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로남불 개지린다니까



나루토 총일컷 산불컷 진짜로 밀어붙일때는 언제고
0.1초 가로우 나오니까
그제서야
드립이니 어쩌니 ㅋㅋㅋㅋㅋ
좆버러지들
"속도개념 없니" "너무 깊게 팠니" "산불컷 놀려먹었것처럼"
나루토였어도 당연하게 이런말들 나오고 넘어가야될 똑같은 상황들이
작가가 그렇다는데 니들이 왜지랄? 이지랄
어산불컷 총알컷 이지랄하면서 진짜로 스펙 억까하고
원펀맨이 이러면 얼렁뚱땅 넘어가고 ㅋㅋㅋㅋ
진짜 역겹다
그러니까 좀 처맞자 이 새끼들아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