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혼자서 진격의거인 세계관 전체 조지는데 걸리는 시간

소녀전선 M4A1(시나몬포 장착상태)가 초대형거인,리바이,갑옷거인,진격의거인,미카사등 혼자 썰어버리는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 걸릴것 같음?
1. 1분컷
2. 1~10분컷
3. 10분~1시간 컷
4. 1~12시간
5. 12~24시간
6. 1~3일
7. 일주일 이하
8. 2주일 이하
9. 한달 이하
10. 1~3개월
11. 3개월~12개월
12. 1년 이상
| 얘 혼자서 진격의거인 세계관 전체 조지는데 걸리는 시간 |
|
|
얘 혼자서 진격의거인 세계관 전체 조지는데 걸리는 시간![]() 소녀전선 M4A1(시나몬포 장착상태)가 초대형거인,리바이,갑옷거인,진격의거인,미카사등 혼자 썰어버리는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 걸릴것 같음?
1. 1분컷
2. 1~10분컷
3. 10분~1시간 컷
4. 1~12시간
5. 12~24시간
6. 1~3일
7. 일주일 이하
8. 2주일 이하
9. 한달 이하
10. 1~3개월
11. 3개월~12개월
12. 1년 이상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