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하여튼 배위 수치놀음에 픽셀놀음 하는새끼들이랑은 상종을 하면안됨 ㅋㅋ
가가기 | L:0/A:0
644/2,270
LV113 | Exp.2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3 | 조회 437 | 작성일 2022-01-15 12:35:3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여튼 배위 수치놀음에 픽셀놀음 하는새끼들이랑은 상종을 하면안됨 ㅋㅋ

뭐든지 진지빨고 무조건 픽셀론으로 몰아감 ㅋㅋㅋ

누가보면 작가가 지형지물 모든컷신에 비율재가며 다 나노미터까지 재가면서 그리는줄 알겠음 ㅋㅋㅋ

개추
|
추천
3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이
일관적이면 모르겠는데 우덜씩이니 ㅋㅋㅋ
2022-01-15 12:35:51
추천0
가가기
나루토 픽셀대입=빼에에엑 작가가 자대고 그렸냐고!!

원펀맨 픽셀대입=우리 갓무라타께서는 이런저런 신경을 써서 어쩌구 저쩌구

시발 ㅋㅋㅋ
2022-01-15 12:37:02
추천0
십팔학
나노미터까지 안재도 100km는 훨씬 넘음 ㅋㅋ
2022-01-15 12:36:25
추천0
가가기
내 말은 그냥 독자들 가시성 구분시켜주려고 저렇게 그렸다는거지
무슨 산크기보다 더 멀리가고 이런걸 고려한게 아니다 이거라고
2022-01-15 12:37:30
추천0
십팔학
산크기보다 더 멀리가고 이런거 고려 안해도 100km나온다니까
그런거 고려해서 나온게 지구지름크기임
2022-01-15 12:38:03
추천0
가가기
아니 보이는거 자체가 가시성떔에 그런거지
전혀 길이고려한게 아니라고 뭔말인지 이해를 못하나?
2022-01-15 12:38:27
추천0
십팔학
아니 길이 고려한게 아니라는건 니가 작가가 되서 말한거임?
2022-01-15 12:38:50
추천0
가가기
정확한 수치가 안나온이상 지형지물 비율까지 완벽하게 재는 작가가 도대체 어디있음?
무라타도 달크기 좆박더만
그럼 원펀맨 달은 지구랑 50KM 근접해있는거임? ㅋㅋ

왜 이건 인정안하실까?
2022-01-15 12:39:57
추천0
십팔학
지형지물 비율이고 자시고 적어도 n물체보다 길게 그리면 n물체보다 길다는건 맞잖아?
2022-01-15 12:40:17
추천0
가가기
그게 그냥 가시성떔에 그렇게 그리는거라고 수십번말해야 정신차리나?

또 취사선택하네 이새낀 ㅋㅋㅋ
2022-01-15 12:40:54
추천0
십팔학
뭔 헛소리야? 가시성때문이면 멀리서 줌 안잡고 가까이서 줌 잡았으면 거리 비율도 완벽히 맞출 수 있는데 일부러 멀리서 줌 잡고 저정도 이동했단걸 보여준거잖아 ;
2022-01-15 12:41:23
추천0
가가기
일부로 멀리서 본게 그냥 존나게 싸우고있다 이걸 보여준거라고
그냥 존나싸우고있어요! 이게 끝임
2022-01-15 12:41:45
추천0
십팔학
??? 멀리서 줌 안잡고 가까이서 줌 잡는 경우 존나 흔한데 너 이새끼 뭘본거임?
소닉vs사이타마전때 보셈 존나 가까이에서 돌아다니는데?
2022-01-15 12:42:12
추천0
가가기
아니 그니깐 멀리서 줌잡는건 그냥 가시성떔에 그런거라고
소닉vs사이타마전이랑 이거랑 그냥 구도만 다르게 했을뿐이라니깐?

아니.. 작가가 다른구도로 그리면안됨? 너 허락받아야함?
2022-01-15 12:42:57
추천0
십팔학
아니 소닉vs사이타마전이랑 구도도 다르고 속도도 다르니까 저정도로 키운거지 뭐하러 멀리서 줌 잡고 멀리이동한걸 보여준지 좀 생각해라 ㅋㅋ
존나게 싸우고 있다를 보여줌과 동시에
존나게 빠르다는걸 보여준거잖어 ;
2022-01-15 12:43:39
추천0
가가기
범위가 다른건 니 망상쇼고
그냥 이렇게 연출하는게 더 멋있으니깐 구도만 다르게 잡은것뿐임
뭔 시덥잖은 핑계를 대고있음
2022-01-15 12:44:04
추천0
십팔학
더 멋있으니까 드래곤볼은 행성 파괴한거니까 원래 우주는 1000톤급이 맞는거임?
이새낀 자꾸 다른만화는 좆으로 보노 ㅋㅋ
2022-01-15 12:44:38
추천0
가가기
이게 도대체 뭔소리를 하고있는거냐?
이젠 논리로 털리니깐 뚱딴지같은소리하네
2022-01-15 12:47:49
추천0
십팔학
???
니가 뚱딴지 같은 소리하는거지 장난하냐 ㅋㅋ
n물체보다 크게 나왔는데 멋있게 보이려고 크게 나온거지 사실작다?
이게 니 주장이잖아?
행성을 부쉇지만 사실 멋잇게 보이려고 그렇게 그린거지 사실 행파한게 아니다?
ㅋㅋㅋㅋ
뭐가다른지 설명해보셈
2022-01-15 12:48:46
추천0
가가기
아니 그런 연출이 한두개임? ㅋㅋ 누가 비율재가면서 그려
그냥 지형이 있다 건물이 있다 이정도로 구분되게 그리지
타츠마키 달씬도 마찬가지임
그냥 뒤에 달을 연출용으로 그렇게 초근접씬으로 보여준거지
달이 정말 그렇게 존나 가까워서 비율상 그렇게 만든거임?

니 취사선택 하기전에 무라타 그린것들이나보고좀 와라
2022-01-15 12:49:38
추천0
십팔학
아니 뭘 보고와
무라타가 적어도 다른 물체보다 크거나 길게 그린것중에
사실은 작은것들이 뭐 있기나했음?
있으면 가져와보셈
2022-01-15 12:50:09
추천0
가가기
당장 달 가져왔네 ㅋㅋ
거리도 훨씬멀고 크기도 일정할텐데
타츠마키 대가리보다 더 크게 나온게 말이됨? ㅋㅋㅋㅋㅋ
아주 시발 ㅋㅋㅋ
2022-01-15 12:51:57
추천0
십팔학
??? 달은 상관이 전혀 없다고 어휴 이새끼 대가리에 뭐가든거노?
2022-01-15 12:52:2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451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817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589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614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109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242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3938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3873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4021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193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462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648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6956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367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681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361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622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7919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757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288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833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5904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730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624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50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