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칼에 뚫리는건 벨런스가 바껴서....
선인술 | L:0/A:0
460/470
LV23 | Exp.9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2,249 | 작성일 2020-11-21 01:11:2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칼에 뚫리는건 벨런스가 바껴서....










오로치마루가 

고작 꼬리4개 나루토한테 

(순식간에 수백미터 날라감) 

초음속정도 되버리는 속도로 칼빵+

바위에 "베지터"해버렸는데 전혀 안뚫림

*참고로 저 검은 

명검중 명검인 쿠사나기검/초지검

 

똑같은 칼이 아니라 

그냥 일반 짭칼이고 초음속 이동이 아니라

수십cm이동해서 박은 칼은 잘박힘 

이게 말이됨?? 

같은 4미가 아니라 완구미+육도선술인데?

 

이게 억지버프가 아니라는놈은 

전부 나루토 다시 보고 오셈 ㅋㅋㅋㅋ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이이잉잉
좆지검vs만화경사륜안 동력
ㅋㅋ
2020-11-21 01:12:15
추천0
선인술
ㄴㄴ 최상명검 초지검vs일반 검
2020-11-21 01:13:00
추천0
이이이잉잉
?? 사스케가 쓰는 검이 과연 일반 검일까?
2020-11-21 01:13:21
추천0
선인술
저거 그냥 주숴온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 본건 맞음?
2020-11-21 01:14:17
추천0
이이이잉잉
?? 어디서 주숴왔는데 ㅋㅋ
2020-11-21 01:16:16
추천0
선인술
그럼 저게 명검이라고 어디나옴?
2020-11-21 01:16:39
추천0
이이이잉잉
?? 그럼 일반검이라고 나옴?
도대체 뭘로 판단하는거야?
쵸지검은 엔마가 그냥 쥐어도 피만좀 싸는 수준인데
2020-11-21 01:16:58
추천0
선인술
그러니까 카무이로 박은것도 아니고 왜 뚫리는게 너프냐고 ㅋㅋㅋ
말이 되게 너프해야지 ㅋㅋㅋㅋ
2020-11-21 01:18:58
추천0
이이이잉잉
..? 너프가 아니라
저게 맞는 벨런스라고 하는건데
2020-11-21 01:20:35
추천0
선인술
4미화가 막은걸 완구미 풀차크라모드가 못막음?
2020-11-21 01:21:20
추천0
이이이잉잉
? 그건 오로치마루가 쏜거고
만화경이랑 비교하노 ㅋㅋ
2020-11-21 01:21:46
추천0
선인술
만화경으로 넣으면 뭐 시공간이동하노?
2020-11-21 01:22:16
추천0
이이이잉잉
오롱이보다 더 쌔게 찌르지
2020-11-21 01:22:37
추천0
선인술
어딜봐서 쌔게 찌른가노?
2020-11-21 01:24:14
추천0
이이이잉잉
? 그럼 아니노?
사스케가 베는것도 오로치 쵸지검보다 졷밥 연출이니까
쵸지검베기>>사스케 베기였노? ㅋㅋ
2020-11-21 01:24:36
추천0
선인술
ㅋㅋㅋㅋㅋㅋ 말이 또 다르네 ㅋㅋ
2020-11-21 01:28:06
추천0
이이이잉잉
말이 다른건 너고 ㅋㅋ
왜 만화경 찌르기가
쵸지검보다 약하다는거야
더 강하니까 나루토한테 먹힌거지
2020-11-21 01:28:34
추천0
요그Sothoth
사스케것도 우선 쿠사나이의 검의 일종일걸.
2020-11-21 01:28:54
추천0
선인술
참고로 그건 카구야전때 용암다이빙함
2020-11-21 01:29:44
추천0
선인술
미친놈이노 ㅋㅋㅋ
2020-11-21 01:29:52
추천0
이이이잉잉
만화경 동술인데 왜 약하단겨
오롱이가 사륜안에 괜히 심취된게 아닌데
ㅋㅋ
2020-11-21 01:30:34
추천0
선인술
이젠 논리라곤 찾지도 못하겠노 ㅋ
2020-11-21 01:31:12
추천0
이이이잉잉
아 ㅋㅋ 그냥 졋다그러던가 시팔 도대체 아무말 대잔치 할거면 왜 이러는건지 모르겠네 ㅋㅋ
2020-11-21 01:31:35
추천0
선인술
동력으로 공격하는건 사쿠라 미만인데
사쿠라=츠나데공속=오롱이 공속
파훼했죠 ㅋㅋ
2020-11-21 01:32:48
추천0
이이이잉잉
사쿠라=츠나데공속=오롱이공속은 뭐야 ㅋㅋ
사쿠라는 씹 파워가 존나쌔잔하요 ㅋㅋ
스사노오도 뚫는 츠나데급으로 성장했는데 무슨 ㅋㅋ
2020-11-21 01:33:23
추천0
선인술
“공속”
2020-11-21 01:34:19
추천0
이이이잉잉
사쿠라가 우치하신 상대로 공속으로 비볏냐 ㅋㅋ
2020-11-21 01:34:36
추천0
선인술
압도했지?ㅋㅋㅋㅋ
2020-11-21 01:36:55
추천0
이이이잉잉
도대체 뭔소리야 압도를 언제했노
2020-11-21 01:37:08
추천0
선인술
아니 니가 짤도 올렸으면서 ㅋㅋㅋ
2020-11-21 01:40:14
추천0
이이이잉잉
?? 아니 우치하 신이 쳐맞는 짤을 올렸지
둘이 1:1 떳을땐 누가 압도하고 그런거 아니었는데
2020-11-21 01:40:47
추천0
선인술
아 네... ㅋㅋㅋㅋㅋㅋㅋ
2020-11-21 01:42:56
추천0
이이이잉잉
보고말하는거맞놐 ㅋ
2020-11-21 01:43:26
추천0
선인술
기억도 못하노 ㅋㅋ
2020-11-21 01:48:23
추천0
이이이잉잉
니말하는건데 뭐하노 ㅋㅋ
2020-11-21 01:49:23
추천0
츄윙뉴뷔
억지버프가 아니라 좆같은작가가 만화씹창내는거라고 할수잇지
2020-11-21 01:12:2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11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폴링다무코
2025-10-26 0 3590
정보공지
기쁜건 기쁜거고 홍보좀 하겠음 [8]
랑하겠어널사랑하
2025-09-22 2 5974
정보공지
브게 비공식 우주권표 [436]
만물유전
2024-04-02 12 32879
정보공지
브게 작품 서포터(팬덤) 리스트 [73]
반도의서민
2023-01-15 8 29810
정보공지
브게위키 링크 및 작성 가이드
우리형파천
2024-02-24 0 18248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198868 일반  
새로운 게시판으로 이용해주세요.
츄잉
2025-10-26 0 11430
198867 일반  
왕프로 근황
인덱스라이브로룸
2025-10-26 0 4066
198866 일반  
아그레고가 드볼 z 어디까지 땀?
대결충
2025-10-26 0 4024
198865 일반  
99몽) 인과율의신 vs 혼돈의신
별을향하여
2025-10-26 0 4184
198864 일반  
츄잉 올만에 왔는데 사이트가 좀 느려졌네 [3]
시나몬애플
2025-10-26 0 8378
198863 일반  
13형 완성 탄지로 vs 풀버프 암주 [2]
Blackheart
2025-10-26 0 8652
198862 일반  
벤10에서도 쎈 놈들은 유하바하 압도 한다던데 [4]
헬린이
2025-10-26 0 8841
198861 일반  
무직전생은 어느정도임? [1]
라루찡
2025-10-25 0 7163
198860 일반  
김갑룡 vs 수왕 [4]
이청아
2025-10-25 0 8552
198859 일반  
벤10 어느 캐릭부터 [9]
대결충
2025-10-25 0 8870
198858 일반  
님들은 슈퍼 파워를 얻는다면 어케 함? [5]
이청아
2025-10-25 0 8543
198857 일반  
얘 우주권 이기는 것도 쌉가능이지? [6]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8815
198856 일반  
속도가 무한하면 영왕바하 이길 수 있음? [4]
0999
2025-10-25 0 8120
198855 일반  
페그오 얼티미트 원 나왔네 [7]
조우텐치
2025-10-25 0 6937
198854 일반  
김정은 vs 유재석 국내(남한)에서 누가 더 유명하냐
흑염미꾸라래곤
2025-10-25 0 4477
198853 일반  
디지몬 어드벤처 파일섬 시절 당시 데빌몬 VS 안드로몬 [26]
인간맨
2025-10-25 0 5960
198852 일반  
스포 진격거 정주행했을 때 이거 봤을 때 다들 어땠음? [3]
이청아
2025-10-25 0 6048
198851 일반  
난 솔직히 3개해도 상관은 없긴한데 [1]
바사삭
2025-10-25 0 4866
198850 일반  
너프 먹어도 톱클래스 피셜이 박힌 캐릭터 [8]
조우텐치
2025-10-25 0 4748
198849 일반  
주술회전 오리모토 리카 vs 체인소맨 레제
Blackheart
2025-10-25 0 365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