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보고 왔는데 1년넘게 뺑뺑이 도는 이유가 있었네

1. 펀 : OO 그런거 보여준적 없잖아?
2. 나 : 여기서 OO 다 보여줬는데?
3. 펀 : 뭔소리야 이게 왜 OO 이 되냐?
4. 나 : 해석하면 그렇게됨.
5. 펀 : 아니라고.
6. 나 : 맞다고.
(며칠뒤)
7. 나 : 내가 그거 다 반박했을텐데? 그래서 펑맨은 반박안함?
(OO = 개념불사, 동력재생 등등)
OO이라고 해석될수있는 장면을 가져올게 아니라,
브게에서 요구하는 대로 OO을 직접 보여준 장면이 필요하다고 보는데...
무한 이자나기도 아니고 뺑뺑이 도는거 진짜 시간낭비에 소모전임
이게 길어질수록 나루토 인식만 나빠지지...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