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토가 봐준거맞는데?
오비토 솔직히 전쟁동안 애정결핍증있던 새끼였음 계속 나루토한테 말걸고 자기대입시키고 하잖슴 이해자가 필요했다는거임
그래서 바로죽이지도않고 계속 대화시도함
자기가 납득할 수 있는 말을 계속 원했음 정신적으로도 문제가 있던시기라는거 이해자한테 이해받고싶은 그런 감정이 계속 표출되었음
그래서 나루토한테 봐준거임
| 오비토가 봐준거맞는데? |
|
|
오비토가 봐준거맞는데?오비토 솔직히 전쟁동안 애정결핍증있던 새끼였음 계속 나루토한테 말걸고 자기대입시키고 하잖슴 이해자가 필요했다는거임 그래서 바로죽이지도않고 계속 대화시도함 자기가 납득할 수 있는 말을 계속 원했음 정신적으로도 문제가 있던시기라는거 이해자한테 이해받고싶은 그런 감정이 계속 표출되었음 그래서 나루토한테 봐준거임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