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정도 재생묘사면 재생불멸 인정함
케인인님 | L:0/A:0
114/430
LV21 | Exp.2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3 | 조회 858 | 작성일 2020-11-25 12:15:5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 재생묘사면 재생불멸 인정함

 

현실 그 자체를 튕겨내는 공격을 재생능력으로 버티면서 반격하는 헐크

 

 

아....

개추
|
추천
3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illie
"완전한 불사"
2020-11-25 12:26:01
추천0
SONIC
망상속에선 나락급, 마인부우급, 보로스급 재생력을 행성급 차크라가 오링나기 전까지 계속 유지하는 카구야
2020-11-25 12:28:12
추천0
선인술
사이타마 진펀=현실 그자체를 튕겨내는 수준?
2020-11-25 13:32:44
추천0
케인인님
이글의 대체 어디에 사이타마에 대한 언급이나 의견이 있음?
나펑대전과는 별개로 마다라가 나루토 내부에서 그런 행적을 보여주지 않았다고 하는건데
2020-11-25 13:35:25
추천0
선인술
재생불사는 펑맨측도 다 인정하는건데
그 것도 아니다라고 하면 문제 있는거 아님?
2020-11-25 13:36:10
추천0
Lillie
아무도 인정안했음

흡수전 마다라 = 초재생

흡수후 마다라 = 완전불사 증명불가

카구야 차크라 소진되기 전까진 무한재생불사 = 증명불가
2020-11-25 13:37:48
추천0
선인술
뇌피셜 깔면 안되죠 ㅋ

초재생일때 불사가 아니라고 했는데
그 이후면 불사언급이 신빙성이 생김
그리고 불사가 아니다 라고 했던 자료들
전부 내가 반박근거 하나하나 다 들어서 작살냈는데
뭐가 아니라는거?
일딴 작중 나온 묘사만 해도 육체가 소멸해도 재생이 가능한 수준임
2020-11-25 13:40:46
추천0
Lillie
불사라서 안뒤진다 = 아가리 피셜이잖음

다른만화 캐릭터가 합당한 묘사없이 대사로만 불사라고 해서 불사가 인정됨? 안 됨
2020-11-25 13:43:03
추천0
선인술
이미 이전에 불사가 아니라고함
불사라 한후 절단 반절 심장칼빵 다 쳐맞음
에너지자체 라는 언급과 불사 언급이 한번 더 나옴
허세부리는게 아니라 진짜 신뢰성 있는 언급임
부활한다는 증거도 나오고
지금 종합해서 보면 재생+부활+전생+초재생 불사정도임
근데 난 상위단계 재생불사만 가져온거
더 가져 올꺼면 더 가져와도 됨 ㅋ

그럼 님말대로면 신목흡수하고 갑자기 미쳐버린 마다라가
불사가 아닌데도 불사라 하고
그 이후 카구야도 천년만에 부활해서 불사라고 뇌피셜 읊은거?
너무 말이 안되지 않음?
봉인술 까지 줬는데
2020-11-25 13:45:42
추천0
케인인님
초재생능력을 기반으로 한 불사언급이 있으니 굳이 따지자면 재생불사는 맞겠지
근데 그 재생불사가 재생능력에서 기반하기에 저정도 수준의 불멸이 아닌 작중 한계 이상의 공격(ex. 신체 분쇄)을 맞으면 죽는단소리임
2020-11-25 13:48:30
추천0
선인술
작중 한계치는 십미=자연에너지 묘사에 의해서
행파 이상의 에너지임
적어도 진펀에는 안죽음
십미자체인 자연 에너지를 소멸시킬 최소단위는 지침베이상이지
2020-11-25 13:49:23
추천0
케인인님
아니씹
자연에너지=행성 그 자체는 뭔소리임
풍력발전기=행성파괴란거?
2020-11-25 13:52:23
추천0
선인술
신목의 열매가 열릴려면 행성의 자연에너지같은걸 다
빨아 드려야함<보루토>

작중에선 열매가 열렸다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음(나루토,보루토)

신목+열매랑 일체화된 카구야는 자연에너지 그 자체임
그래서 인술은 무시해도 선법은 다 맞는거
선법 자체가 자연에너지로 타격하는 거라서

이부분은 전부 내가 다 글로 올려놨고 서술도 다해놨고
내 추측이 아니라 “하나하나 작중에 명시된” 사항임
2020-11-25 13:54:42
추천0
선인술
추가로 말하자면 마다라가 저렇게 불사가 아니라고 하는
장면은 신목흡수전 초재생, 재생불사 하위단계일때 얘기임
2020-11-25 13:56:08
추천0
케인인님
아니 행성 자연에너지 빨아들이는건 나도 알음
근데 그 자연에너지가 행성 전체 에너지가 아니라고
지열,풍력,수력,조력에너지 등등 말그대로 지표면 자연환경 상호작용을 통해서 일어나는 에너지들이지
행성 질량에 의해 발생하는 중력결합에너지를 차크라로 변환해서 흡수한단 소리를 하고싶은거임?
2020-11-25 13:58:41
추천0
선인술
“별의 구석구석에 뿌리를 내려”
행성 자체 에너지를 거의 다 흡수 했다고 봐야 한다고 생각
작중에 에너지가 십미 1단계만 해도 작은 별 수준이라고 언급함
2020-11-25 14:11:00
추천0
케인인님
행성 전체 에너지 다 흡수한거면 행성 붕괴되어야한다고
작중 십미의 완성으로 인해 행성의 중력결합에 문제가생겨 붕괴가 발생한적이 있음?
2020-11-25 14:15:00
추천0
선인술
이미 작중에 나온 내용임
나루토 지구의 에너지 총량이
일반 지구의 에너지 총량보다 많다고 가정하면
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함
이미 작중에 나온걸 부정 할 순 없으니깐요
2020-11-25 14:16:41
추천0
Lillie
거대 지구설의 뒤를 잇는 거대 차크라 지구설임?
2020-11-25 14:59:37
추천0
[L:40/A:598]
넷마블
나루토 지구의 에너지 총량이
일반 지구의 에너지 총량보다 많다는 설정이 없는데
왜 많다고 하는거임

작중나온거 그대로 다 인정하자는건 하쿠광속,키자루광속 인정한단 소리나 다를바 없음 ㅇ
2020-11-25 15:55:50
추천0
선인술
아니 직접 감지해서 나온 결과를 과도한 현실대입 하니까 문제죠
아광속 점프해도 보로스 우주선 멀쩡하니 아광속 아닌가요?
2020-11-25 23:48:0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598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985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888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817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255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439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4072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4031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4187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389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664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856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7171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565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879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560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827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8130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948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485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970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6055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872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756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66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