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전술, 성격고려는 진짜 존나 추하다


붕성상쇄까지 여유

선빵진펀 얼마든지 사용가능


나는 필살기가 없다
지금까진 그냥 때려서 쓰러지지 않는적이 없었다
선빵진펀 쓰지말라고~~~
작중에서 한번밖에 쓴 적 없었잖아~~
아무튼 메인전술 써야된다고~~~
사이타마는 상대한테 우선 쳐맞다가 보펀부터 서서히 올라가야 된다고~~~

| 메인전술, 성격고려는 진짜 존나 추하다 |
|
|
메인전술, 성격고려는 진짜 존나 추하다
붕성상쇄까지 여유
선빵진펀 얼마든지 사용가능
나는 필살기가 없다
지금까진 그냥 때려서 쓰러지지 않는적이 없었다
선빵진펀 쓰지말라고~~~
작중에서 한번밖에 쓴 적 없었잖아~~
아무튼 메인전술 써야된다고~~~
사이타마는 상대한테 우선 쳐맞다가 보펀부터 서서히 올라가야 된다고~~~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심지어 성격고려 할거면 펀&나 양쪽 다 해야지, 카구야랑 마다라는 그런거 고려 안하겠다고 난리 부르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