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작중 팩트만 가져옴 ㅋㅋ
캉캉 | L:0/A:0
180/590
LV29 | Exp.3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696 | 작성일 2020-12-31 16:18:4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작중 팩트만 가져옴 ㅋㅋ







팩트1) 나루토에선 별에도 에너지가 있으며 

그런 별을 유사 생명으로 쳐서 

생명범주에 포함시켜줌

 

팩트2) 나루토에서 지구엔 신목 하나만 박음

 

팩트3) 박은 신목은 지구 전역에 퍼짐

(작중 짤에 나옴)

 

팩트4) 행성의 에너지를 다 흡수 해야 

열매가 열림

 

팩트5) 열매가 열림 

 

팩트6) 감지수구로 판단할때 지구랑 거의 

유사한 에너지 

 

 

결론=십미는 지구에서 행성급 에너지을 

추출한 행성수준에너지덩어리가 맞고 

그 결론을 보완하고자 나온게 

나루토 지구의 거대설or 행성에너지 넘사설이다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미퍼플
그래서 십미가 추출한 행성에너지<<<<<<<<무한츠쿠요미에 걸린 사람들 에너지죠?
2020-12-31 16:29:53
추천0
캉캉
ㄴㄴ 십미 추출에너지<<<무츠+십미+카구야
2020-12-31 19:30:08
추천0
[L:99/A:123]
리아루
감지수구로 판단할때 지구랑 거의 유사한 에너지 란 말이 어디에 나오나요
2020-12-31 16:58:57
추천0
가가기
펑퀴눈엔 색안경껴서 안보이는것뿐임
2020-12-31 17:00:09
추천0
캉캉
“거의 하나의 작은별”이야
2020-12-31 19:29:51
추천0
[L:99/A:123]
리아루
하나의 작은 별이라고 나왔지 지구와 거의 유사한 에너지란 말이 어딧나요
2021-01-03 03:59:14
추천0
[L:99/A:123]
리아루
전 펑퀴가 아닌데요 ㅎㅎ
사이타마 ㅂㅅ ㄱㅅㄲ ㅎㅎㅎ
2021-01-03 03:59:35
추천0
캉캉
저건 에너지를 시각화한 도구입니다 ㅋㅋㅋㅋㅋ
2021-01-03 08:53:04
추천0
[L:99/A:123]
리아루
작은별이 왜 지구냐고 물은건데요..?
별과 행성은 차이가 크다고 생각한데요
2021-01-03 13:07:29
추천0
캉캉
나루토에선 별을 말하면 지구를 말합니다
2021-01-04 03:27:54
추천0
[L:99/A:123]
리아루
그런게 나온적 있나요? 다른 예시는 뭐가 있나요
2021-01-04 05:29:23
추천0
캉캉
당장 신수 설명만 봐도 지구같은 행성들을 다 별이라고 통틀어 얘기합니다
2021-01-04 07:05:00
추천0
[L:99/A:123]
리아루
다른곳에선 슈퍼 지구라며요...
게다가 그건 예시가 아님니다. 뇌피셜일뿐
2021-01-04 17:39:20
추천0
캉캉
예시죠 ㅋㅋ
작중에선 전부 별이라고 통틀어 말하는데
2021-01-04 21:50:17
추천0
[L:99/A:123]
리아루
다른 곳에서 카구야 일족이 별에 신수를 심어 차크라를 나누는 생활을 한다고 했을때 그 별이 지구는 아니잖아요...?
지구가 아닌 다른 별이지. 엄연히 별과 지구는 다릅니다.
그냥 지금 하시는 주장은 걍 억지 주장을 위해서 다른 억지를 부리시는것 밖에 되지 않아요

전 펀퀴도 나퀴도 아님니다.
나루토 정말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원나블 중 나루토가 젤 재밋다고 생각하고요. 그래서 이런 억지 주장으로 다른 까들을 만들어서 나루토 작품 자체가 욕을 먹는걸 싫어하는겁니다.
걍 아닌건 아닌거에요.
2021-01-05 22:12:41
추천0
캉캉
감지수구로 판단 했을때 지구수준의 작은 별
열매 생성 조건이 행성에너지를 다 추출 했을 경우
지구에선 열매가 열린거
모두 팩트임 . 제 뇌피셜이 아니라 작중에 나옵니다
이러한 경우를 도합해서 보면 적어도 행성급
차크라라는건 분명한 사실이란거임
2021-01-05 22:14:22
추천0
[L:99/A:123]
리아루
행성의 에너지가 아니라, 행성에 사는 생명체들의 에너지입니다.
행성의 생명체들의 에너지의 총량 = 그 행성의 에너지 총량이 되는 것은 아님니다.

물론 특수한 경우에 따라서 생명체들의 에너지의 총합 > 그 행성의 에너지량이 될 수는 있겠지만 이 경우는 알 수 없는 미정 스펙일 뿐입니다.
(드래곤볼을 예시로 들면 지구에 사는 z전사 하나하나의 에너지가 지구의 총량을 아득하게 뛰어넘으니, 지구 모든 생명체의 에너지>>지구 자체의 에너지가 되겠지요.)

그저 감지수구로 와 별과 같은 에너지..!
라고 했다고 그 총량이 지구와 같다는건 팩트가 아닌 뇌피셜일 수 밖에 없고, 설정이 아니라 작중 묘사로도 그런 묘사는 안나왔으니까요.

게다가 나루토에선 작중에 그러한 과대 포장식 대사가 애초에 많은데 그걸 굳이 곧대로 얘네들이 이랬으니까 무조건 이럴거다라고 하는게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닌자들중 감지타입 탑수준 애들 모아둔거라고해도 결국 카게 미만일 뿐이고, 그 오카케들도 예토 마다라의 수준을 제대로 재는것이 불가능했는데, 예토마다라보다 몇단계는 위인 카구야의 수준을 그 감지타입 닌자들이 제대로 파악 한다고 생각한다는게 더 이상한게 아닌지요.
2021-01-05 22:21:37
추천0
가가기
작중팩트라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네 ㅇㅇ
2020-12-31 16:59:50
추천0
이이이잉잉
역대급 망상글ㅋㅋ
2020-12-31 20:41:2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678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6101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3091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933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342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576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4174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4125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4299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536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795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998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7295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713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9015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708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969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8272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7079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638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6092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6195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5002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874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77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