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캉새끼 논리가 딱 이거임
가가기 | L:0/A:0
743/2,270
LV113 | Exp.3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374 | 작성일 2022-01-15 17:34:4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캉새끼 논리가 딱 이거임

 

오천크스 초광속

 

그냥 잔상찍혀있는거 가지고 무슨 초단위로 거길 지나갔다고 착각하는데

그냥 플래시 백정 가로우가 지금까지 싸웠던 잔상이 남아있을뿐

저게 0.001초 이게 아님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십팔학
'더 밀도를 높여간다' -> 기존에 있던 잔상보다 몇배나 두껍다
너 이번화 못봤지
2022-01-15 17:35:56
추천0
가가기
기존에 있던 잔상보다 더 많아졌다는건 그만큼 더 싸웠다는거지
없어졌다 잔상이 사라진게 아님
2022-01-15 17:36:42
추천0
십팔학
잔상이니까 뭐 사라지지
그리고 사라지지 않았더라도 기존에 있던것보다 몇배는 잔상이 많아졌잖아
이게 뭐 컬러로나올지 모르겠는데 컬러로 나오면 정확하겠지
2개의 잔상으로 바뀐뒤 구조가 바꼇고 이게 0.001초라고 나온거임
2022-01-15 17:37:52
추천0
가가기
아니 뭔소리임 ㅋㅋ
일단 플래시 백정 가로우가 몇초 싸웠는지는 아무도 모름
단 마지막 공방떄 좀 더 많아진것 뿐임

즉 기존에 100줄기였다면 마지막에 130줄기가 됐다는거임 더 추가되서
2022-01-15 17:39:30
추천0
십팔학
뭔소리임 플래쉬는 괴해신살권 나오고 백정한테 후두려맞고 몇번 일격도 주고 받지 못하고 나가 떨어졌고
이후 빛이 두줄기로 바꾸어 기존에 있던 구조보다 더 고밀도의 구조를 갖추었다 라고 되어있잖아
원래 100이었으면 700된거뿐임
2022-01-15 17:40:41
추천0
가가기
세줄기라는데
2022-01-15 17:40:58
추천0
십팔학
세줄기였을때보다 더 두꺼워졌다는 뜻임 한글부터 배워 제발 ...
2022-01-15 17:41:25
추천0
가가기
"세줄기의 빛으로 도리어 고밀도"

?? 어디서 두줄기라는 말이나옴?
2022-01-15 17:41:59
추천0
십팔학
그 윗대사는 대가리에서 삭제했냐?
2022-01-15 17:42:22
추천0
가가기
그니깐 두줄기가 더 빨라져서 3줄기였을때보다
더 빠르게 줄기가 번진거

즉 기존의 줄기에서 좀 더 많아진거라고
기존에 100줄기였는데
이젠 130줄기된거고
2022-01-15 17:43:06
추천0
십팔학
세줄기였을때보다 더 고밀도가됐다는데
100줄기에서 130줄기라고 말하겠냐? ㅋㅋ
적어도 몇배는 밀도가 높아졌으니까 더욱 고밀도가 됐다고 그러지 ㅋㅋ
2022-01-15 17:44:16
추천0
가가기
원래 3줄기 100줄이였는데
3줄기가 100줄을 채우는데 1초걸렸다치자
그럼 2줄기가 100줄을 채우는데는 0.3초 걸린거임

근데 지난 시간이 0.1초니깐 130줄이 됐으면
더 고밀도로 더 빨리채운거 아님?
2022-01-15 17:45:23
추천0
십팔학
컬러로 나온다면 정확하겠지만 안나온다면 예측일 수 밖에 없는데

뭐 적어도 두줄기가되서 더 고밀도가됐다 라고 할 정도면 기존 밀도보단 확연히 차이가 있고

작가도 이걸 보여주려고 이전 밀도보다 더 높아진걸 그린거지 뭐하러 그리겠냐?
2022-01-15 17:46:26
추천0
가가기
그니깐 내가 말한대로면 더 밀도높고 더 빨라진거 맞잖아
아님?
2022-01-15 17:47:02
추천0
십팔학
아니 고작 100에서 130됐다고 밀도가 높다고 한거라고?
적어도 100이었을때보단 한참 많아졌으니 고밀도라고한거지
그냥 이전 잔상에서 지금 잔상처럼 변했다고 보는게 정설임
2022-01-15 17:47:57
추천0
가가기
아니 ㅋㅋ 100이랑 130이랑 뭐가 더 "고"밀도인데??
아니 좀 늘어나서 고밀도라고 하면 문제라는건 어디나온 상식임?
2022-01-15 17:48:27
추천0
십팔학
문제라고 하는게 아니라 보통 고작 100에서 130됐다고 저렇게 거창하게 설명하면서 그림까지 일일히 다 그릴거라고 생각은 안하지않냐?
2022-01-15 17:48:59
추천0
가가기
아니.. 30%나 빨라졌는데 거창한게 아니라고??
물론 30%정돈 아니고 2배는 넘는다고 보지만
2022-01-15 17:50:01
추천0
십팔학
2배는 넘는다는거 시점에서 100km는 아득히 뛰어넘지 ;;
기존 밀도에서 한참 높아진건 맞잖냐
이번에 누락된게 잔상 칼라짤이었으면 확정인데 정확한건 아님
비교는 얼추 가능
2022-01-15 17:51:06
추천0
가가기
무슨 100KM임 ㅋㅋㅋ 진짜 이딴픽셀논리는 아무 부질도없음
내가봐도 10KM도 안됨 과대한 연출포장 뺴면
2022-01-15 17:52:17
추천0
십팔학
픽셀이 아니라 팩트임
2022-01-15 17:52:28
추천0
가가기
픽셀임
2022-01-15 17:53:12
추천0
십팔학
아니픽셀이고 팩트고가 어딧어 ㅋㅋ 작가가 그린게 아니야?
2022-01-15 17:53:2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460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829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617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631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125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265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3943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3887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4038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212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481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667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6968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388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698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377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636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7932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772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299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848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5917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747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635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518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