만 담겨져있는 에너지밀도가 높다

에너지 밀도가 높으면 질량이 높은게 아닌데?
2022-01-16 15:23:12
추천0
십팔학
..? 너 진짜 병신이지?
드는데 드는힘보다 쳐내는 힘이 더 쌔면 쳐낼 수 있는거야 멍청아 ;
2022-01-16 15:23:47
추천0
가가기
그건 미는힘의 차이에 따라 다른거고 씨발 ㅋㅋ
속도가 느린데 에너지가 고밀도면 가속만 줄어들면 집어서 들고 있을 순 있어도
그걸 쳐내는게 더 힘든거임
2022-01-16 15:25:07
추천0
십팔학
미는힘의 차이에 따라 다르다? 너진짜 뭔소리하냐니까?
쳐내는게 더 힘들지 그니까 드는힘>>>>쳐내는힘이라고 ㅋㅋ 얘 자꾸 뭔소리하노?
2022-01-16 15:25:40
추천0
가가기
뭔소리야 아까부터 드는힘>>>>>>>>>>>>>쳐내는힘이라고 말하고있는데
2022-01-16 15:26:13
추천0
십팔학
그니까 드는힘>>>>>>>>쳐내는힘 맞다고 ㅋㅋ 그래서 1000톤못드는거 씹억지라는거잖냐
2022-01-16 15:26:51
추천0
가가기
아니 시발 드는건 순수근력이고
쳐내는건 기를 담은거잖아
기>>>>>>>>>>>>>>>>>>>>>>>>>>>>>>>>>>>>>>>>>>>>>>>>>>>>>>>>>>>>>>>>>>>>>>>>>>>>>>>>>>>>>>>>>>>>>>>>>>>>>>>>>>>>>>>>>>>>>>>>>>>>>>>>>>>근력이라고
2022-01-16 15:27:38
추천0
십팔학
아니 기를 담아서 드는건데 뭔 순수 근력이야 ㅋㅋ
기+근력이지
2022-01-16 15:28:29
추천0
가가기
뭔 기를 담아서 들어
기를 담으면 근력이 늘어남??
누누히 말했지만 근력=기 아니라고
2022-01-16 15:29:09
추천0
십팔학
근력이 늘어나는게 아니라 기 운용으로 들 수 있는거라고 ㅋㅋ
펀치에도 기를 담아서 후려치면 존나쌔지는데 기담아서 존나들면 당연히 쌔지지
2022-01-16 15:30:29
추천0
가가기
기를담는다고 근력이 느는게 아니라 드는건 전혀 영향을 안줌
2022-01-16 15:31:51
추천0
십팔학
드는건 영향을 안주는게 아니라 지금 주는거나왔네 자꾸 뭔소리하는거임?
유년기 오공도 수백톤은나갈 바위산 쳐미는데 1000톤 못드는게 대뇌에서 나오는 팩트맞냐고 ㅋㅋ
2022-01-16 15:32:22
추천0
가가기
근력이 크게 성장안했으니깐
아니면 속이 빈돌이였나보지
2022-01-16 15:35:10
추천0
십팔학
???? 속이 빈돌 ㅇㅈㄹ하네 ㅋㅋ 뭔 염병할 소리냐 그게?
근력이 크게 성장 안했다는건 또 뭐야 성장 안하고 퇴화됐냐?
2022-01-16 15:35:50
추천0
가가기
돌이 니 생각보다 무겁지않았을수도있고
2022-01-16 15:36:21
추천0
십팔학
내 생각보다 무겁지 않다는건 도대체 무슨 개소리냐?
그럼 지구도 내 생각보다 무겁지 않았고 우주도 무겁지 않았다고 생각할 수 있는거네
2022-01-16 15:36:5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451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817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589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614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109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242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3938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3873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4021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193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462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648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6956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367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681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361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622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7919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757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288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833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5904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730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624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50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