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육도선인 거품좀 빼자 진심 ;;

이미 나루토 극장판 더라스트에서 9미가 달 내부 들어갔는데 달 자체가 공갈빵마냥 속이 뻥 뚫려있음 ㅇㅇ
참고로 육도선인이 달만든다음 몇달간 드리누울정도로 뻗었는데 그 달도 완벽한 달이 아닌 실제 달의 반의반도 안되는 위력임 ㅇㅇ
즉 육도선인 최대 힘 출력 = 달 공갈빵 (내부 거의 뻥 뚫려있음) 만들고 몇달간 리타이어 수준
육도선인은 지구권~위성급이지 절대로 항성권은 아님.
| 나루토 육도선인 거품좀 빼자 진심 ;; |
|
|
나루토 육도선인 거품좀 빼자 진심 ;;![]() 이미 나루토 극장판 더라스트에서 9미가 달 내부 들어갔는데 달 자체가 공갈빵마냥 속이 뻥 뚫려있음 ㅇㅇ
참고로 육도선인이 달만든다음 몇달간 드리누울정도로 뻗었는데 그 달도 완벽한 달이 아닌 실제 달의 반의반도 안되는 위력임 ㅇㅇ
즉 육도선인 최대 힘 출력 = 달 공갈빵 (내부 거의 뻥 뚫려있음) 만들고 몇달간 리타이어 수준
육도선인은 지구권~위성급이지 절대로 항성권은 아님.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