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걸 왜 대응못하는게 당연함?
Lillie | L:0/A:0
38/230
LV11 | Exp.1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674 | 작성일 2020-12-24 22:25:2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걸 왜 대응못하는게 당연함?


 

 

 

초음속이면 대응하고도 남았어야 정상인뎅 ㅇㅇ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가기
아니 빛속이잖아 ㅋㅋㅋ
빛이 나서 눈부셔서 일단 못피했고 그 다음 소리공격 나온거아냐
그냥 보고있던건 무슨기술인지 몰라서 보고있던거고
아니 상황상 다 나오는데 왜 이런걸 굳이 올리는거야?
2020-12-24 22:27:21
추천0
Lillie
구슬 토해내는 선딜은 장식임? 아님 저것도 뭐 초음속으로 토해냈다고 할셈인가
2020-12-24 22:28:14
추천0
가가기
아니 그니깐 구슬 토해냈는데
이게 뭔기술인지 모르니깐 보고있던거 아니냐고
잘봐바 스사노오도 있어서 웬만한 인술은 막을꺼라 생각한거잖아
2020-12-24 22:30:13
추천0
Lillie
아, 그래서 멍때렸다 ㅋㅋㅋㅋ 탈주닌자 따리라서 그런가 판단력 오지네여 ㅋㅋㅋ
2020-12-24 22:30:38
추천0
가가기
잘보라고 스사노오 켜있잖아
웬만한건 대응가능하다고 생각한건데
설마 빛이 나와서 눈뽕당하고 그 다음 소리공격 다당해서 스사노오 무효화될지 어케알겠냐고 ㅋㅋ
2020-12-24 22:31:50
추천0
Lillie
그럼 나펀대전에서도 똑같이 스사 켜놓고 멍때리다 뒤질듯

펀>총>나ㅇ
2020-12-24 22:33:19
추천0
가가기
주먹이 소리처럼 안보이냐?
갑자기 빛이나와? 제노스가 시작하자마자 눈뽕시키면 그건 못피할수도있겟네
근데 제노스가 스사노오를 뭔수로부숨 ㅋㅋ
2020-12-24 22:33:51
추천0
Lillie
천천뇌광포 선에서 스사노오 증발함 ㅇㅇ

보펀은 인식하기도 전에 컷이고
2020-12-24 22:34:59
추천0
가가기
엥? 말이되는소릴해라 스사노오키고 산도 두부처럼 자른다
존나 단단한편임
2020-12-24 22:35:33
추천0
Lillie
그리고 님은 일단 펀퀴들 패고싶으면 나퀴부터 손절하셈...

예전에도 말했지만 님은 지금상태론 역으로 쳐맞기만 하고 승산이 엄슴...
2020-12-24 22:35:46
추천0
Lillie
나루토 산은 무슨 비브라늄 산임? ㅋㅋㅋ
2020-12-24 22:36:11
추천0
가가기
제노스 천천뇌광포는 애초에 상대 에너지포랑 부딪혀서 상쇄시킨이유가 회전원리 떄문이였나
그런 상성문제였을뿐인데 뭔 고평가임 위력자체는 별볼일없음
그냥 후부키가 사이코스 출력 정면으로 막았던 그런 원리일뿐임
2020-12-24 22:37:25
추천0
Lillie
제노스는 오롱코스 빔을 총 세 번 상쇄했고

첫번째는 아래에서 위로 쏴서 하늘로 튕겨냄

두번째는 정면에서 튕겨냄

세번째가 분산시켜서 상쇄, 분산되어서 뚫고들어감

최소한 두번은 파워대결로 튕겨낸건데 왜 님 멋대로 너프시킴?

이게 님이 말하는 선동과 날조, 주작 아님?
2020-12-24 22:45:39
추천0
가가기
만화에서 튕겨내는건 동일한힘이 아니라 아득히 떨어져도 가능함
천진반이 마인부우 에너지볼을 기공포따리로 튕겨낸거랑 같은 원리임
정면으로 붙었을떄가 진짜 파워대결인데 그때 분산시켜서 그렇다고 나왔잖아
그럼 끝아님??
2020-12-24 22:50:04
추천0
Lillie
지금 뭔소리 하는거임?

두번째는 정면에서 분산 안 시키고 튕겨냈대도 ㅋㅋ

당연히 대등은 아니지, 제노스 피셜 밀린다고 하는데 동급이라고 아무도 안 함

다만 최소한 비빌수는 있는 정도지
2020-12-24 22:54:07
추천0
가가기
비비긴 뭘비벼 그냥 튕겨져 나가더만
궤도 바꾼거말고 소멸시켰음? 소멸 못시켰잖아
튕기는건 천진반이 마인부우 에너지볼 튕기는거마냥 가능하다니깐? 아득히 아래라도
2020-12-24 22:54:41
추천0
Lillie
두부곤볼에서도 아득히 아래면 에너지파 대결 못 함

튕겨내는것도 스펙상으로 어느정도 비벼야 가능하지
2020-12-24 23:01:10
추천0
가가기
천진반이 튕겨냄 파워차이는 아득히 차이나다 못해 차원이 다른 레벨임
2020-12-24 23:02:33
추천0
Lillie
ㅋㅋㅋㅋ 그럴거면 똑같이 아득히 차이나는 소년시절 오공 에너지파로도 튕겨낼수 있다고 하지ㅋㅋ
2020-12-24 23:04:32
추천0
Lillie
팩트는 지각포>=천천뇌광포임 ㅇㅇ
2020-12-24 23:04:54
추천0
가가기
그정돈 아니고.. 내가 말하고싶은게 튕겨내는걸로 파워 너무 쳐주면 안된다는거임
후부키도 사이코스 출력막잖아
이게 사이코스랑 후부키랑 출력이 비등해서 그런거겠음?
2020-12-24 23:06:22
추천0
SONIC
ㄹㅇ ㅋㅋㅋㅋㅋ 초음속은 미친 쌉소리지 ㅋㅋㅋㅋㅋㅋ
2020-12-24 22:29:12
추천0
Lillie
자기네들 불리한건 하나도 안 봄
2020-12-24 22:29:51
추천0
캉캉
이타치 사스케 공속=카부토 공속
저 기술= 카부토공속+초음속(소리)+소리라 안보임
당연히 알지도 못하고 빠른 기술을 대응 못하지
2020-12-25 07:07:0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666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6076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3053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911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326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545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4153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4104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4267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501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773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965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7268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683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987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679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934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8248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7057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605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6066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6164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976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849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74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