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또 선동 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1) 아득히 수천년-n만년전부터 오오츠츠키 일족은
행성마다 돌아다니며 신목심고 열매 맺으면 n빵해서 단으로 가공해 먹음
그리고 저기 나온 신목 여러개는 단순히 그림상 연출이고(카구야짤)
모모시키랑 킨시키 있는곳은 팬들추측이나 소설에서 오오츠츠키 본거지(?)라고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본거지니 신목 여러개 있지 ㅋㅋㅋㅋㅋㅋ
팩트2) 지구에서 제일 간 감지닌자들이 감지수구까지 펼쳐서 감지한 십미는 행성급 차크라 맞다
제발 주작좀 하지마라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