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펑

노멀 데드풀은 사이타마한테 데미지는 커녕 생채기조차 줄수없고 속도차도 씹넘사벽이라 계속 쳐맞으면서 부활하는 샌드백신세지만 아무튼 불사니까 100년동안 쳐맞으면서 사이타마 뒤질때까지만 버티면 승리
VS식 판정패? 멘탈박살?
그런거 뭐하려 고려함ㅋㅋ
데펑ㅇ
| 데>펑 |
|
|
데>펑
노멀 데드풀은 사이타마한테 데미지는 커녕 생채기조차 줄수없고 속도차도 씹넘사벽이라 계속 쳐맞으면서 부활하는 샌드백신세지만 아무튼 불사니까 100년동안 쳐맞으면서 사이타마 뒤질때까지만 버티면 승리 VS식 판정패? 멘탈박살? 그런거 뭐하려 고려함ㅋㅋ 데펑ㅇ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똑같은 불사라도 데드풀 불사는 데스에게 받은것이기때문에 격이 달라서 우주 일순해도 불사 유지되는것이죠ㅇ
수백억년이건 수백조년이건 버티고 빅크런치 기다리면 되는것ㅇ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