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불사까지 나오니 미쳐버린거임???


잇시키는 "완전한 십미"를 먹은적도
마다라처럼 십미의 인주력후 신목을 먹은적도 없고
작중에서도 불사가 아닌
전생술로 연명한다고 나오는데
펑맨들은 진짜 나루토 만화을 안보는거임???????!?!!!
참고로 모모시키 킨시키 잇시키는 불사가 아니며
불사라고 우긴사람도 없음
| 스포 불사까지 나오니 미쳐버린거임??? |
|
|
{spo} 불사까지 나오니 미쳐버린거임???
잇시키는 "완전한 십미"를 먹은적도 마다라처럼 십미의 인주력후 신목을 먹은적도 없고
작중에서도 불사가 아닌 전생술로 연명한다고 나오는데 펑맨들은 진짜 나루토 만화을 안보는거임???????!?!!!
참고로 모모시키 킨시키 잇시키는 불사가 아니며 불사라고 우긴사람도 없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