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사이코스>지침베
대가리깨져도이학 | L:0/A:0
850/1,430
LV71 | Exp.5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1,069 | 작성일 2021-12-04 18:11:5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코스>지침베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가기
"이능" ^^
2021-12-04 18:12:13
추천0
대가리깨져도이학
저건 건드는게 중력이라 의미 없노
2021-12-04 18:15:05
추천0
가가기
ㅋㅋㅋ 그런논리면 히트도 건드리는건 시간인데
의미없어야지 ㅋㅋㅋ 히트가 멈추면 세계자가 멈추는데
2021-12-04 18:16:50
추천0
대가리깨져도이학
그건 이능이고 ㅋㅋ 저건 시발 이능이라기보단 물리적으로 중력을 건드는건디
2021-12-04 18:17:13
추천0
가가기
아니 뭐 물리적으로 중력을 어케만듬 ㅋㅋ 초능력으로 만드는건데 ㅋㅋㅋ
마법사가 그래비티 마법쓰면 그것도 중력건드는거니 마법무효화 의미없네? ㅋㅋ
2021-12-04 18:18:57
추천0
대가리깨져도이학
어짜피 중력 씹는거 안나왔잖아 ㅋㅋ 그리고 이새끼들 기높다고 무조건 씹는것도 아니고 물리적인 영향은 씹어 없애는게 아니라 방어력으로 버티거나 튕겨내거나 아님?
2021-12-04 18:20:47
추천0
가가기
물리적인 영향이 아니라 초능력으로 중력을 생성해낸건데
그냥 이능이지 우이스가 이능계열 기로 씹는다고 못을박았는데 뭐 어쩌농.
2021-12-04 18:22:54
추천0
대가리깨져도이학
초능력으로 중력을 생성하는게 이능이냐? 물리아님?
2021-12-04 18:22:55
추천0
가가기
이능아님? 이능이지
아니 그리고 니가 하는논리 싹다 그냥 신룡으로 다 커버칠 수 있음
니말대로 중력 300배에 짜부대서 뒤지면 신룡이 중력발생시켜서 죽이겠지
왜 힘차이가나서 못죽인다 이지랄하겠냐
아니 설마 지구도 순식간에 복구하는 권능인데 중력발생도 못한다고 말할건 아닐꺼고 ㅋㅋ
아에 간섭이 불가능하게되는데 당장 좆공도 바이러스에 뒤지는데
바이러스 심어서 죽일 수 있으면 가능할텐데 신룡은 강한새끼한텐 간섭조차 못한다는데 ㅋㅋ
2021-12-04 18:26:41
추천0
대가리깨져도이학
신룡은 현실조작이라는 이능의 힘으로 중력을 생성하는거고 저거는 다른경우 아님?
그런식이면 기공포 같은것도 이능이지 신체 에너지로 에너지탄 만드는게 중력 만드는거랑 뭐가 다르노
2021-12-04 18:28:56
추천0
가가기
저것도 초능력으로 중력을 발생시키는거지
주변 중력을 조작한게 아니잖아
2021-12-04 18:29:23
추천0
대가리깨져도이학
저게 진짜 중력 조작인건지 아니면 그냥 초능력으로 찍어누르는게 중력 300배 수준이라는건지는 잘 모르겠음
2021-12-04 18:29:50
추천0
가가기
주변 중력을 조작해서 주위에 발생시키는거면 그냥 중력장 수련마냥 중력에 영향받는거 맞는데
그냥 초능력으로 생성해서 발생시키는거면 그냥 이능이지 뭐임 ㅋㅋ
그리고 사실 신체능력으로 버티려고하니깐 저러지 무공술로 날면 중력은 의미없음
2021-12-04 18:33:01
추천0
대가리깨져도이학
초능력으로 발생시키는거면 중력을 발생시킨다기보단 그냥 중력 300배의 힘으로 누른다고 봐야할걸

날때는 왜 중력 영향을 안받어?
2021-12-04 18:34:20
추천0
가가기
그냥 초능력으로 중력 발생시킨거같구만 뭘 ㅋㅋ

아~ 이건 무공술 설명을 안들어봐서 그런거임
무공술은 기로 신체를 이동시키는거임 그니깐 단순히 날아댕기는게 아니라 기로 나는거라서
속도나 나아가는파워가 기에의한것이기 떄문에 신체능력과는 무관하게 강함
그래서 드볼애들 싸울때보면 뛰는거보다 앞으로 점프를하듯이 가잖아 그게 무공술로 가는거임
2021-12-04 18:37:57
추천0
대가리깨져도이학
아니 그니까 이놈들 초능력으로 발생시켜도 물리적인 현상이잖아 ㅋㅋ 무슨 현실조작으로 발생시킨것도 아니고
물리적으로 건들면 그건 못씹지 어캐씹노

결국 무공술을써도 가는데 문제가 없는거지 영향을 안받는게 아니잖아?
2021-12-04 18:39:42
추천0
가가기
아니 ㅋㅋ 니 논리가 딱 마법사가 그래비티써서 중력 만들었다고 물리적인 현상이라고 우기는거랑 똑같다니깐?
원리도 똑같은데 ㅋㅋ 이걸 왜 마법저항으로 씹냐고 ㅋㅋㅋ

영향받으면 뭐함 방어력을 못뚫는데
2021-12-04 18:41:05
추천0
대가리깨져도이학
그래비티 쓰는건 물리적 현상이 아님? 뭔소리노 에너지파는 물리가 아니라 이능이었다고? 아니뭐 굳이따지면 이능맞긴하지 ㅋㅋ

짜부됨
2021-12-04 18:42:09
추천0
가가기
물리적현상인데 왜 마법저항으로 씹혀짐? ㅋㅋㅋㅋ
또 이상한논리 시작이네 ㅋㅋㅋ

방어력이 강한데 짜부가왜됨 ㅋㅋ
2021-12-04 18:46:05
추천0
대가리깨져도이학
아니 마법저항이고 이건 게임에서 정해놓은 설정이지 ㅋㅋ 이거가지고 뭘 따짐 ㅋㅋㅋ
어떤 세계관은 방어력만 있는데도 씹더만

그러게 잘되더라 호떡고 못봄?
2021-12-04 18:49:49
추천0
가가기
실제로 만화에서도 중력이고 나발이고 마법무시로 씹는건 널려있는거아님? ㅋㅋㅋ

최소 드볼은 아님 ㅋㅋ
2021-12-04 18:57:58
추천0
대가리깨져도이학
아니 그거야 뭐 아닌세계관도 많으니까

ㄴㄴ 드볼도임 ㅋㅋ
2021-12-04 18:59:36
추천0
가가기
또 망상쇼 시작하지? ㅋㅋㅋ
오공이 블랙홀도 씹더만
2021-12-04 19:04:35
추천0
대가리깨져도이학
뭔 지침베 시절 오공이 블랙홀을 씹어 ㅋㅋ
2021-12-04 19:11:23
추천0
빅딜김기명
가로우도 뒤짐
2021-12-04 18:29:54
추천0
바키키님한판해요
지침베가 어차피 사이코스 이기지만 중력장치가 이능이란건 무슨 개병신 같은 소리노 ㅋㅋㅋ 중력 150배 저건 천톤처럼 그냥 설정오류인데 그걸 이능이라는 소리를 하냐 ㅋㅋㅋㅋㅋ
2021-12-04 20:52:01
추천0
대가리깨져도이학
중력장치는 과학이지만 중력 늘리는건 초능력이라 그런듯
2021-12-04 20:52:45
추천0
가가기
뭔소리야 난 중력장치가 이능이란소리 한마디도 안했는데
2021-12-05 18:24:5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665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6068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3043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908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32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540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4149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4103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4262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497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769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961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7265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678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982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672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929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8243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7046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598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6063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6160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975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847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73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