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드볼 1000톤 못드는건 그냥 씹 억지라니까 뭘자꾸 아니라는거야
자꾸 후려치는건 쌘데 드는힘은 약하다는데

아니시발 이새낀 그럼 왜 이러고있는데?
1000톤미만 드는힘으로 존나낑낑댈시간에 기담아서 후려치면 원기옥 그대로 은하권 이탈인데
원기옥이 특수하고 자시고 들고 버티는건 되는데 후려치는건 안된다? 개씹 억지잖아 ㅋㅋ 기를 후려칠 수 없는것도 아니고 후려쳐서 날려버리는거 존나 많이 나오는데
그리고 애초에


네퍼새낀 손가락만들어도 지구 흔드는데 손오공이 아무리 지쳤어도 원기옥을 기로 미는게 1000톤도 안나온다는건 개 지랄이고요


만신창이 베지터도 1000톤급 화력은 내겠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원기옥이 특별해서 드는데는 힘 별로 안드는데 후려쳐서 날리는데는 힘존나든다?
그냥 씹 억지잖아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